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영재교육센터, ‘202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교육서비스부문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4-09-06 08:03:40
수정 2024-09-06 08:03:40
정의준 기자
0개

크레버스(대표 이동훈)의 수리 사고력 브랜드 CMS영재교육센터(CMS사고력관)가 ‘202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교육서비스 부문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한국브랜드경영협회에서 주최하는 ’202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직접조사를 통해 부문별 제품 품질 및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평가로 이루어지는 인증 제도로 올해 18회를 맞이했다.
CMS사고력관은 올해 교육서비스부문에 선정돼 국회 교육위원회 김영호 상임위원장상을 수상했다. CMS사고력관은 지난 27년간 사고력 수학 교육으로 고유의 발문과 토론식 수업으로 서울·수도권 지역에서 대표적인 ‘사고력 수학’ 학원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500여 가지의 사고력 테마 수업은 레벨에 따라 사고력을 영역별·수준별로 확장해 학생들의 창의적 사고와 논리적 추론 능력을 강화하는 데에 중점을 두며, 학생들에게 최적의 학습을 제공하기 위한 맞춤형 커리큘럼과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美 공장 가동 20년…국내 수출·고용 ‘껑충’
- 한샘 김유진의 ‘허리띠 졸라매기’…본업 경쟁력은 언제?
- 애경, 그룹 모태 ‘생활용품·화장품 사업’ 눈물의 정리
- 롯데건설, 완판행진 제동…‘김포풍무’ 고분양가에 수요자 외면
- AI폰 포문 연 삼성, 애플 추격 ‘예의주시’
- 대한항공-美 안두릴, 유·무인 복합능력 향상 위해 ‘맞손’
- 중국시계 12만개 국내산 둔갑…제이에스티나 대표 기소
- 소상공인연합회, 이재명 대표 만나 소상공인 위기 대책 촉구
- 오데마 피게, '블루 뉘, 뉘아주 50' 세라믹 출시
- 곡성 태안사, 적인선사탑 국보 승격 산사음악회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 美 공장 가동 20년…국내 수출·고용 ‘껑충’
- 2法 “교보생명, ICC 강제금 효력 없다”…풋옵션 새국면
- 3ETF 수수료 ‘꼼수’ 쓴 운용사들…당국, 결국 칼 뺐다
- 4금감원, PEF 대대적 검사한다지만…MBK ‘맹탕 검사’ 우려
- 5한샘 김유진의 ‘허리띠 졸라매기’…본업 경쟁력은 언제?
- 6애경, 그룹 모태 ‘생활용품·화장품 사업’ 눈물의 정리
- 7롯데건설, 완판행진 제동…‘김포풍무’ 고분양가에 수요자 외면
- 8AI폰 포문 연 삼성, 애플 추격 ‘예의주시’
- 9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10해남군, 5월 3~5일 '해남공룡대축제'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