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공영방송 채널5, K-서바이벌 프로그램 ‘KING OF SALES’ 시즌2 제작

태국 공영방송 채널5(Ch5)가 한국 제품 판매왕 선발 프로그램 'KING OF SALES' 시즌2 제작에 나선다고 밝혔다.
'KING OF SALES'는 한국 중소기업의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식품 등 50개 우수 제품을 태국 현지 판매 전문가들로 구성된 42명의 참가자에게 판매하게 해 판매왕을 선발하는 K-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1 방송 당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현지에서 큰 호응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오는 9월 6일 첫 방송을 앞둔 'KING OF SALES' 시즌2 역시 Ch5를 통해 3개월간 인플루언서, 보험왕, 자동차 판매 매니저 등 참가자에게 대한민국의 우수한 기술력과 경쟁력 있는 상품을 판매하게 하고, 그 과정을 방송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서바이벌 판매왕 선발대회를 통해 태국을 비롯한 동남아 지역에 K-PRODUCT로 새로운 유통 한류를 이끌어갈 계획이다.
SBS 방송 출신 기획자 김도형 PD는 “‘KING OF SALES’ 시즌1에 이어 시즌2는 그 동안의 방송 노하우와 유통 경험을 최대한 활용해 우수한 제품을 제조하고도 해외 판로 개척 및 해외 수출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한민국 제조사와 중소기업을 위해 교두보 역할을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시즌 2에서는 태국을 비롯해 베트남, 캄보디아 등 동남아시아 시장을 타깃으로 하는 K-PRODUCT 전문 TK(Trend Korea)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한국식 페이 결재 시스템 기반의 새로운 유통 한류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기부, 강릉 가뭄 피해 소상공인에 긴급경영안정자금 지원
-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 배민B마트, 업계 최초 쓰레기 '종량제 봉투 배달' 개시
- 쿠팡·쿠팡이츠서비스, 전통시장 디지털 전환 상생 협약
- 신세계푸드, '화장품 ODM' 씨앤씨인터내셔널에 500억 투자
- 교보생명 평생안심신탁, 고령층에 호응…'치매머니' 해결책 부상
- CGV, ‘아바타: 물의 길’ SCREENX 3D 버전으로 첫 선봬
- GC녹십자, 창립 58주년 기념식 개최
- 마사회, '은퇴경주마 품평회·승마대회 결승전' 성료
- 질풍가도 달리는 연승마... 올해의 연승왕은 누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해운대구, '전국지자체 일자리 대상' 시상식서 특별상 수상
- 2중기부, 강릉 가뭄 피해 소상공인에 긴급경영안정자금 지원
- 3김희수 진도군수, 추석 앞두고 지역 사회복지시설 위문
- 4'맛있는 소통' 목포 드림스타트, 가족 외식 체험으로 유대감 '쑥쑥'
- 5예산 축소 위기 속 남원시, 지적재조사 국비 증액 확보 성과
- 6장수군, 김상두 전 군수 발자취 재조명…공적비 제막식 열려
- 7LH 대구경북지역본부, 추석 맞이 사랑 나눔 진행
- 8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 9APEC 앞둔 경주시, 세계유산축전 통해 국제 문화도시 위상 입증
- 10김천시, 추석 맞이 자활생산품 특판 행사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