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스, 여드름 기능성 딥클렌징 제품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08-03 09:02:00
수정 2024-08-03 09:02:00
정의준 기자
0개
![](/data/sentv/image/news/2024/08/02/1722556985.png)
민감트러블 피부 대표 브랜드 아크네스는 새로운 여드름 기능성 클렌징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모공 클리어 젤 클렌저'는 약산성 젤 폼 타입의 민감한 피부를 위한 솔루션으로 마일드하면서도 모공 속 노폐물까지 세정되는 딥클렌징 효과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물에 닿으면 녹는 멜팅 비타민 캡슐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내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유지해준다. 또한 BHA(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피지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해당 제품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연구 결과 모공 속 노폐물 세정력과 피부 피지량이 감소 효과를비롯해 모공 면적 및 화이트헤드와 블랙헤드 감소, 세안 후 피부 밝기 개선이 확인됐다.
아크네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공 클리어 젤 클렌저' 8월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아크네스 샘플 3종 파우치'를 증정하며, 커피 기프티콘 및 사진 리뷰 작성 시 페이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맨소래덤아시아퍼시픽은 신뢰성과 혁신을 겸비한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아크네스 브랜드는 민감 트러블 피부를 위한 전문 브랜드로 글로벌 제약회사 맨소래담의 오랜 피부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되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미즈노, 배우 설인아와 함께한 2025 S/S 스포츠스타일 화보 공개
- 가정간편식 전문 브랜드 '아빠식당', 금광2동 행정복지센터에 선물세트 기부
- [의학 상식] 만병의 근원 비만, 수면무호흡증 주의
- 던롭필로침대, 모션베드 신제품 ‘로얄모션 시리즈’ 국내 출시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남성 패션 매거진 ‘맨노블레스’ PICK! 선정
- 아크네스, ‘4 HA 딥 클렌징 오일’ 올리브영 단독 기획팩 출시
- 인테리어 그림 브랜드 ‘트리빌리지’, AR 시스템 도입
- 디올 뷰티, ‘NEW 루즈 디올 – 베일 피니쉬’ 출시
- KCC신한벽지, 2025 하이엔드 실크벽지 ‘파사드’ 출시
- BOSS ONE 바디웨어, 데이비트 베컴과 함께한 캠페인 공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은행, 삼성화재와 ‘외국인 근로자 출국만기보험금' 협약
- 2NH농협은행 "NH올원뱅크 앱 아이콘 맞추면 맥북에어"
- 3"中企 수출 지원"…iM뱅크, 중소벤처기업 지원사업 설명회 참여
- 4KB국민은행, ‘모바일 신분증 서비스’에 주민등록증 추가 도입
- 5한화시스템, 지난해 영업이익 2193억 원…전년比 78.9% 증가
- 6티웨이항공, 해외노선 할인코드 프로모션
- 7인천 서구, 사회적 고립 청년 지원
- 8구리시, '갈매동복합커뮤니티센터' 본격적 건립 추진
- 9부천시, 무료 법률상담 서비스 운영
- 10경기도, "문화체육관광 분야 활성화 방안 모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