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초에 하나씩”…러쉬코리아, 가을 타깃 제품 매출 ‘쑥’
경제·산업
입력 2024-10-15 10:09:04
수정 2024-10-15 10:09:04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가 가을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 매출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쌀쌀한 날씨에 사용하기 좋은 라벤더 향기의 ‘슬리피’ 샤워 젤은 9월 기준 여름 시즌 7월 대비 매출 34% 증가했으며, 따뜻하고 달콤한 바닐라 향이 특징인 ‘수퍼 밀크’ 컨디셔닝 헤어 프라이머는 전 제품군 중 매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수퍼 밀크’ 컨디셔닝 헤어 프라이머는 전년 동기대비 매출 334% 성장하는 등 단일 제품군으로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본 제품은 러쉬코리아 뿐만 아니라, 글로벌 러쉬에서 인기를 끌며 평균 46초에 1개씩 판매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개성 있고 감각적인 향에 대한 고객 니즈가 세분됨에 따라 코코넛과 오트밀 등을 함유해 달콤한 바닐라 향기가 이색적인 ‘수퍼 밀크’ 컨디셔닝 헤어 프라이머가 소비자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가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라벤더를 함유해 편안한 향을 보유한 ‘슬리피’ 샤워 젤과 동일한 향을 지닌 ‘트와일라잇' 보디 스프레이는 여름 시즌 대비 매출 22%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어 젖은 피부에 바른 후 물로 가볍게 헹궈내 사용하는 ‘로즈 아르간’ 보디 컨디셔너는 피부 보습에 좋은 쿠푸아수, 브라질너트 등을 함유해 가을, 겨울철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여름 시즌 대비 매출 21% 상승, 전 제품군 중 매출 3위를 차지하며 가을 타깃 제품으로 입지를 다졌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쌀쌀해진 가을 날씨를 맞아 포근하고 따뜻한 향기를 선사하는 제품이나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라며 “브랜드 핵심 가치인 신선함을 바탕으로 계절 별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 것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7월 집중호우 피해액 1.8조 확정…복구비 2.7조 투입
- LG, '2024 ESG 보고서' 발간…"준법경영 고도화"
- 특검, 내일 김건희·김예성 동시 소환
- 한경협국제경영원, '2025 AI 비즈니스 과정' 개강…기술 넘어 전략으로
- LG 시스템에어컨, 플라스틱 사용 줄여 탄소 배출 줄인다
- 일요일 '낮 최고 35도' 전국 대부분 폭염특보
- '월세' 거래, 첫 100만건 돌파…'전세의 월세화' 가속
- LG유플러스, 방송중계·IPTV, ISO 22301 국제인증 획득
- 삼성전자, '아시아 공조 콘퍼런스'서 글로벌 HVAC 공략
- SK, 이천포럼 내일 개막…'본원적 경쟁력 강화' 모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보라 안성지장,민선 7기 3년간 소통과 균형을 말하다
- 2포항시,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흥환 애견동반 해수욕장’ 첫 개장
- 3포항 중앙상가 영일만친구 야시장 화려한 개막, 원도심 상권 회복 신호탄
- 4경주시, APEC 앞두고 TF 운영 강화..“체감형 손님맞이 서비스 만든다”
- 5日 시민단체 "강기정 시장 영단에 진심으로 감사"
- 67월 집중호우 피해액 1.8조 확정…복구비 2.7조 투입
- 7LG, '2024 ESG 보고서' 발간…"준법경영 고도화"
- 8특검, 내일 김건희·김예성 동시 소환
- 9동서알미늄, 2년 연속 따뜻한 나눔 실천. . .북구 저소득층 위한 주방용품 900개 기탁
- 10대구 북구, 미진학 고교생 취업 지원 위해 손잡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