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와 네컷사진 찍어요”…LGU+, 라이즈 새 예능 팝업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4-08-20 13:49:06 수정 2024-08-20 13:49:06 이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신규 예능 '보스 라이즈' 테마

강남대로에 위치한 일상비일상의틈byU+[사진=LG유플러스]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LG유플러스가 오는 28일까지 MZ세대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by U+’에서 새 예능 프로그램 ‘보스 라이즈'를 테마로 한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보스 라이즈는 LG유플러스의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 스튜디오엑스플러스유(STUDIO X+U)와 SM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제작하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28일 공개를 앞두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의 아이돌 그룹 ‘라이즈’의 여행기를 담은 여행 리얼리티로, 총 12부작으로 제작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팝업 전시는 사진 전시회, MD숍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3개 층에 걸쳐 구성됐다.

1층 전시 공간에서는 데뷔 후 최초로 여행 리얼리티에 출격하는 라이즈(RIIZE)의 예능 스틸컷을 전시했다. 또 여행 콘셉트에 맞춰 지역별 에피소드를 담은 지도 모양 조형물을 배치했으며, 라이즈 멤버들이 투표를 통해 보스를 뽑는다는 예능 내용에 맞게 투표소 부스를 설치해 재미를 더했다.

지하 1층은 보스 라이즈 콘텐츠를 활용한 MD 상품을 판매하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고객들은 아크릴 마그넷, 레더키링, 아크릴 키링, 엽서북, 볼캡 등 라이즈 팬들과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4층은 고객들이 라이즈 멤버 필터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네컷 사진 촬영존으로 운영된다. 고객들은 4층에 전시된 사진 중 원하는 사진을 골라 인화하는 것도 가능하다.

보스 라이즈 팝업 전시는 18일까지 사전 예약자에 한해 입장할 수 있으며, 20일부터 28일까지는 현장 대기 후 입장도 가능하다.

이상진 LG유플러스 콘텐츠IP사업담당 상무는 "보스 라이즈 본편 편성 전 팬들이 아티스트의 색다른 모습과 촬영 현장 분위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를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진행하게 됐다"며 "방문객들에게 팝업 현장에서 차별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