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Z세대 놀이터 서일페서 ‘Y바캉스’ 선보인다
청년 아티스트 그룹 'Y아티스트'와 협업
여름 시즌 겨냥 ‘Y바캉스’ 컨셉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KT가 자사 지원 청년 아티스트 그룹인 Y아티스트 레이블과 함께 7월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에 참여한다고 4일 밝혔다.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는 올해 17회를 맞는 일러스트레이션 전문 전시회로 다양한 아티스트와 기업들이 참여해 Z세대에게 관심이 높은 행사다.
KT는 4년 전부터 재능 있는 청년 아티스트들을 선발하여 Y아티스트 레이블을 구성하고, 브랜드 협업과 해외 탐방, 국내 도서 마을 봉사 활동 등 다양한 마케팅 협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또한 KT는 Y아티스트와 함께 다양한 굿즈를 제작하고, 3년 연속으로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Y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Y아티스트와의 다양한 협업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Y브랜드 부스는 KT 온라인 다이렉트 통신 브랜드인 ‘요고’ 캐릭터를 중심으로, 여름 휴가 시즌 시원한 바캉스 컨셉의 Y아티스트존, 요고존, Y브랜드존 세 가지 구역을 구성했다.
Y아티스트존에서는 매일 다른 Y아티스트(소다맛, 액옹스클럽, 미뉴, 김판다)들이 참여해 고객과의 만남의 기회를 마련했다. 요고존에서는 다이렉트 요고 캐릭터를 배치해 매일 오후 3시 요고타임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으로 한정판 요고 굿즈를 제공하고, Y브랜드존에서는 Y마케팅 활동 인기 투표와 미션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상무는 “젊고 재능 있는 Y아티스트들과 함께 준비한 Y바캉스 부스를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에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Z세대 고객에게 귀 기울이고 진정성 있게 소통하는 프로그램들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밝혔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티웨이,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10만여명 탑승
- 2정부 “추석연휴, 정보시스템 복구 골든타임”
- 3고속도로 통행료 '상습 미납' 5년간 256만대 달해
- 4네이버, 추석 지도서비스 업데이트..."신호등 본다"
- 5스타벅스 커피 쿠폰, '추석연휴' 인기 모바일 상품권 1위
- 6금감원, 연말 '소비자보호' 키워드 기반 조직 개편
- 7"SKT, 해킹 여파 제한적…AI 동력 기업가치 재평가"
- 8르노코리아 전기차 ‘세닉’ 250만원 특별 구매지원금
- 9국민연금 가입자 상반기 26만명 줄어…수급자는 10만명 증가
- 10뉴욕증시, 연방정부 셧다운 불구 연일 '최고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