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스팩, ‘2024 코스메 위크 오사카’ 전시회 참가 성료

화장품 및 생활용기 전문기업 ㈜럭스팩코리아(대표 우미숙)는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일본 인텍스 오사카에서 열린 ‘2024 코스메 위크 오사카(COSME Week OSAKA)’ 전시회에 참가해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코스메 위크 오사카’는 일본 최대의 화장품 산업 전시회로 OEM, ODM 업체를 포함한 다양한 일본 현지 메이커들과의 교류를 위한 기회를 제공했다.
럭스팩은 이번 전시회에서 자사의 혁신적인 용기 디자인과 높은 품질을 바탕으로 200여건 이상의 바이어와 성공적인 상담을 진행하며, 예상했던 목표보다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고 설명했다.
럭스팩은 코스알엑스(COSRX), 티암(Tiam), 세스코(Cesco) 등 유명 브랜드와 제휴해 꾸준한 성장을 이뤄왔으며, 중견 인디 브랜드와도 활발히 거래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코스메 위크 오사카’ 전시회를 통해 일본 바이어들과의 교류를 확대하고 일본 시장에 대한 집중적인 공략을 계획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전시회 기간 동안 일본 현지 업체들과의 교류가 활발하게 이루어졌으며, 이를 기반으로 일본 OEM, ODM 업체들과 협력을 기대하고 있다"며 “럭스팩은 이번 전시회 참가를 계기로 일본 시장 내 기업 인지도를 강화하고 향후 더욱 지속적인 기술, 제품 개발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일본 시장에 대한 본격적인 진출 기반을 다졌으며, 이를 통해 매출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아울렛, ‘SAMG엔터 팝업스토어’ 연휴기간 4만 명 방문
- 해탄, 제4회 창업 설명회 성료…"성공 창업 하세요"
- CU, 친환경 생분해성 소재 PLA로 도시락 용기 전면 교체
- CJ프레시웨이 "조리 효율화 상품 전년 대비 2배 성장"
- 세븐일레븐, 부창제과와 협업…‘K디저트 시리즈’ 선봬
- 롯데백화점, ‘골든듀’와 한글날 기념 특별 전시 개최
- 삼성증권"큐리언트, 글로벌 항암제 시장 주목"
- 한국앤컴퍼니그룹, 통합 ESG 브랜드 ‘DRIVING FORWARD, TOGETHER’ 론칭
- 한화, ‘2025 APEC 정상회의’ 성공 개최 총력 지원 나선다
- 금호타이어, 아우토빌트 타이어 테스트서 최우수 등급 획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아울렛, ‘SAMG엔터 팝업스토어’ 연휴기간 4만 명 방문
- 2해탄, 제4회 창업 설명회 성료…"성공 창업 하세요"
- 3CU, 친환경 생분해성 소재 PLA로 도시락 용기 전면 교체
- 4CJ프레시웨이 "조리 효율화 상품 전년 대비 2배 성장"
- 5세븐일레븐, 부창제과와 협업…‘K디저트 시리즈’ 선봬
- 6롯데백화점, ‘골든듀’와 한글날 기념 특별 전시 개최
- 7정연욱 의원 “JYJ법 제정 10년····여전히 수수방관하는 정부”
- 8삼성증권"큐리언트, 글로벌 항암제 시장 주목"
- 9동양생명, '(무)우리WON미니상해보험' 출시
- 10한국앤컴퍼니그룹, 통합 ESG 브랜드 ‘DRIVING FORWARD, TOGETHER’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