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공 “신당동 떡볶이타운서 온누리상품권 쿠폰 받으세요”

경제·산업 입력 2024-06-21 08:27:23 수정 2024-06-21 08:27:23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골목형상점가서 온누리상품권 스타가맹점 이벤트

[사진=소진공]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진공)21일부터 신당미래유산먹거리 골목형상점가(신당동 떡볶이타운)의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스타가맹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5월 대전 성심당 이후 두 번째로 진행하는 행사로, 신당동 떡볶이타운의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을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5,000원 쿠폰을 선착순(하루 350)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621~77일까지 3주간 금··3일씩, 9회 진행할 예정이다. 카드형 상품권 5,000원 쿠폰은 신당동 떡볶이타운 내 70여개 가맹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신당동은 기존의 즉석떡볶이 명소로서의 명성뿐만 아니라, ‘힙당동(+신당동)’으로 불릴 만큼 2030 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MZ 맛집으로 유명한 마복림할머니집우정에서도 카드형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10% 할인된 금액으로 식당을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온누리상품권 스타가맹점은 전국 2,000여 곳 전통시장 및 상점가 내 가맹점 중 화제성·매출 등 소비자 파급력이 높은 곳으로, 연말까지 100개의 스타가맹점 대상으로 각종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카드형 상품권은 현재 10% 할인된 금액으로 온누리상품권앱에서 사용 가능하며, 소비자가 보유하고 있는 카드를 등록하여 카드로 가맹점에서 사용하는 디지털 상품권이다.

 

카드결제가 가능한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이면 별도의 가맹 없이 사용 가능하며, 온누리상품권 앱의 가맹점 찾기를 통해서 전국에 위치한 가맹점들을 확인할 수 있다.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은 온누리상품권 스타가맹점은 연말까지 다양한 행사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카드형 온누리상품권과 함께 스타가맹점에서 기분 좋은 소비가 되시길 바라며,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