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와 네컷사진 찍어요”…LGU+, 라이즈 새 예능 팝업 진행
신규 예능 '보스 라이즈' 테마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LG유플러스가 오는 28일까지 MZ세대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by U+’에서 새 예능 프로그램 ‘보스 라이즈'를 테마로 한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보스 라이즈는 LG유플러스의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 스튜디오엑스플러스유(STUDIO X+U)와 SM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제작하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28일 공개를 앞두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의 아이돌 그룹 ‘라이즈’의 여행기를 담은 여행 리얼리티로, 총 12부작으로 제작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팝업 전시는 사진 전시회, MD숍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3개 층에 걸쳐 구성됐다.
1층 전시 공간에서는 데뷔 후 최초로 여행 리얼리티에 출격하는 라이즈(RIIZE)의 예능 스틸컷을 전시했다. 또 여행 콘셉트에 맞춰 지역별 에피소드를 담은 지도 모양 조형물을 배치했으며, 라이즈 멤버들이 투표를 통해 보스를 뽑는다는 예능 내용에 맞게 투표소 부스를 설치해 재미를 더했다.
지하 1층은 보스 라이즈 콘텐츠를 활용한 MD 상품을 판매하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고객들은 아크릴 마그넷, 레더키링, 아크릴 키링, 엽서북, 볼캡 등 라이즈 팬들과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4층은 고객들이 라이즈 멤버 필터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네컷 사진 촬영존으로 운영된다. 고객들은 4층에 전시된 사진 중 원하는 사진을 골라 인화하는 것도 가능하다.
보스 라이즈 팝업 전시는 18일까지 사전 예약자에 한해 입장할 수 있으며, 20일부터 28일까지는 현장 대기 후 입장도 가능하다.
이상진 LG유플러스 콘텐츠IP사업담당 상무는 "보스 라이즈 본편 편성 전 팬들이 아티스트의 색다른 모습과 촬영 현장 분위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를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진행하게 됐다"며 "방문객들에게 팝업 현장에서 차별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조업정지 등 엄정대응의지 밝힌 환경부...장관은 통합환경허가 미이행 등 현장 실태 점검
- CJ프레시웨이, 준법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37301 재인증
- 한국콜마, 2분기 영업익 735억원…전년比 2.4%↑
- 티웨이항공, ‘메가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연중 최대 할인
- 롯데쇼핑, 2분기 영업익 406억원…전년比 27%↓
- 허브에이드, ‘버블 5종’ 이마트서 론칭
- 에어프레미아 "프로미스 행사…호놀룰루·홍콩 인기 가장 높아"
- 세븐일레븐, 외국인 대상 무인 환전 서비스 개시
-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DI동일, 자사주 전량 소각…주주 친화 기업 ‘우뚝’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남이공대, 대구시교육청 위탁 ‘2025년 보건교사 직무연수’ 성공적 마무리
- 2조업정지 등 엄정대응의지 밝힌 환경부...장관은 통합환경허가 미이행 등 현장 실태 점검
- 3대구 남구 대명6동, 우리마을 교육나눔사업 '꿈. 틀. 목공소' 성황리 마무리
- 4CJ프레시웨이, 준법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37301 재인증
- 5한국콜마, 2분기 영업익 735억원…전년比 2.4%↑
- 6티웨이항공, ‘메가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연중 최대 할인
- 7롯데쇼핑, 2분기 영업익 406억원…전년比 27%↓
- 8허브에이드, ‘버블 5종’ 이마트서 론칭
- 9부산교육청, 저경력 공무원 대상 청렴 연수
- 10김기웅 국회의원, '남북관계발전법' 일부개정안 대표발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