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노띠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주년 기념행사 개최
문화·생활
입력 2024-07-04 14:24:10
수정 2024-07-04 14:24:10
정의준 기자
0개
㈜디옴이 국내에서 전개하는 이탈리아 대표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 Minotti(미노띠)가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주년을 맞이래 새로운 신제품과 함께 1주년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27일에 진행된 기념 행사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가구와 뛰어난 매칭을 보이는 미술 작품들이 전시됐다. 9월 말까지 진행되는 전시를 통해 예술과 조화를 이루는 미노띠의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아트 큐레이터가 진행하는 흥미로운 작품 해설과 함께 미노띠의 헤리티지와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신제품 ‘GOODMAN RAINBOW 소파’는 마틸라쎄(matelassé) 스티칭 기법을 사용해 좌석에 자연스러운 빛과 그림자를 드리워 풍부한 볼륨감을 선사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하고 역동적인 모듈은 창의적인 공간 구성을 가능케 하는 유연하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모듈식 소파다.
‘TORII NEST OUTDOOR 소파’는 동양의 전통적인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둥근 모서리와 풍부한 볼륨, 섬세한 디테일이 간결한 디자인과 만나 훌륭한 밸런스를 보여준다.
한편 미노띠의 신제품들과 함께 전시되는 미술 작품들은 미노띠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6월 27일부터 9월 말까지 3개월 간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