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생필품 페어’…2,000개 상품 최대 50% 할인
와우회원 전용 세일
100개 브랜드 참여
최저가 2,000원대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이달 21일까지 ‘생필품 페어’를 열고 2,000개 이상의 생필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고 8일 밝혔다.
행사에는 헤어·보디·구강·세제·화장지 등 전 카테고리에서 100개 이상 브랜드가 참여하며 한국피앤지, 케라시스, 깨끗한나라, 아모레퍼시픽, 유한킴벌리 등이 대표적이다. 이번 행사의 백미인 ‘반값특가’ 코너는 행사 기간 내 두 번에 나뉘어 진행되며 인기 생필품 24종을 최대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1차(8일~14일) 주요 상품은 ▲대일 닥터스킨 연고 ▲케라시스 아르간 오일 헤어 세럼 ▲제이숲 퍼플제이 아쿠아마린 워터팩 등이 있다. 2차(15일~21일)에는 ▲2080 퓨어 핑크솔트 가글 ▲도브 뷰티 너리싱 바디워시 ▲자연퐁 주방세제 오렌지 리필 등이다.
여름 시즌에 고객이 즐겨찾는 상품으로 구성한 ‘여름맞이 Big 세일’ 코너도 있다. 1만 원 미만 가격에 판매하는 상품은 ▲에프킬라 모기 스프레이 무향 ▲폴메디슨 키즈 아토 표백제 ▲유한락스 멀티액션 욕실청소용 등이다.
구매 금액별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3만 원 이상은 4,000원, 2만 원 이상은 2,000원 등 추가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쿠팡 앱에서 ‘썸머생필품페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다양한 생활 필수품의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철에 고객들이 많이 찾으시는 상품을 선별해 특가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빠르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에코플랜트, 작년 영업익 2346억원…전년比 49%↑
- “신축 아파트 희소성 더 커진다”…‘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 2·3단지’ 선점 경쟁 후끈
- 방통위, 광고메시지 '친구톡' 준비 카카오에 "스팸 방지 협조 요청"
- HLB 진양곤, 간암 신약 불발 ‘사과’…“끝 아니다”
- 발란, 결국 법정관리…미정산 대금 130억 불투명
- 보험 수수료 공개가 생존 위협?…소비자 “환영”
- 신영證 등 증권사 연대, ‘홈플러스’ 형사고소…MBK는?
- 대우건설 김보현, 재도약 다짐…'안전' 최우선 과제로
- “中企 판로확대 돕는다면서”…‘T커머스 허가’ 하세월
- 코웨이 ‘집중투표제’ 도입 불발…행동주의 펀드 완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