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스팩, ‘2024 코스메 위크 오사카’ 전시회 참가 성료

화장품 및 생활용기 전문기업 ㈜럭스팩코리아(대표 우미숙)는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일본 인텍스 오사카에서 열린 ‘2024 코스메 위크 오사카(COSME Week OSAKA)’ 전시회에 참가해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코스메 위크 오사카’는 일본 최대의 화장품 산업 전시회로 OEM, ODM 업체를 포함한 다양한 일본 현지 메이커들과의 교류를 위한 기회를 제공했다.
럭스팩은 이번 전시회에서 자사의 혁신적인 용기 디자인과 높은 품질을 바탕으로 200여건 이상의 바이어와 성공적인 상담을 진행하며, 예상했던 목표보다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고 설명했다.
럭스팩은 코스알엑스(COSRX), 티암(Tiam), 세스코(Cesco) 등 유명 브랜드와 제휴해 꾸준한 성장을 이뤄왔으며, 중견 인디 브랜드와도 활발히 거래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코스메 위크 오사카’ 전시회를 통해 일본 바이어들과의 교류를 확대하고 일본 시장에 대한 집중적인 공략을 계획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전시회 기간 동안 일본 현지 업체들과의 교류가 활발하게 이루어졌으며, 이를 기반으로 일본 OEM, ODM 업체들과 협력을 기대하고 있다"며 “럭스팩은 이번 전시회 참가를 계기로 일본 시장 내 기업 인지도를 강화하고 향후 더욱 지속적인 기술, 제품 개발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일본 시장에 대한 본격적인 진출 기반을 다졌으며, 이를 통해 매출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너지공단, 소상공인과 상생협력 동행 행사 개최
- TS트릴리온, TS샴푸 상반기 ‘티쇼페’ 행사 진행
- 대한건설협회, 30.5조 추경 환영…"건설경기 회복 기대"
- 중소기업·소상공인, 추경 편성 환영…내수 회복 기대
- 새 정부, 20조 더 푼다…전국민에 15만~50만원 '소비쿠폰'
- 커넥트밸류, HRD 컨퍼런스서 기업교육 브랜드 ‘커넥트플레이’ 론칭
- 포스코이앤씨, '자금력·소통력·성실함' 전국서 입증
- “골프웨어 프로 골퍼가 만들어요”…‘루베로’ 론칭
- 에어프레미아, 국제항공운송협회 정회원 인증서 수여식
- 잠실우성1·2·3차, 7월 12일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에너지공단, 소상공인과 상생협력 동행 행사 개최
- 2장성군, 삼서면 공중목욕장 개장…'3000원의 행복'
- 3TS트릴리온, TS샴푸 상반기 ‘티쇼페’ 행사 진행
- 4대한건설협회, 30.5조 추경 환영…"건설경기 회복 기대"
- 5중소기업·소상공인, 추경 편성 환영…내수 회복 기대
- 6해남군, '이른 장마' 온열질환 예방 총력
- 7새 정부, 20조 더 푼다…전국민에 15만~50만원 '소비쿠폰'
- 8커넥트밸류, HRD 컨퍼런스서 기업교육 브랜드 ‘커넥트플레이’ 론칭
- 9포스코이앤씨, '자금력·소통력·성실함' 전국서 입증
- 10장흥군, 명창환 전남도 행정부지사 초청 '행복한 책읽기' 특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