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10년만 브랜드 광고...'수호천사를 만나다'
증권·금융
입력 2024-06-15 03:03:17
수정 2024-06-15 03:03:17
김도하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동양생명이 '수호천사'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통한 영업력 강화를 위해 지난 2013년 이후 약 10년만에 브랜드 광고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동양생명은 서울 및 경기도 주요 지역을 경유하는 시내버스 약 200여 대에 '수호천사를 만나다'라는 카피의 랩핑 광고를 진행 중이다. 동양생명은 '일상 속 수호천사를 만나다'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광고에 '동양생명 FC들이 고객의 일상을 지켜주는 든든한 수호천사가 되어준다'는 메시지가 담겼다고 설명했다.
이번 광고는 동양생명의 실제 전속 FC들을 모델로 섭외했다.
오는 8월에는 동양생명 브랜드 캐릭터인 수호천사 '젤로디'가 등장하는 유튜브 광고도 진행한다.
유튜브 광고는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와 협업해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브랜드와 캐릭터 인지도를 제고할 계획이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보다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 만나며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금융위 이억원 · 금감원 이찬진...'원팀' 생산적 금융 대전환 이루나
- 민병덕 "MBK 홈플러스 인수에 6000억 이상 공적자금 투입…엄중 수사 필요"
- 은행권 경계 허무는 '임베디드 금융' 뜬다
- “유커 돌아온다”…호텔·카지노株 최대 수혜?
- 한화생명, 이익 급감…해외 확장 전략 부담
- 나라셀라, 2분기 매출액 185억…전년比 4.8%↑
- 센코, 상반기 매출 159억 원…대외 변수 속 안정적 성장
- 그린플러스, 국내 스마트팜 수주 호조…상반기 매출 23.5% 성장
- KS인더스트리 “9월 임시주총 소집…이사 선임 안건 등 추진”
- 알엔투테크놀로지, 2분기 매출 44억…전년比 72.9%↑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항시,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흥환 애견동반 해수욕장’ 첫 개장
- 2포항 중앙상가 영일만친구 야시장 화려한 개막, 원도심 상권 회복 신호탄
- 3경주시, APEC 앞두고 TF 운영 강화..“체감형 손님맞이 서비스 만든다”
- 4日 시민단체 "강기정 시장 영단에 진심으로 감사"
- 57월 집중호우 피해액 1.8조 확정…복구비 2.7조 투입
- 6LG, '2024 ESG 보고서' 발간…"준법경영 고도화"
- 7특검, 내일 김건희·김예성 동시 소환
- 8동서알미늄, 2년 연속 따뜻한 나눔 실천. . .북구 저소득층 위한 주방용품 900개 기탁
- 9대구 북구, 미진학 고교생 취업 지원 위해 손잡다
- 10한국자유총연맹 대구북구지회, 나라사랑 태극기 운동 성공 기념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