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스팩, ‘2024 코스메 위크 오사카’ 전시회 참가 성료
화장품 및 생활용기 전문기업 ㈜럭스팩코리아(대표 우미숙)는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일본 인텍스 오사카에서 열린 ‘2024 코스메 위크 오사카(COSME Week OSAKA)’ 전시회에 참가해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코스메 위크 오사카’는 일본 최대의 화장품 산업 전시회로 OEM, ODM 업체를 포함한 다양한 일본 현지 메이커들과의 교류를 위한 기회를 제공했다.
럭스팩은 이번 전시회에서 자사의 혁신적인 용기 디자인과 높은 품질을 바탕으로 200여건 이상의 바이어와 성공적인 상담을 진행하며, 예상했던 목표보다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고 설명했다.
럭스팩은 코스알엑스(COSRX), 티암(Tiam), 세스코(Cesco) 등 유명 브랜드와 제휴해 꾸준한 성장을 이뤄왔으며, 중견 인디 브랜드와도 활발히 거래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코스메 위크 오사카’ 전시회를 통해 일본 바이어들과의 교류를 확대하고 일본 시장에 대한 집중적인 공략을 계획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전시회 기간 동안 일본 현지 업체들과의 교류가 활발하게 이루어졌으며, 이를 기반으로 일본 OEM, ODM 업체들과 협력을 기대하고 있다"며 “럭스팩은 이번 전시회 참가를 계기로 일본 시장 내 기업 인지도를 강화하고 향후 더욱 지속적인 기술, 제품 개발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일본 시장에 대한 본격적인 진출 기반을 다졌으며, 이를 통해 매출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KT, 제주도 5G 망에 오픈랜 시스템 구축…"오픈랜 생태계 확대"
- KT, 무선 기반 기업 전화 ‘오피스 모바일’ 출시..."어디에서나 사무실처럼"
- "여행 계획 짜고 해외 탐방 기회를"…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서포터즈 모집
- 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2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3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4“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5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 6대구경북 행정통합 청신호, 행안부 행정통합 최종 중재안 제시
- 7대구가톨릭대, 중간고사 앞둔 학생에 간식 전달
- 8경북도, 국산 목재산업 활성화 박차
- 9김위상 의원 “외국인 근로자 못 찾아간 ‘휴면보험금’ 268억원, 역대 최대”
- 10조지연 의원 “깨끗한 물 공급 위한 고도정수처리시설 확대 필요”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