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리마스터, 신규 서버 '야히' 출시 기념 이벤트
리니지 신규 특화서버 ‘야히’ 오픈
콘텐츠 업데이트 및 특별 아이템 지급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엔씨소프트 ‘리니지 리마스터’가 ‘EP. WIND’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특화 서버 ‘야히’를 선보인다.
7월 3일 20시 정식 출시되는 신 서버 야히는 시스템과 일부 설정을 조정해 진입 장벽을 낮춘 특화 서버다.
리니지는 업데이트와 특화 서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과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리니지 이용자는 8월 28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야히의 스페셜 장비 지원 상자’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7 숨겨진 마족무기 선택상자’, ‘야히 방어구 세트 8종’, ‘레벨 90 달성 보상상자' 등으로 구성됐다. 야히 서버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생성한 캐릭터 인벤토리에 자동 지급된다.
또 EP. WIND 업데이트를 기념해 ‘올인원 시그니처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을 사용하면 ‘시그니처 출석체크 쿠폰’ 및 ‘축복의 성물’과 함께 서버에 따른 맞춤형 혜택을 받는다. 일반 서버에서는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대량 충전할 수 있는 ‘변화의 바람 기념 배지’를, 특화 서버에서는 ‘성장의 물약’ 3개를 획득하는 ‘변화의 바람 빛나는 성장 큐브’를 받을 수 있다.
엔씨는 ‘실시간 아이템 복구권’도 선물한다. 복구권은 시그니처 출석체크에서 획득 가능하며, 증발한 아이템을 카테고리별로 1개씩 최대 10종을 복구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하지 않고 게임 내에서 실시간으로 복구된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더불어 클래스 불균형 해소를 위한 ‘클래스 리밸런싱’이 진행된다. 리밸런싱의 일환으로 클래스 스킬 균형 조정이 적용되며 고급 및 영웅 스킬 개수가 통일된다. 리밸런싱 1차 업데이트로 마법사, 군주, 검사의 주요 스킬 조정과 함께 신규 스킬이 추가된다. 기타 클래스는 순차 진행 예정이다.
서버 통합 거래 시스템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아덴 월드 거래소'는 7월 중 업데이트 된다. 기본 거래 화폐는 게임 내 재화인 아데나로 적용되며, 초기 안정성 확보를 위해 거래소 기능이 순차 오픈 될 예정이다.
엔씨는 이외에도 빠른 캐릭터 육성을 돕는 ‘성장의 바람’ 및 ‘지배자의 전장’ 이벤트, 혈맹 리뉴얼, UI·UX 개선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신규 콘텐츠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소비쿠폰 닷새 만에 신청률 72%…6.5조 원 지급
- 메타, 오픈AI 출신 자오셩자 수석과학자로 임명…“초지능 AI 이끈다”
- 尹 비상계엄 손해배상 판결, 광주 재판에 영향 주나
- 상반기 선박 매매시장 주춤…“보수적 매입 전략 필요”
- 美 시민권·H-1B 제도 규제 강화 전망
- 테슬라 “xAI 투자, 주주가 판단”…11월 주총서 표결 추진
- 정부, G20회의서 개도국 사회보호제도 논의
- 다시 주목 받는 비브람 파이브핑거스…셀럽 SNS에 잇따라 등장
- LG전자, 영업익 반토막…하반기 '질적 성장' 꾀한다
- “中·日 열연강판에 반덤핑 관세”…포스코·현대제철 ‘숨통’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립예술공연장 '청아원' 개관…"시립예술단 새 도약 발판"
- 2소비쿠폰 닷새 만에 신청률 72%…6.5조 원 지급
- 3장수군, 장계·계남 공공임대주택 사업 본격화…2028년 준공 목표
- 4순창군, '민원처리 알림톡' 서비스 도입…군민 소통 더 빠르게
- 5임실군-영동군, 고향사랑기부로 자매결연 도시 간 '우애' 재확인
- 6장수군, 여름 휴가철 맞이 '국토대청결운동' 실시
- 7김건희 특검, 함성득 조사…‘공천 개입 의혹’ 관련
- 8우리 이야기의 주인공은 당연히 지금, 우리다
- 9메타, 오픈AI 출신 자오셩자 수석과학자로 임명…“초지능 AI 이끈다”
- 10尹 비상계엄 손해배상 판결, 광주 재판에 영향 주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