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IO X+U, ‘라이즈’ 출연 여행 리얼리티 ‘보스 라이즈’ 공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LG유플러스의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인 '스튜디오엑스플러스유(STUDIO X+U)'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보스 라이즈’를 공개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보스 라이즈는 케이팝 그룹 ‘라이즈’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멤버들이 강원도 강릉과 양양에서 1박 2일 동안 다양한 미션을 진행하며 보스를 선출하는 내용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투표권을 얻기 위한 멤버들의 경쟁과 함께, 보스로 선정된 멤버가 주도하는 여행의 모습을 담았다.
총 12부작으로 구성된 보스 라이즈는 매주 수·목요일 0시에 방영되며 국내 온라인스트리밍서비스(OTT) 플랫폼으로는 U+모바일tv에서 유일하게 시청할 수 있다. 1회는 28일 공개됐다.
또한 보스 라이즈는 일본 아베마 TV, 글로벌 OTT 플랫폼 라쿠텐 비키, 대만 아이치이와 프라이데이 비디오, 미주 콘텐츠 플랫폼 코코와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그간 다양한 장르의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여온 STUDIO X+U는 SM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보스 라이즈를 통해 예능 프로그램으로는 처음으로 해외에 진출하게 됐다.
STUDIO X+U는 보스 라이즈를 일본, 대만, 북미 시장에 동시 공개하면서 글로벌 예능 콘텐츠 시장에서 제작 경쟁력을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이덕재 LG유플러스 최고콘텐츠책임자는 “’밤이 되었습니다’, ‘타로’ 등 다수의 드라마 해외 수출 경험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STUDIO X+U가 보스 라이즈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MZ세대 시청자를 공략해 고객들에게 차별적인 시청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y, 사내봉사단 50주년 맞아 ‘전국 온기 나눔 릴레이’ 실시
- 중기중앙회 서울지역본부, 협동조합 임직원 한마음 대회 개최
- KT, 서울랜드서 서울맹학교 학생들과 ‘마음으로 봄’ 나들이 행사
- DL이앤씨 ‘e편한세상 대장 퍼스티움’, 청약 경쟁률 최고 39.5대 1 기록
- 티웨이항공, 순직 소방공무원 가족 대상 ‘눈부신 외출 3’ 진행
- KT 키즈랜드, 어린이 작가들과 그린 그림책 출간
- 롯데웰푸드 기업문화팀장, 근로자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 롯데칠성음료, 광장시장 내 팝업스토어 '탐스 싱싱마켓' 운영
- "캐즘 극복·미래 성장"…포스코퓨처엠, 올해 임금협상 무교섭
- 현대차·기아, 서울대와 맞손…"소프트웨어 공장 구현 협력"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오로스테크놀로지, 오버레이 장비 도입 확대…비수기에도 호실적-한투
- 2광주농업기술센터, ‘찾아가는 반려식물병원’ 운영
- 3hy, 사내봉사단 50주년 맞아 ‘전국 온기 나눔 릴레이’ 실시
- 4중기중앙회 서울지역본부, 협동조합 임직원 한마음 대회 개최
- 5광주경총-한국윈난기업연합회, 경제교류 지원 등 업무협약
- 6KT, 서울랜드서 서울맹학교 학생들과 ‘마음으로 봄’ 나들이 행사
- 7메드트로닉의 수술로봇 '휴고', 서울대병원서 첫 활용
- 8DL이앤씨 ‘e편한세상 대장 퍼스티움’, 청약 경쟁률 최고 39.5대 1 기록
- 9티머니, ‘카드캡터 체리’ 디자인 교통카드 출시
- 10키움증권, ‘AI 코딩 어시스턴트’ 서비스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