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 론칭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쿠팡은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를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이제 고객들은 R.LUX를 통해 럭셔리 뷰티 브랜드의 인기 제품부터 신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쿠팡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다. R.LUX는 로켓배송(Rocket)과 럭셔리(Luxury)의 합성어로, 럭셔리 뷰티 브랜드의 품격에 차별화된 로켓 서비스를 더해 전에 없던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R.LUX는 고객의 쇼핑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해 별도의 전용 앱을 선보였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R.LUX 앱을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버전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들은 앱 스토어에서 R.LUX 앱을 다운로드받고 쿠팡 앱과 연동만 하면 별도 가입 절차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다.
R.LUX는 고객들에게 명품 뷰티샵에 방문한 것과 같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했다. 현재 R.LUX에는 SK-II와 르네휘테르를 비롯해 에스티로더, 설화수, 비오템, 더 후 등 20개 이상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고객 쇼핑의 마지막 순간에 있어서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R.LUX에서 구매한 모든 제품은 맞춤형 시그니처 패키지에 담겨 배송된다. 고객들은 선물을 받는 듯한 특별한 경험과 함께 명품 뷰티 제품을 로켓배송으로 당일 또는 다음날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R.LUX 이용 고객을 위한 전용 고객 상담 센터도 운영될 예정이다. 명품 브랜드와 협업해 자체 제작한 콘셉트 영상, 화보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신 뷰티 트렌드 정보도 제공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고객들이 손꼽아 기다린 럭셔리 뷰티 브랜드의 신제품도 이제 R.LUX 앱을 통해 간편하게 구매하고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빠르고 편하게 받아 볼 수 있다”며 “R.LUX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혜택도 앞으로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들에게 품격과 편리함을 갖춘 전에 없던 쇼핑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rlaalsmin423@sedia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에코플랜트, 작년 영업익 2346억원…전년比 49%↑
- “신축 아파트 희소성 더 커진다”…‘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 2·3단지’ 선점 경쟁 후끈
- 방통위, 광고메시지 '친구톡' 준비 카카오에 "스팸 방지 협조 요청"
- HLB 진양곤, 간암 신약 불발 ‘사과’…“끝 아니다”
- 발란, 결국 법정관리…미정산 대금 130억 불투명
- 보험 수수료 공개가 생존 위협?…소비자 “환영”
- 신영證 등 증권사 연대, ‘홈플러스’ 형사고소…MBK는?
- 대우건설 김보현, 재도약 다짐…'안전' 최우선 과제로
- “中企 판로확대 돕는다면서”…‘T커머스 허가’ 하세월
- 코웨이 ‘집중투표제’ 도입 불발…행동주의 펀드 완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