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에듀, 양질의 ‘기업 CS교육’ 제공

기업교육 전문 코리아에듀가 다년간 축적해온 교육 시스템과 솔루션을 바탕으로 양질의 기업 CS교육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최근 많은 기업이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통한 기업의 이미지 상승 및 성장을 목표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서비스 교육을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이 같은 추세에 발맞춰 코리아에듀는 기업과 사람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미래를 그리며 기업교육, 개인교육, 공공기관/대학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코리아에듀의 기업 CS교육 커리큘럼은 서비스마인드, 이미지메이킹, 고객관계관리(CRM), 컴플레인 응대스킬, 프레젠테이션 기법, 비즈니스 매너, 전화 매너와 응대스킬, 글로벌 매너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10년 이상의 강의경력을 보유한 전문 강사진이 CS 전반에 대한 기초부터 심화 과정까지 체계적으로 교육할 뿐만 아니라 실제 현장에서 도움되는 실무 노하우도 함께 전수한다.
이해온 코리아에듀 부원장은 “CS가 곧 기업의 존폐를 결정하는 만큼, 현재 다수의 기업에서 전사적으로 CS교육을 하고 있다”며 “고객을 응대하는 접점 부서와 관리자는 코리아에듀가 제공하는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직원의 행복, 기업의 성장 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CS 교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에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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