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파트너스, 오메가 3 '프리미엄 셀올예’ 롯데홈쇼핑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4-09-10 08:14:00
수정 2024-09-10 08:14:00
정의준 기자
0개
네이처파트너스는 자사가 독점 수입하는 노르웨이 하프 물개 오메가3 '프리미엄 셀올예(SELOLJE)'를 롯데홈쇼핑 롯데원티비(One TV) 채널을 통해 론칭했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셀올예'는 35년 이상 업력을 보유한 노르웨이 헬스케어 기업 파마테크 그룹(Pharmatech AS Group)이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EPA 및 DHA 함량을 높이는데 성공한 기술력이 반영된 고함량 제품이다.
네이처파트너스는 해당 제품의 원료가 되는 하프 물개 오일은 노르웨이 정부가 인정하는 원료 확보 쿼터제를 철저하게 준수하고 위생을 엄격하게 다루고 있어 경쟁적으로 남획되어 위생 문제까지 야기될 수 있는 기존의 하프 물개 오일과는 구분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프리미엄 셀올예'는 오메가3-EPA 및 DHA함유유지, 비타민D, 비타민E 등 식품의약품안전처 6중 복합 기능성으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노르웨이 하프 물개 오메가3는 노르웨이의 관광객 히트 상품으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왔다”며 “국내에서는 구하기 어려웠던 제품을 롯데홈쇼핑을 통해 더욱 많은 이들에게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원특별자치도, 설맞이 전통시장 소비촉진 캠페인 대대적 추진
- 2IWPG 원주지부, ‘세대 초월’ 평화 메시지 나눠
- 3강원특별자치도, 2025년 폐광지역 창업 활성화 지원사업 모집
- 4설 앞두고 배추·무 가격 급등…정부, 유통실태 점검 나선다
- 5‘최장 9일’ 설연휴, 환율부담에 국내여행 증가세
- 6작년 네이버 연매출 10조원 이상 '역대 최고치' 전망
- 7"정치적 혼란 길어지면 한국 경제 성장률 1%대 고착"
- 8尹 대통령 지지자 서울서부지법 난입 사태 40여건 부상 신고 접수…경찰관 5명 중상
- 9SKT, 설 전 파트너사에 1,230억원 대금 조기 지급
- 10경찰청 "일부 尹 지지자 서부지법 폭력난동, 엄정 대응"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