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무더위에”…파리바게뜨, 빙수 누적판매량 100만개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4-08-26 10:18:04
수정 2024-08-26 10:18:04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파리바게뜨는 역대급 더위로 올여름 빙수 누적 판매량이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본격적인 더위 시작 전인 4월 말에 빙수 신제품을 출시했다. 파리바게뜨의 빙수 제품은 출시 이후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해 현재까지 판매량 100만개를 넘어섰다.
파리바게뜨 주요 빙수 제품으로는 곱게 갈아낸 폭신한 우유 얼음에 아삭한 식감의 노란 복숭아와 말랑하고 쫄깃한 나타드 코코를 토핑으로 가득 얹어 와르르 쏟아질 듯한 풍성하고 먹음직스러운 모습이 특징인 ‘복숭아 와르르 빙수’, 겹겹이 곱게 갈린 망고 얼음에 우유와 연유로 부드러움을 더하고 상큼달콤한 애플 망고를 가득 올린 ‘애플 망고 빙수’, 우유 얼음에 달콤한 통단팥과 쫄깃한 인절미 떡을 얹은 파리바게뜨의 베스트 빙수 ‘통단팥듬뿍 우유 팥빙수’ 등이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최장기간 열대야가 이어지는 등 역대급 무더위로 시원한 빙수를 찾는 소비자가 늘었다”며, “파리바게뜨의 다양한 빙수 제품과 이어지는 무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2025 TCR 월드투어 6라운드' 한국 레이스 우승
- 휴니드, ADEX서 ‘미션 레디 나우’ 비전 공개…“글로벌 파트너 협력 속도”
- CJ온스타일, 동반위와 상생 협약···800억 상생 프로그램 추진
- 현대글로비스, 숲지킴이 초등생들과 생태숲 체험활동
- 홈플러스, ‘덕다운 경량 베스트’ 출시
- 11번가, ‘그랜드십일절’ 앞두고 사전 프로모션 진행
- 렉서스코리아, ‘렉서스 마스터즈’ 대회장서 갤러리 프로그램 진행
- CJ제일제당 ‘크레잇’, 국순당과 함께한 팝업 성료
- 기아, '서울 ADEX 2025' 방산전시회 참가
- 정부, 내년 '마스가' 상징 K-조선 테크 얼라이언스 가동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 '2025 TCR 월드투어 6라운드' 한국 레이스 우승
- 2휴니드, ADEX서 ‘미션 레디 나우’ 비전 공개…“글로벌 파트너 협력 속도”
- 3CJ온스타일, 동반위와 상생 협약···800억 상생 프로그램 추진
- 4포항시, 중국 광저우 여행업계 초청…중화권 관광시장 공략 본격화
- 5‘숲으로 미래로’ 2025 경상북도 산림박람회, 포항 환호공원서 성황리 마무리
- 6영천시와 K-water간 콜라보 행사 ‘성황'
- 7현대글로비스, 숲지킴이 초등생들과 생태숲 체험활동
- 8경주시, 상상황리단길 홈페이지 만족도 설문 조사 시행
- 9경주시, 반려견 놀이터 준공…반려동물 친화관광도시 기반 강화
- 10김민석 국무총리, 경주시청 방문…APEC 정상회의 준비상황 점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