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OK, 한국 홍보대행 지사 설립 및 사업등록 라이센스 획득

경제·산업 입력 2024-08-01 10:32:40 수정 2024-08-01 10:32:40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Atok Labs]

글로벌 광고 기술 기업 ATOK가 한국 시장 진출을 위해 홍보대행 지사를 설립하고 사업등록 라이센스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업체는 이번 결정이 한국 광고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현지 기업들과의 협력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기 위한 ATOK의 전략적 확장 계획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ATOK는 리워드 기반 모바일 광고 플랫폼으로 광고주와 소비자 간의 원활한 소통을 지원한다. 이번 한국 지사를 통해 ATOK는 디테일한 타겟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의 요구에 맞춘 전략적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광고주에게 높은 ROI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는 유용하고 의미 있는 광고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ATOK는 한국의 광고 생태계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현지 시장의 트렌드와 소비자 행동을 분석해 효과적인 광고 전략을 수립할 예정이며, 한국 지사는 ATOK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경험을 활용해 현지 기업들에게도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업체 관계자는 "한국 시장에 진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현지 광고주와 소비자들에게 가치 있는 광고 경험을 제공하고 ATOK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광고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한국의 우수한 인재들과 협력하여 더욱 창의적이고 효과적인 광고 캠페인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ATOK는 한국 지사를 통해 지속 가능한 광고 생태계를 구축하고,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이익이 되는 광고 모델을 개발하는 데 주력할 예정으로 이를 위해 ATOK는 광고 예산의 낭비를 최소화하고 가짜 클릭 및 조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