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도안리버파크’ 분양 예정

경제·산업 입력 2024-06-13 10:47:07 수정 2024-06-13 10:47:07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현대건설은 대전광역시 유성구 학하동 도안지구에 ‘힐스테이트 도안리버파크’를 공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힐스테이트 도안리버파크’는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 총 51개 동 5,329가구의 대전 최대 브랜드 타운 규모로 조성되며, 이중 1단지와 2단지 2,561가구를 오는 7월 공급할 예정이다.


단지는 주변에는 대전 도시철도 1호선 유성온천역이 지나며, 유성복합버스터미널도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다. 또한 인근에 초∙중∙고교가 위치해 교육 환경이 우수하고, 진잠천과 화산천 수변공원, 도안문화공원 등 풍부한 자연 환경도 갖췄다.


또한 도보권에 서울 올림픽공원의 절반 크기에 달하는 서남부종합스포츠타운이 조성될 예정으로,해당 부지에는 종합운동장, 다목적체육관을 비롯한 체육시설과 공원 등이 마련될 전망이다.


특히 사업지가 위치한 도안신도시는 대전 국가산업단지 개발의 대표적인 배후 주거지로 꼽히며 높은 미래가치가 예상되는 입지가 장점이다. 대전시는 국가산업단지에 나노·반도체 산업과 우주항공, 도심교통항공(UAM) 연관산업을 유치해 고부가가치의 첨단산업 클러스터로 조성할 계획이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도안리버파크’는 대전국가산업단지가 조성될 예정인 교촌동 인근에 위치해 직주근접 수요를 흡수하는 것은 물론, 주변 주거환경 개선의 수혜를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힐스테이트 도안리버파크’ 견본주택은 대전광역시 서구 도안동 일원에 개관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