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오더, 퍼즐커뮤니케이션즈와 광고독점 영업대행 계약 체결
경제·산업
입력 2024-07-05 09:20:36
수정 2024-07-05 09:20:36
정의준 기자
0개

주식회사 에스오더(대표 손상기)가 지난 4일 주식회사 퍼즐커뮤니케이션즈와 광고독점 영업대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에스오더와 퍼즐커뮤니케이션즈는 태블릿메뉴판 광고의 공식 출시를 알리며, 신규 광고주 특별혜택을 제공하는 출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에스오더 기기의 스크린을 가득 채우는 15초 고화질 영상광고를 기본으로 고정 이미지형 광고 등목적에 맞는 맞춤형 광고도 진행 가능하며, 해당 광고는 이비가짬뽕, 보배반점, 이화수육개장, 효자동솥뚜껑 등 유명프랜차이즈를 비롯한 중심상권 어디에서나 만날 수 있다.
계약식에 참석한 이승현 에스오더 사업본부장은 “에스오더는 대형매장 및 시스템이 복잡한 매장에도 완벽하게 설치되어 안정적 결제를 제공해 왔으며, 앞으로는 다양한 정보전달의 채널로도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 연구를 하겠다”고 전했다.
하승필 퍼즐커뮤니케이션즈 이사는 “많은 사람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에스오더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퍼즐커뮤니케이션즈는 SNS와 인플루언서 마케팅, 바이럴마케팅, 검색광고, 디스플레이, 유튜브, 지하철 및 교통광고 등 다양한 채널로 공감을 얻을 수 있는 마케팅을 진행하는 기업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