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BC 바로 KaPick' 공개

‘KaPick’ 카드는 카카오페이가 ‘픽(Pick)’한 카드라는 뜻으로, 카카오페이 ‘카드 만들기’ 서비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이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귀여운 디자인과 다양한 생활 밀착 혜택이 특징으로, 이번 ‘BC 바로 KaPick’에는 처음으로 러피치 캐릭터 디자인이 적용됐다.
‘BC 바로 KaPick’은 '바로카드 Pick!' 대상 가맹점 결제 시 7%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전월 이용 실적이 15만 원 이상인 경우, '쇼픽'∙'먹픽'∙'생픽' 등 3가지 가맹점 카테고리별로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적립 한도가 정해진다.
가맹점을 제외한 국내 결제처에서 카카오페이를 통해 결제할 경우, 전월 실적과 한도 없이 결제할 때마다 결제 금액의 1%를 적립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앱에서 삼성페이를 선택한 후 해당 카드로 결제해도 같은 혜택이 적용된다. 해외 온·오프라인 결제 시에는 2%의 적립 혜택을 조건과 한도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쇼픽' 영역에서의 적립 가맹점은 ▲온쇼(쿠팡, G마켓, 올리브영, 오늘의집) ▲오쇼(스타필드, 올리브영, 다이소) ▲패쇼(자라, 무신사, 29CM, 에이블리)로 구성되어 있다. ‘먹픽’ 영역은 ▲커피(스타벅스, 이디야, 메가MGC커피, 빽다방, 컴포즈커피, 매머드커피) ▲편의점(CU, GS25,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배달(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요기요)에서 적립할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으로 ‘생픽’ 영역에서는 ▲통신(SKT, KT, LG U+ 휴대폰 요금 자동이체) ▲교통(시내버스, 지하철, 카카오T) ▲영화(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적립이 가능하다.
카카오페이와 BC카드는 ‘BC 바로 KaPick’ 첫 결제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6만5,000원의 혜택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7월 한 달간 ‘BC 바로 KaPick’을 발급받고 7월 1일부터 8월 11일의 이용 기간 내에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BC 바로 KaPick’으로 카카오페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5,000원 이상 첫 결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5,000원을 즉시 제공받을 수 있다.
또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카카오페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누적 3만원 이상 사용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3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카드 자동이체를 신청한 사용자에게는 최대 3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할 예정이다. ‘BC 바로 KaPick’의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MasterCard) 모두 1만5,000원이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BC카드와 협업으로 사랑스러운 러피치 디자인과 함께 폭넓은 가맹점에서 조건과 한도 없이 높은 적립 혜택을 자랑하는 ‘BC 바로 KaPick’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용자의 현명한 결제 생활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카드사와 손잡고 ‘KaPick’ 시리즈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역대급 불장에 …兆단위 대어 잇단 IPO 노크
- "성장 돌파구 찾자"…자산운용사 탐내는 보험사들
- 교보생명, ‘광화문글판 35년’ 기념 북콘서트 개최
- BNK부산은행, 모바일 전용 ‘ONE주택담보대출’ 출시
- KB국민은행, 2025년 국가고객만족도 시중은행부문 1위
- 한국투자증권 GWM, 패밀리오피스 초청 연말 컨퍼런스 개최
- 모아데이타, 삼성서울병원 국제심포지엄서 AI 헬스케어 사례 발표
- 대진첨단소재 “기술 유출 수사 대주주·법인 관련성 없어”
- 엠젠솔루션, 'AI 화재 진압 솔루션' 탑재 소방 로봇 특허 출원
- 조이웍스앤코 "호카 오프라인 리테일 사업 매출 성장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2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3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4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5"강진을 혁신하자" 김보미·노두섭 의원 북콘서트 성황
- 6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7김한종 장성군수 "정부 예산 확보에 사활"
- 8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9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10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