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스팩, ‘2024 코스메 위크 오사카’ 전시회 참가 성료

화장품 및 생활용기 전문기업 ㈜럭스팩코리아(대표 우미숙)는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일본 인텍스 오사카에서 열린 ‘2024 코스메 위크 오사카(COSME Week OSAKA)’ 전시회에 참가해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코스메 위크 오사카’는 일본 최대의 화장품 산업 전시회로 OEM, ODM 업체를 포함한 다양한 일본 현지 메이커들과의 교류를 위한 기회를 제공했다.
럭스팩은 이번 전시회에서 자사의 혁신적인 용기 디자인과 높은 품질을 바탕으로 200여건 이상의 바이어와 성공적인 상담을 진행하며, 예상했던 목표보다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고 설명했다.
럭스팩은 코스알엑스(COSRX), 티암(Tiam), 세스코(Cesco) 등 유명 브랜드와 제휴해 꾸준한 성장을 이뤄왔으며, 중견 인디 브랜드와도 활발히 거래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코스메 위크 오사카’ 전시회를 통해 일본 바이어들과의 교류를 확대하고 일본 시장에 대한 집중적인 공략을 계획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전시회 기간 동안 일본 현지 업체들과의 교류가 활발하게 이루어졌으며, 이를 기반으로 일본 OEM, ODM 업체들과 협력을 기대하고 있다"며 “럭스팩은 이번 전시회 참가를 계기로 일본 시장 내 기업 인지도를 강화하고 향후 더욱 지속적인 기술, 제품 개발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일본 시장에 대한 본격적인 진출 기반을 다졌으며, 이를 통해 매출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기장군 '38세금징수TF팀', 지방세 체납원인 압류차량 인도명령
- 2안동 풍산시장, 공모사업 선정으로 미식관광 거점화 첫걸음
- 3안동시, ‘K-미식 전통주 벨트 팝업열차’ 출시
- 4안동시, 고향사랑기부제 누적 30억 원 달성
- 5경북도, 광복 80주년 기념 특별기획전 및 추모벽 명각식 개최
- 6경북도, APEC 전 분야 현장준비체제 대전환
- 7경북 시청자미디어센터, 포항 오천읍에 ‘첫 삽’
- 8김정기 대구시장 권한대행, 경제부총리 만나 핵심현안 지원 요청
- 9대구시, 제80주년 광복절 맞아 뜻깊은 경축행사 개최
- 10대구 북구, '온-배움' 온라인 평생학습 하반기 학습자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