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바디케어 제로슬래쉬, 일본 시장 본격 진출
문화·생활
입력 2024-09-04 07:35:40
수정 2024-09-04 07:35:40
정의준 기자
0개
비건 바디케어 브랜드 제로슬래쉬(Zeroslash)가 일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해 K-뷰티의 위상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로슬래쉬는 스킨케어 성분 판테놀과 특허 성분 3가지를 함유한 '포레스트리듬 바디케어' 제품군으로 일본 시장에 진출, 특히 일본의 인기 소셜 커머스 플랫폼 ‘라인 기프트(Line Gift)’에 입점해 약 5개월 만에 '라이징 K-Beauty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고객들의 얻고 있다.
해당 제품들은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72시간 이상의 제조 공정을 거쳐 만들어진 것이 특징으로 약산성 pH를 유지해 사용 후에도 피부 속당김이 적고 보습력이 뛰어나다.
업체 관계자는 "일본에서 제로슬래쉬를 찾는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큐텐 메가와리에 참여해 일본 내 K-뷰티 확산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큐텐(Qoo10), 라쿠텐(Rakuten) 등 일본의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입점해 일본 소비자들과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로슬래쉬는 9월 열리는 'Cosme Week Osaka 2024'에 참여해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