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바디케어 제로슬래쉬, 일본 시장 본격 진출
문화·생활
입력 2024-09-04 07:35:40
수정 2024-09-04 07:35:40
정의준 기자
0개

비건 바디케어 브랜드 제로슬래쉬(Zeroslash)가 일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해 K-뷰티의 위상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로슬래쉬는 스킨케어 성분 판테놀과 특허 성분 3가지를 함유한 '포레스트리듬 바디케어' 제품군으로 일본 시장에 진출, 특히 일본의 인기 소셜 커머스 플랫폼 ‘라인 기프트(Line Gift)’에 입점해 약 5개월 만에 '라이징 K-Beauty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고객들의 얻고 있다.
해당 제품들은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72시간 이상의 제조 공정을 거쳐 만들어진 것이 특징으로 약산성 pH를 유지해 사용 후에도 피부 속당김이 적고 보습력이 뛰어나다.
업체 관계자는 "일본에서 제로슬래쉬를 찾는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큐텐 메가와리에 참여해 일본 내 K-뷰티 확산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큐텐(Qoo10), 라쿠텐(Rakuten) 등 일본의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입점해 일본 소비자들과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로슬래쉬는 9월 열리는 'Cosme Week Osaka 2024'에 참여해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울성모병원, 아태지역 첫 ‘단일공 비뇨기 로봇수술’ 1000례 달성
- 고려대 의대, 과기정통부 25개 과제 선정…연구비 45억 원 수주
- 이화의료원, 바스젠바이오와 업무협약 체결
- 암·치매 진단 5분 만에…강남성심병원, 3세대 디지털 PET-CT 운영
- '러닝 열풍'에 나도 도전? 약이 될 때, 독이 될 때
- '이상지질혈증 패싱'은 언제까지…고혈압·당뇨처럼 제도적 지원을
- 아리바이오, ‘경두개 음향진동자극’ 인지기능개선 결과 국제학술지 발표
- 가톨릭대 서울성모병원, 제25대 이지열 병원장 취임식 성료
- “국민 80%, 치매 치료 신약에 대해 ‘잘 모른다’”
- 서울대병원 "삼중음성유방암, 맞춤형 면역치료로 종양 성장 억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양시, 학군 배정 문제 '심각'..."학교는 없고 통학만 고생"
- 2하이원리조트, 잇다(EAT):페스타 ‘지역 맛집 경연대회’ 성료
- 3원주시, 소금산 미디어아트센터 개관
- 4수원특례시, 영화문화관광지구 추진경과 발표
- 5과천 첫 시립요양원 개원…지역사회 기대 속 "운영 안정화 과제"
- 6김석기 국회 외통위원장·주낙영 경주시장, APEC 막바지 현장 점검
- 7포항시, ‘제1회 소셜퐝퐝마켓’ 개최. . .사회적경제기업 한자리에
- 8포항시, 두 번째 반려동물 전용 테마공원 ‘포항펫필드’ 문 열어
- 9포항 만인당에 울려퍼진 열기, ‘제25회 한국지능로봇경진대회’ 성료
- 10포항시, 철강산업 위기 극복 총력…산업단지 지정 통한 기업 활력 제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