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르, 에이딕트 협업 팝업스토어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4-10-14 01:58:32
수정 2024-10-14 01:58:32
정의준 기자
0개

감각적인 발색과 유니크한 디자인의 색조 화장품 브랜드 루미르(LUMMIR)는 니치 향수 브랜드 에이딕트(a ddict)와 협업해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일주일간 '비클린 뷰티 위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루미르는 지난 5월 론칭한 색조 브랜드로 시간의 흐름 속 빛의 컬러와 레이어링을 통해 자신만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이야기한다. 에탄올 프리 향수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에이딕트 역시 비클린 뷰티 위크에 참여해 아름다운 비주얼과 매력적인 향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비클린 뷰티 위크'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진행되는 메가 팝업스토어 행사로 21개 브랜드의 팝업이 동시 진행된다.
루미르 관계자는 “행사 마지막날인 10월 3일 톱 메이크업 아티스트 길뷰티님을 초청해 단독 메이크업 시연회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스킬을 가까운 곳에서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딕트와 루미르는 행사 기간 특별한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며, 본품 증정, 인플루언서 초청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현장 구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UDCA, 코로나19 감염률 최대 64% 낮춰"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박성호 교수, 산부인과 로봇수술 누적 1000례 달성
- 식도암, 레이저로 표적 치료…서울아산병원, ‘광역학 반복 치료 시스템’ 개발
- "당뇨병 환자 중증도 차이 커"…'중증 당뇨병' 새 기준 나왔다
- “비타민A 근시 예방에 효과 있다”
- 목동힘찬병원, 남창현 신임 병원장 취임
- 우리 아이 시력검사 '골든타임'은?
- 한림대 치과학교실, 스마트폰 앱으로 턱관절장애 치료효과 최초 입증
- 주름 못지않게 나이 들어 보인다…‘염증 후 색소침착’ 해결법은?
- 경희대병원, 성인·신생아 중환자실 추가 확장 개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은행 "캄보디아 현지법인 17억5000만원 배임 사고"
- 2우리銀, 생산적금융 본격화…미래성장 위한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3우리은행
- 4고창군-롯데웰푸드 상생사업, 전북 우수정책 우수상
- 5고창군, 내년 국가예산 역대 최대 4341억 원 확보..."희망의 미래 열었다"
- 6신한금융, 진옥동 회장 연임 확정…"정체성 재정립"
- 7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8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9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 10김인 새마을금고 회장 연임 도전…위기 속 리더십 시험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