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웨딩 서비스 부문 1위 수상
증권·금융
입력 2024-10-08 01:03:21
수정 2024-10-08 01:03:21
김도하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상조서비스 기업인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4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린 '2024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웨딩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 웨딩서비스는 전문 웨딩 플래너가 상담부터 본식까지 전 과정을 1:1 맞춤 케어하며 웨딩홀 섭외, 스튜디오 및 본식 촬영, 드레스, 메이크업, 혼수∙예단 상담까지 토털 패키지로 제공한다. 또 프리드 웨딩 이용 고객에게는 특별 우대 가격으로 허니문 여행을 맞춤 설계해주는 '무료 허니문 컨설팅' 멤버십이 제공된다.
프리드라이프의 웨딩 서비스는 선불식 할부 납부 방식이다. 제주도를 비롯한 전국의 제휴사를 통해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프리드라이프의 웨딩 서비스가 고객들의 높은 만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일생의 가장 특별한 날을 준비하는 파트너로서 더 많은 고객들이 프리드웨딩을 선택하도록 서비스 품질 강화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웨딩서비스 외에도 크루즈 여행과 골프 투어, 홈 인테리어, 수연, 돌 잔치, 교육, 프리하이모, 장지 서비스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통해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카드, '오케이몰X디지로카' 카드 출시
- 삼성생명, '더간편한 다모은건강보험' 출시
- NH농협금융, 국내 부동산 주거 시장 현황 진단 · 위험요인 점검
- 우리銀, 1,500억원 규모 한국형 녹색채권 발행
- 현대해상, 전국 지점단위 분산형 신뢰스캔 구축
- 산림조합 건전성 ‘빨간불’…기업대출 연체율 2년새 5배 증가
- 급락장에서 18% 올라…바이오 쥔 개인투자자만 웃었다
- 삼성카드, '신세계 신백리워드 삼성카드' 출시
- 상조 시장 10조 시대...고객자금 '쌈짓돈' 우려는 여전
- 딥마인드플랫폼-클로버스튜디오, 한국관광평가연구원과 ‘K-Sky Zone’ 프로젝트 진행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여행 계획 짜고 해외 탐방 기회를"…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서포터즈 모집
- 2롯데카드, '오케이몰X디지로카' 카드 출시
- 3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4"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5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6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7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8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9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 10SKI, 독자 개발 개인정보 관리 시스템 '위타'로 협력사 상생 도모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