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2.5점(1000점 만점)을 얻으며 전 분기 순위보다 2계단 상승한 30위를 기록, 정수기 부문에서 최고 순위를 달성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코웨이는 누적 판매량 100만 대를 넘어선 베스트셀러 ‘아이콘 시리즈’를 앞세워 정수기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며 정수기 명가로서 브랜드 위상을 제고했다.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는 컴팩트한 디자인, 사용 편리성, 관리 용이성 등 주방에 필요한 모든 혁신을 담아냈다는 점에서 소비자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올 5월 출시한 ‘2024년형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높은 인기로 얼음정수기 시장을 휩쓸며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의 인기를 다시금 증명했다. 이 제품은 얼음정수기 최초로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온수 온도와 출수 용량, 얼음 크기까지 제어 가능한 사용자 맞춤 기능을 탑재했다.
뿐만 아니라, 코웨이 고유의 듀얼 쾌속 제빙 기술을 탑재해 제빙 속도를 기존 대비 11% 개선하고 더욱 풍부한 얼음을 제공하여 여름철 소비자의 높은 얼음 수요를 효과적으로 대응했다는 점에서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정수기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차별화된 정수기 및 얼음정수기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투자와 기술 개발을 지속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을 보다 풍요롭고 편리하게 만드는 혁신 기술과 제품, 서비스를 제공하여 브랜드 가치를 드높이겠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푸쉬레, 29CM 입점…"고객과의 접점 확장 기대"
- 정식품,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진행
- KFC, '기묘한 이야기 시즌5'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전개
- 신세계百 타임스퀘어점, 탑텐 베이비 팝업스토어 운영
- 서로이음상조, 2025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따뜻한 장례문화 앞장서
- 현대그린푸드, ‘텍사스 로드하우스’ 연말 한정 세트 출시
- 경희대-AI 로봇 기업 서큘러스, '패브릭 기반 로봇 표피' 공동연구 착수
- HD현대, 연말 이웃사랑 성금 30억 원 기탁
- 현대 테라타워 구리갈매, GTX-B 노선 호재 품어
- 네이트 판, 연말 맞아 ‘판’타스틱 피플 2025’ 이벤트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의회, 복지 강화 2대 조례안 의결…발달장애·난임 지원 확대
- 2공영민 고흥군수 "안정적인 노사관계 바탕으로 근로 여건 개선"
- 3푸쉬레, 29CM 입점…"고객과의 접점 확장 기대"
- 4정식품,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진행
- 5순창군, 하반기 대학생 생활지원금 662명에 12억 지급
- 6모마K갤러리 '모든 건 이유 없이 아름다웠다' 전시
- 7KFC, '기묘한 이야기 시즌5'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전개
- 8순창군 자율방재단, 2025 우수활동 경진대회 '최우수상'
- 9신세계百 타임스퀘어점, 탑텐 베이비 팝업스토어 운영
- 10서로이음상조, 2025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따뜻한 장례문화 앞장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