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르, 에이딕트 협업 팝업스토어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4-10-14 01:58:32
수정 2024-10-14 01:58:32
정의준 기자
0개

감각적인 발색과 유니크한 디자인의 색조 화장품 브랜드 루미르(LUMMIR)는 니치 향수 브랜드 에이딕트(a ddict)와 협업해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일주일간 '비클린 뷰티 위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루미르는 지난 5월 론칭한 색조 브랜드로 시간의 흐름 속 빛의 컬러와 레이어링을 통해 자신만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이야기한다. 에탄올 프리 향수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에이딕트 역시 비클린 뷰티 위크에 참여해 아름다운 비주얼과 매력적인 향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비클린 뷰티 위크'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진행되는 메가 팝업스토어 행사로 21개 브랜드의 팝업이 동시 진행된다.
루미르 관계자는 “행사 마지막날인 10월 3일 톱 메이크업 아티스트 길뷰티님을 초청해 단독 메이크업 시연회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스킬을 가까운 곳에서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딕트와 루미르는 행사 기간 특별한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며, 본품 증정, 인플루언서 초청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현장 구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혀 사진만으로 설염과 구강암 구분 가능"
- "치매 환자 10명 중 4명은 1년 내 '치매약' 복용 중단"
- 고려대 의대, 의료 AI 교육 성과…“AI 역량 갖춘 미래 의사 양성 모델 제시”
- 질 높은 조기 완화의료, 진행성 암 환자 생존율 2배 높인다
- 건국대병원, 진행성 전립선암 환자 위한 ‘플루빅토’ 치료 도입
- 오늘부터 인플루엔자 국가예방접종 시작!
- 건강 챙기고 기부하고…한림대의료원, '제5회 위런위로' 개최
- 러닝 인구 1000만 시대…전문가 "족부질환 주의"
- ‘영유아 호흡기 감염병 관리 방안 개선을 위한 정책토론회’ 개최
- 한의협 "무허가 녹용 판매 업체, 영구 퇴출해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화 김동선, 고급 리조트 승부수…‘안토’ 브랜드 첫 선
- 2빗썸, 트럼프家와 맞손…글로벌 행보 가속화
- 3카톡에 챗GPT ‘쏙’…정신아 “일상 AI 플랫폼 도약”
- 4“아이폰17 팬심 통했다”…LGD, 3년 만 적자탈출 하나
- 5한온시스템 1兆 증자에…한국타이어 “5000억 부담”
- 6“디에이치도 써밋도 래미안 못 넘었다”…하이엔드 가치 뚝?
- 7장흥군, 추석 앞두고 고향사랑기부제 이벤트 진행
- 8중기중앙회, '2025 중소기업 리더스포럼' 개막
- 9KT&G, 주당배당금 6000원 상향…美 '니코틴 파우치' 협력
- 10김철우 보성군수, 추석 앞두고 사회복지시설에 따뜻한 나눔 실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