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2024 화천 토마토축제’ 성료…13만명 방문
13만 명 이상 축제 방문해
"지역사회 연대 강화할 것"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오뚜기는 자사가 후원한 ‘2024 화천 토마토축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13만 명 이상이 방문했다.
화천 토마토축제는 강원 화천군을 대표하는 여름 축제다. 지역 특산물인 토마토의 가치를 알려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올해로 20회째 이어지고 있다. 이번 축제는 ‘토마토로 하나되는 웰컴투 화천’을 부제로, 1일부터 4일까지 사내면 사창리 문화마을 일대에서 진행됐다.
축제 기간 ▲야호존 ▲이벤트존 ▲워터존 ▲체험존 ▲마켓홍보존 ▲밀리터리존 등 6개의 테마구역에서는 다양한 체험·전시·공연 등이 펼쳐졌으며, 13만 3,000명 이상이 행사장을 찾은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
지난 2004년부터 축제를 후원하고 있는 오뚜기도 토마토를 주제로 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2일과 3일 양일간은 ‘오뚜기와 함께하는 천인의 식탁’ 이벤트를 진행해 토마토 냉파스타 1,000인분을 만들어 참가자들과 함께 나눴다. 행사장 내 오뚜기 홍보관에서는 스파게티소스와 콘크림스프·카레 팝콘, 아이스티 등을 맛볼 수 있는 시식 코너를 운영했다. 이와함게, 오뚜기 대표 제품을 증정하는 룰렛 경품 이벤트도 진행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민·관·군·기업 상생축제의 성공 모델로 주목받는 화천 토마토축제에 오랜 시간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연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여행 계획 짜고 해외 탐방 기회를"…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서포터즈 모집
- 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 SKI, 독자 개발 개인정보 관리 시스템 '위타'로 협력사 상생 도모
- 대상그룹, ‘2024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상생 가치 실현
- “이제 강남에서도 1시간 만에"···컬리, 컬리나우 도곡점 오픈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여행 계획 짜고 해외 탐방 기회를"…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서포터즈 모집
- 2롯데카드, '오케이몰X디지로카' 카드 출시
- 3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4"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5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6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7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8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9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 10SKI, 독자 개발 개인정보 관리 시스템 '위타'로 협력사 상생 도모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