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웨딩 서비스 부문 1위 수상
증권·금융
입력 2024-10-08 01:03:21
수정 2024-10-08 01:03:21
김도하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상조서비스 기업인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4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린 '2024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웨딩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 웨딩서비스는 전문 웨딩 플래너가 상담부터 본식까지 전 과정을 1:1 맞춤 케어하며 웨딩홀 섭외, 스튜디오 및 본식 촬영, 드레스, 메이크업, 혼수∙예단 상담까지 토털 패키지로 제공한다. 또 프리드 웨딩 이용 고객에게는 특별 우대 가격으로 허니문 여행을 맞춤 설계해주는 '무료 허니문 컨설팅' 멤버십이 제공된다.
프리드라이프의 웨딩 서비스는 선불식 할부 납부 방식이다. 제주도를 비롯한 전국의 제휴사를 통해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프리드라이프의 웨딩 서비스가 고객들의 높은 만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일생의 가장 특별한 날을 준비하는 파트너로서 더 많은 고객들이 프리드웨딩을 선택하도록 서비스 품질 강화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웨딩서비스 외에도 크루즈 여행과 골프 투어, 홈 인테리어, 수연, 돌 잔치, 교육, 프리하이모, 장지 서비스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통해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IBK기업은행, ‘IBK벤처스타트업 이음페스티벌’ 개최
- 부산디지털자산거래소, 새 최대주주로 포커스에이아이 참여
- 황기연 한국수출입은행장 "AI 전 밸류체인 국내 기술화 위해 지원"
- KB국민은행, 생산적금융 본격화…4000억원 규모 신용보증 특별출연 실시
- 신한은행, 국가핵심산업·제조업 대상 생산적금융 지원
- 포커스에이아이, 국내 최초 디지털 실물자산거래소 ‘비단’ 최대주주 등극
- 하나증권, 국내 대표 기업 24곳 모은 ‘2025 라이벌스컵’ 개최
- KB국민은행, ‘자립준비청년 사회정착 지원 프로그램’ 성과공유회 개최
- 롯데손보, ‘내맘대로 생활건강보험’ 출시
- Sh수협은행, 부행장 연임 임원 인사 단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정장선 시장, KAIST 학과장 회의서 지역 미래비전 밝혀
- 2의왕시, 신규공직자 조직 적응 '적극 돕는다'
- 3안산시, 경제사절단과 로봇산업 국제교류·투자유치 나서
- 4용인특례시, ‘국제안전도시’ 인증 시동
- 5인천시, 법제화로 한강하구 지속 관리 방안 모색
- 6영남이공대, ‘AI 시대 제테크 활용법’ 생활밀착형 특강 개최
- 7대구행복진흥원, 어린이 체험공간 확대 맞춰 ‘놀이콘텐츠 포럼’ 개최
- 8홍석준 전 의원 “추경호 의원 영장 기각. . .대통령의 국가긴급권 비상계엄이 내란프레임으로 변질됐다”
- 9현대차·기아, 일본 국제 로봇 전시회서 차세대 로봇 플랫폼 ‘모베드’ 양산형 모델 최초 공개
- 10SK하이닉스, 350억불 '수출의 탑'...역대급 실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