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초에 하나씩”…러쉬코리아, 가을 타깃 제품 매출 ‘쑥’
경제·산업
입력 2024-10-15 10:09:04
수정 2024-10-15 10:09:04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가 가을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 매출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쌀쌀한 날씨에 사용하기 좋은 라벤더 향기의 ‘슬리피’ 샤워 젤은 9월 기준 여름 시즌 7월 대비 매출 34% 증가했으며, 따뜻하고 달콤한 바닐라 향이 특징인 ‘수퍼 밀크’ 컨디셔닝 헤어 프라이머는 전 제품군 중 매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수퍼 밀크’ 컨디셔닝 헤어 프라이머는 전년 동기대비 매출 334% 성장하는 등 단일 제품군으로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본 제품은 러쉬코리아 뿐만 아니라, 글로벌 러쉬에서 인기를 끌며 평균 46초에 1개씩 판매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개성 있고 감각적인 향에 대한 고객 니즈가 세분됨에 따라 코코넛과 오트밀 등을 함유해 달콤한 바닐라 향기가 이색적인 ‘수퍼 밀크’ 컨디셔닝 헤어 프라이머가 소비자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가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라벤더를 함유해 편안한 향을 보유한 ‘슬리피’ 샤워 젤과 동일한 향을 지닌 ‘트와일라잇' 보디 스프레이는 여름 시즌 대비 매출 22%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어 젖은 피부에 바른 후 물로 가볍게 헹궈내 사용하는 ‘로즈 아르간’ 보디 컨디셔너는 피부 보습에 좋은 쿠푸아수, 브라질너트 등을 함유해 가을, 겨울철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여름 시즌 대비 매출 21% 상승, 전 제품군 중 매출 3위를 차지하며 가을 타깃 제품으로 입지를 다졌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쌀쌀해진 가을 날씨를 맞아 포근하고 따뜻한 향기를 선사하는 제품이나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라며 “브랜드 핵심 가치인 신선함을 바탕으로 계절 별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 것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어프레미아, 내년 1월 라스베이거스 특별전세기 띄운다
- G마켓, 빅스마일데이서 막판 할인전…고관여 상품 '혜택 집중'
- 셀트리온홀딩스, 셀트리온 주식 3382억원 추가 매입 결정
- 넥센타이어, 사계절용 타이어 '엔프리즈 S' 출시
- LG U+, 2026년 대학생 트렌드 키워드…‘나다움 복수전공’
- 토요타코리아, ‘토요타 스킬 콘테스트’ 성료
- SK플러그하이버스, 액화수소 충전소 가동 기념식 개최
- 韓·英 FTA 6차 협상 개막…서비스·투자 쟁점 조율 나서
- 대한항공, 인하대병원과 ‘항공응급콜 전문성 심포지엄’ 개최
- “이집트 수소트램 시장 공략”…현대로템, ‘TransMEA 2025’ 참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에어프레미아, 내년 1월 라스베이거스 특별전세기 띄운다
- 2G마켓, 빅스마일데이서 막판 할인전…고관여 상품 '혜택 집중'
- 3셀트리온홀딩스, 셀트리온 주식 3382억원 추가 매입 결정
- 4넥센타이어, 사계절용 타이어 '엔프리즈 S' 출시
- 5LG U+, 2026년 대학생 트렌드 키워드…‘나다움 복수전공’
- 6토요타코리아, ‘토요타 스킬 콘테스트’ 성료
- 7SK플러그하이버스, 액화수소 충전소 가동 기념식 개최
- 8韓·英 FTA 6차 협상 개막…서비스·투자 쟁점 조율 나서
- 9대한항공, 인하대병원과 ‘항공응급콜 전문성 심포지엄’ 개최
- 10“이집트 수소트램 시장 공략”…현대로템, ‘TransMEA 2025’ 참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