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초에 하나씩”…러쉬코리아, 가을 타깃 제품 매출 ‘쑥’
경제·산업
입력 2024-10-15 10:09:04
수정 2024-10-15 10:09:04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가 가을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 매출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쌀쌀한 날씨에 사용하기 좋은 라벤더 향기의 ‘슬리피’ 샤워 젤은 9월 기준 여름 시즌 7월 대비 매출 34% 증가했으며, 따뜻하고 달콤한 바닐라 향이 특징인 ‘수퍼 밀크’ 컨디셔닝 헤어 프라이머는 전 제품군 중 매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수퍼 밀크’ 컨디셔닝 헤어 프라이머는 전년 동기대비 매출 334% 성장하는 등 단일 제품군으로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본 제품은 러쉬코리아 뿐만 아니라, 글로벌 러쉬에서 인기를 끌며 평균 46초에 1개씩 판매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개성 있고 감각적인 향에 대한 고객 니즈가 세분됨에 따라 코코넛과 오트밀 등을 함유해 달콤한 바닐라 향기가 이색적인 ‘수퍼 밀크’ 컨디셔닝 헤어 프라이머가 소비자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가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라벤더를 함유해 편안한 향을 보유한 ‘슬리피’ 샤워 젤과 동일한 향을 지닌 ‘트와일라잇' 보디 스프레이는 여름 시즌 대비 매출 22%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어 젖은 피부에 바른 후 물로 가볍게 헹궈내 사용하는 ‘로즈 아르간’ 보디 컨디셔너는 피부 보습에 좋은 쿠푸아수, 브라질너트 등을 함유해 가을, 겨울철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여름 시즌 대비 매출 21% 상승, 전 제품군 중 매출 3위를 차지하며 가을 타깃 제품으로 입지를 다졌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쌀쌀해진 가을 날씨를 맞아 포근하고 따뜻한 향기를 선사하는 제품이나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라며 “브랜드 핵심 가치인 신선함을 바탕으로 계절 별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 것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모두벤처스, 첫 소득공제형 채권 만기 상환 완료…안정적 투자 운용 입증
- GC녹십자의료재단 ‘대한임상화학회 2025년 추계학술대회' 성료
- 장영기 세원하이텍 대표, ‘2025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 수상
- 헬스테크 디자인 선도 고디자인, 'KES 2025' 참가
- 현대자동차, 美 TIME지 선정 '세계 최고 기업' 韓 기업 중 1위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협력사 임직원 가족과 ‘상생 아트 페스타’ 개최
- 중등 인강 엠베스트, 개인 맞춤 AI 스마트 학습 앱 제공
- 메리몽드, 라인프렌즈 미니니와 에이블리서 스페셜에디션 론칭
- 정의선 회장, 트럼프 대통령과 회동…"APEC 방한 기대 갖고 준비 중"
- BE:MIN, 데뷔 싱글 발매 기념 '첫 쇼케이스' 성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진도군, 무형유산과 함께하는 ‘2025 진도 굿나잇 야행’ 개최
- 2고창군, 가을배추 병해충 방제 및 생육관리 철저 당부
- 3고창 조양관, 청소년 국악으로 전통의 울림 전하다
- 4흙에서 피어난 예술…남원국제도예캠프 성황리 폐막
- 5강인식 남원시의원 "유산·사산 겪은 가정, 공공의 품 안으로"
- 6장흥군, 70여 년 만의 6.25 전쟁 영웅 귀환
- 7모두벤처스, 첫 소득공제형 채권 만기 상환 완료…안정적 투자 운용 입증
- 8비에이치아이, 올해 신규 누적 수주 1조5000억원 돌파
- 9GC녹십자의료재단 ‘대한임상화학회 2025년 추계학술대회' 성료
- 10보성군, 가을밤 열선루서 '2025 국가유산 야행' 24일 개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