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웨딩 서비스 부문 1위 수상
증권·금융
입력 2024-10-08 01:03:21
수정 2024-10-08 01:03:21
김도하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상조서비스 기업인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4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린 '2024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웨딩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 웨딩서비스는 전문 웨딩 플래너가 상담부터 본식까지 전 과정을 1:1 맞춤 케어하며 웨딩홀 섭외, 스튜디오 및 본식 촬영, 드레스, 메이크업, 혼수∙예단 상담까지 토털 패키지로 제공한다. 또 프리드 웨딩 이용 고객에게는 특별 우대 가격으로 허니문 여행을 맞춤 설계해주는 '무료 허니문 컨설팅' 멤버십이 제공된다.
프리드라이프의 웨딩 서비스는 선불식 할부 납부 방식이다. 제주도를 비롯한 전국의 제휴사를 통해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프리드라이프의 웨딩 서비스가 고객들의 높은 만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일생의 가장 특별한 날을 준비하는 파트너로서 더 많은 고객들이 프리드웨딩을 선택하도록 서비스 품질 강화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웨딩서비스 외에도 크루즈 여행과 골프 투어, 홈 인테리어, 수연, 돌 잔치, 교육, 프리하이모, 장지 서비스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통해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경기 침체에 자영업자 고용보험 가입 75%↑…실업급여 수급도 역대 최대
- 이복현 금감원장 퇴임…금융당국 수뇌부 공백 확대·조직개편 촉각
- 5월 가계대출 6조원 증가…4개월 연속 상승세
- 주가 뜨자 주주에 손 벌린 부실 코스닥社…유증 청약 미달 '속출'
- '사기 혐의' 홈플러스 수사에 뒤숭숭한 MBK…대표급 인력마저 결별한 듯
- 엔비디아 주가 3% 하락…트럼프 "中 합의 위반" 발언 여파
- 어닝쇼크에도 확고한 FI 눈높이…케이뱅크 상장 '가시밭길'
- 홈플·신영證 맞고소전…금투업계 "책임 전가" 지적
- 이스트아시아홀딩스 “미·중 갈등 되레 성장 기회로”
- 하나기술, 초박막 유리 가공장비 ‘열면취’ 양산화 성공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리박스쿨 댓글부대 통한 대선개입 의혹…제보자, "10년간 자료수집"
- 2전 세대 소비성향 하락…20·30대는 소득까지 줄어
- 3중진공, 정책자금 6월 정기 접수 개시
- 4"그림만 그렸다고요? 평화를 ‘직접 체험’한 하루"
- 5본투표 앞두고 불법 현수막 극성… 단체홍보인가 차기 정치 행보인가
- 6전세사기 피해자 860명 추가 인정
- 75월 수출 1.3% 감소…반도체 선방에도 자동차·석유화학 부진
- 8경기 침체에 자영업자 고용보험 가입 75%↑…실업급여 수급도 역대 최대
- 9두나무, 월드비전 가상자산 첫 매도 지원
- 10LG에너지솔루션, 미국서 ESS용 LFP 배터리 대규모 양산 시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