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영재교육센터, ‘202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교육서비스부문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4-09-06 08:03:40
수정 2024-09-06 08:03:40
정의준 기자
0개
크레버스(대표 이동훈)의 수리 사고력 브랜드 CMS영재교육센터(CMS사고력관)가 ‘202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교육서비스 부문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한국브랜드경영협회에서 주최하는 ’202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직접조사를 통해 부문별 제품 품질 및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평가로 이루어지는 인증 제도로 올해 18회를 맞이했다.
CMS사고력관은 올해 교육서비스부문에 선정돼 국회 교육위원회 김영호 상임위원장상을 수상했다. CMS사고력관은 지난 27년간 사고력 수학 교육으로 고유의 발문과 토론식 수업으로 서울·수도권 지역에서 대표적인 ‘사고력 수학’ 학원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500여 가지의 사고력 테마 수업은 레벨에 따라 사고력을 영역별·수준별로 확장해 학생들의 창의적 사고와 논리적 추론 능력을 강화하는 데에 중점을 두며, 학생들에게 최적의 학습을 제공하기 위한 맞춤형 커리큘럼과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T, 무선 기반 기업 전화 ‘오피스 모바일’ 출시..."어디에서나 사무실처럼"
- "여행 계획 짜고 해외 탐방 기회를"…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서포터즈 모집
- 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 SKI, 독자 개발 개인정보 관리 시스템 '위타'로 협력사 상생 도모
- 대상그룹, ‘2024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상생 가치 실현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KT, 무선 기반 기업 전화 ‘오피스 모바일’ 출시..."어디에서나 사무실처럼"
- 2"여행 계획 짜고 해외 탐방 기회를"…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서포터즈 모집
- 3롯데카드, '오케이몰X디지로카' 카드 출시
- 4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5"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6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7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8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9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10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