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웨딩 서비스 부문 1위 수상
증권·금융
입력 2024-10-08 01:03:21
수정 2024-10-08 01:03:21
김도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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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상조서비스 기업인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4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린 '2024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웨딩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 웨딩서비스는 전문 웨딩 플래너가 상담부터 본식까지 전 과정을 1:1 맞춤 케어하며 웨딩홀 섭외, 스튜디오 및 본식 촬영, 드레스, 메이크업, 혼수∙예단 상담까지 토털 패키지로 제공한다. 또 프리드 웨딩 이용 고객에게는 특별 우대 가격으로 허니문 여행을 맞춤 설계해주는 '무료 허니문 컨설팅' 멤버십이 제공된다.
프리드라이프의 웨딩 서비스는 선불식 할부 납부 방식이다. 제주도를 비롯한 전국의 제휴사를 통해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프리드라이프의 웨딩 서비스가 고객들의 높은 만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일생의 가장 특별한 날을 준비하는 파트너로서 더 많은 고객들이 프리드웨딩을 선택하도록 서비스 품질 강화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웨딩서비스 외에도 크루즈 여행과 골프 투어, 홈 인테리어, 수연, 돌 잔치, 교육, 프리하이모, 장지 서비스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통해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itsdoha.kim@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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