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스, 여드름 기능성 딥클렌징 제품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08-03 09:02:00
수정 2024-08-03 09:02:00
정의준 기자
0개
민감트러블 피부 대표 브랜드 아크네스는 새로운 여드름 기능성 클렌징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모공 클리어 젤 클렌저'는 약산성 젤 폼 타입의 민감한 피부를 위한 솔루션으로 마일드하면서도 모공 속 노폐물까지 세정되는 딥클렌징 효과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물에 닿으면 녹는 멜팅 비타민 캡슐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내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유지해준다. 또한 BHA(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피지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해당 제품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연구 결과 모공 속 노폐물 세정력과 피부 피지량이 감소 효과를비롯해 모공 면적 및 화이트헤드와 블랙헤드 감소, 세안 후 피부 밝기 개선이 확인됐다.
아크네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공 클리어 젤 클렌저' 8월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아크네스 샘플 3종 파우치'를 증정하며, 커피 기프티콘 및 사진 리뷰 작성 시 페이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맨소래덤아시아퍼시픽은 신뢰성과 혁신을 겸비한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아크네스 브랜드는 민감 트러블 피부를 위한 전문 브랜드로 글로벌 제약회사 맨소래담의 오랜 피부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되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롯데카드, '오케이몰X디지로카' 카드 출시
- 2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3"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4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5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6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7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8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 9SKI, 독자 개발 개인정보 관리 시스템 '위타'로 협력사 상생 도모
- 10대상그룹, ‘2024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상생 가치 실현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