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르, 에이딕트 협업 팝업스토어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4-10-14 01:58:32
수정 2024-10-14 01:58:32
정의준 기자
0개
감각적인 발색과 유니크한 디자인의 색조 화장품 브랜드 루미르(LUMMIR)는 니치 향수 브랜드 에이딕트(a ddict)와 협업해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일주일간 '비클린 뷰티 위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루미르는 지난 5월 론칭한 색조 브랜드로 시간의 흐름 속 빛의 컬러와 레이어링을 통해 자신만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이야기한다. 에탄올 프리 향수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에이딕트 역시 비클린 뷰티 위크에 참여해 아름다운 비주얼과 매력적인 향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비클린 뷰티 위크'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진행되는 메가 팝업스토어 행사로 21개 브랜드의 팝업이 동시 진행된다.
루미르 관계자는 “행사 마지막날인 10월 3일 톱 메이크업 아티스트 길뷰티님을 초청해 단독 메이크업 시연회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스킬을 가까운 곳에서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딕트와 루미르는 행사 기간 특별한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며, 본품 증정, 인플루언서 초청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현장 구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종룡 회장, IR 서한으로 韓 경제 강점과 밸류업 의지 표명
- 2‘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3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4"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5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6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7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8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9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 10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