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노띠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주년 기념행사 개최
문화·생활
입력 2024-07-04 14:24:10
수정 2024-07-04 14:24:10
정의준 기자
0개
㈜디옴이 국내에서 전개하는 이탈리아 대표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 Minotti(미노띠)가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주년을 맞이래 새로운 신제품과 함께 1주년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27일에 진행된 기념 행사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가구와 뛰어난 매칭을 보이는 미술 작품들이 전시됐다. 9월 말까지 진행되는 전시를 통해 예술과 조화를 이루는 미노띠의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아트 큐레이터가 진행하는 흥미로운 작품 해설과 함께 미노띠의 헤리티지와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신제품 ‘GOODMAN RAINBOW 소파’는 마틸라쎄(matelassé) 스티칭 기법을 사용해 좌석에 자연스러운 빛과 그림자를 드리워 풍부한 볼륨감을 선사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하고 역동적인 모듈은 창의적인 공간 구성을 가능케 하는 유연하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모듈식 소파다.
‘TORII NEST OUTDOOR 소파’는 동양의 전통적인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둥근 모서리와 풍부한 볼륨, 섬세한 디테일이 간결한 디자인과 만나 훌륭한 밸런스를 보여준다.
한편 미노띠의 신제품들과 함께 전시되는 미술 작품들은 미노띠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6월 27일부터 9월 말까지 3개월 간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2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3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4“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5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 6대구경북 행정통합 청신호, 행안부 행정통합 최종 중재안 제시
- 7대구가톨릭대, 중간고사 앞둔 학생에 간식 전달
- 8경북도, 국산 목재산업 활성화 박차
- 9김위상 의원 “외국인 근로자 못 찾아간 ‘휴면보험금’ 268억원, 역대 최대”
- 10조지연 의원 “깨끗한 물 공급 위한 고도정수처리시설 확대 필요”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