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와 네컷사진 찍어요”…LGU+, 라이즈 새 예능 팝업 진행
신규 예능 '보스 라이즈' 테마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LG유플러스가 오는 28일까지 MZ세대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by U+’에서 새 예능 프로그램 ‘보스 라이즈'를 테마로 한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보스 라이즈는 LG유플러스의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 스튜디오엑스플러스유(STUDIO X+U)와 SM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제작하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28일 공개를 앞두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의 아이돌 그룹 ‘라이즈’의 여행기를 담은 여행 리얼리티로, 총 12부작으로 제작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팝업 전시는 사진 전시회, MD숍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3개 층에 걸쳐 구성됐다.
1층 전시 공간에서는 데뷔 후 최초로 여행 리얼리티에 출격하는 라이즈(RIIZE)의 예능 스틸컷을 전시했다. 또 여행 콘셉트에 맞춰 지역별 에피소드를 담은 지도 모양 조형물을 배치했으며, 라이즈 멤버들이 투표를 통해 보스를 뽑는다는 예능 내용에 맞게 투표소 부스를 설치해 재미를 더했다.
지하 1층은 보스 라이즈 콘텐츠를 활용한 MD 상품을 판매하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고객들은 아크릴 마그넷, 레더키링, 아크릴 키링, 엽서북, 볼캡 등 라이즈 팬들과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4층은 고객들이 라이즈 멤버 필터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네컷 사진 촬영존으로 운영된다. 고객들은 4층에 전시된 사진 중 원하는 사진을 골라 인화하는 것도 가능하다.
보스 라이즈 팝업 전시는 18일까지 사전 예약자에 한해 입장할 수 있으며, 20일부터 28일까지는 현장 대기 후 입장도 가능하다.
이상진 LG유플러스 콘텐츠IP사업담당 상무는 "보스 라이즈 본편 편성 전 팬들이 아티스트의 색다른 모습과 촬영 현장 분위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를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진행하게 됐다"며 "방문객들에게 팝업 현장에서 차별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우듬지팜, 자회사 우듬지E&C 50억원 첫 수주 ‘물꼬’
- 삼성전자, AI 기능 탑재한 'AI 통버블 세탁기' 출시
- 이해민 "SW 공정환경 조성 시급…공공 SW 적정대가 현실화해야"
- 윤동한 콜마그룹 회장, 남매 경영권 갈등에 “현 체제 유지” 입장
- '2조원대 담합' 빌트인 가구업체들 2심 유죄…"공정성 신뢰 훼손"
- 제주항공 1분기 영업손 326억원…적자전환
- 이용자 몰래 中에 개인정보 넘긴 ‘테무’ 과징금 철퇴
- “게임 규제 푼다고?…실행 가능한 공약 필요”
- SK네트웍스 최성환의 AI 묘수…父 오명 지울까
- 한화, ‘매출 2兆’ 아워홈 품었다…“푸드테크 박차”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우듬지팜, 자회사 우듬지E&C 50억원 첫 수주 ‘물꼬’
- 2삼성전자, AI 기능 탑재한 'AI 통버블 세탁기' 출시
- 3이해민 "SW 공정환경 조성 시급…공공 SW 적정대가 현실화해야"
- 4인천, 2025년 문화·여행 중심지 도약
- 5이재명, '이순신의 길' 따라 광양서 유세 시작
- 65⋅18단체, 안창호 국가인권위원장 5⋅18민주묘지 참배 반대
- 7남원 가야홍보관 개관…세계유산 고분군 조명
- 8SC제일銀 1분기 당기순익 1119억원…전년比 174.3% 증가
- 9TBC·수성아트피아 소년소녀합창단, 2025년 신규단원 추가 모집
- 10정태춘&박은옥 문학콘서트 ‘나의 시, 나의 노래’ 대구서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