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공영방송 채널5, K-서바이벌 프로그램 ‘KING OF SALES’ 시즌2 제작

태국 공영방송 채널5(Ch5)가 한국 제품 판매왕 선발 프로그램 'KING OF SALES' 시즌2 제작에 나선다고 밝혔다.
'KING OF SALES'는 한국 중소기업의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식품 등 50개 우수 제품을 태국 현지 판매 전문가들로 구성된 42명의 참가자에게 판매하게 해 판매왕을 선발하는 K-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1 방송 당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현지에서 큰 호응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오는 9월 6일 첫 방송을 앞둔 'KING OF SALES' 시즌2 역시 Ch5를 통해 3개월간 인플루언서, 보험왕, 자동차 판매 매니저 등 참가자에게 대한민국의 우수한 기술력과 경쟁력 있는 상품을 판매하게 하고, 그 과정을 방송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서바이벌 판매왕 선발대회를 통해 태국을 비롯한 동남아 지역에 K-PRODUCT로 새로운 유통 한류를 이끌어갈 계획이다.
SBS 방송 출신 기획자 김도형 PD는 “‘KING OF SALES’ 시즌1에 이어 시즌2는 그 동안의 방송 노하우와 유통 경험을 최대한 활용해 우수한 제품을 제조하고도 해외 판로 개척 및 해외 수출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한민국 제조사와 중소기업을 위해 교두보 역할을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시즌 2에서는 태국을 비롯해 베트남, 캄보디아 등 동남아시아 시장을 타깃으로 하는 K-PRODUCT 전문 TK(Trend Korea)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한국식 페이 결재 시스템 기반의 새로운 유통 한류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썸코리아 운영 브랜드 페이퍼어스, ‘디자인코리아 2025’ 참가
- 똘똘한 한 채 선호에 역세권 가치 ‘껑충’…수요층 선점 분주
- “원점에서 다시”… 한화오션, 안전관리 체계 혁신
- 세븐일레븐, 올해 빼빼로데이 매출 120% 증가
- HS효성첨단소재,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BMW 코리아, ‘뉴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 출시
- 현대제철,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코리아교육그룹, 신규 온라인 강의 플랫폼 ‘블러 스튜디오’ 선공개
- HS효성첨단소재, ‘2025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에코비, 아시아 뷰티 박람회 ‘2025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썸코리아 운영 브랜드 페이퍼어스, ‘디자인코리아 2025’ 참가
- 2모아데이타, 삼성서울병원 국제심포지엄서 AI 헬스케어 사례 발표
- 3똘똘한 한 채 선호에 역세권 가치 ‘껑충’…수요층 선점 분주
- 4대진첨단소재 “기술 유출 수사 대주주·법인 관련성 없어”
- 5“원점에서 다시”… 한화오션, 안전관리 체계 혁신
- 6세븐일레븐, 올해 빼빼로데이 매출 120% 증가
- 7HS효성첨단소재,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8엠젠솔루션, 'AI 화재 진압 솔루션' 탑재 소방 로봇 특허 출원
- 9BMW 코리아, ‘뉴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 출시
- 10현대제철,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