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타, ‘막스트라 프로 필터’ 출시 기념 영상 공개
독일 친환경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가 ‘막스트라 프로 필터’ 출시를 기념해 ‘월드 컵 테이스터스 챔피언’ 문헌관 바리스타와 함께 홈카페족을 겨냥한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문헌관 바리스타의 인터뷰 및 추천 레시피를 제안하는 이번 콘텐츠는 브리타가 최근 출시한 ‘막스트라 프로 필터’ 2종을 소개하고 집에서 커피와 차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특화된 필터 ‘라임스케일 엑스퍼트’의 강점을 보다 쉽게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문헌관 바리스타는 ‘2022 월드 컵 테이스터스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커피 전문가로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먼스커피를 운영하고 있다. 해당 영상에서는 커피의 주 재료인 물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브리타 필터를 사용한 커피의 맛과 풍미에 대한 차별점을 설명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물에 따라 달라지는 커피의 맛과 향’, ‘홈카페용으로 브리타 필터를 사용하는 이유’, ‘문헌관 바리스타만의 홈카페 레시피’ 등을 소개하며, ‘라임스케일 엑스퍼트’가 강력해진 4단계 필터링부터 석회질 감소에 탁월한 효과로 커피와 차의 풍미를 높이고 주방 기기 수명 연장에도 도움되는 일석이조의 메시지도 함께 전달한다.
주민혜 브리타 코리아 상무는 “기존 제품 대비 업그레이드된 필터의 주요 특징을 커피 전문가의 사용 경험을 통해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하고 일상 생활 속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지속 가능성의 가치를 실천하는 것은 물론 우수한 물맛을 선사하는 미니 정수기 선도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브리타는 이번 영상 공개와 더불어 SBS 뉴미디어 채널 스브스뉴스와 함께 브랜디드콘텐츠도 선보였으며, 최근 정수 단계를 업그레이드한 ‘막스트라 프로 필터’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