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초에 하나씩”…러쉬코리아, 가을 타깃 제품 매출 ‘쑥’
경제·산업
입력 2024-10-15 10:09:04
수정 2024-10-15 10:09:04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가 가을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 매출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쌀쌀한 날씨에 사용하기 좋은 라벤더 향기의 ‘슬리피’ 샤워 젤은 9월 기준 여름 시즌 7월 대비 매출 34% 증가했으며, 따뜻하고 달콤한 바닐라 향이 특징인 ‘수퍼 밀크’ 컨디셔닝 헤어 프라이머는 전 제품군 중 매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수퍼 밀크’ 컨디셔닝 헤어 프라이머는 전년 동기대비 매출 334% 성장하는 등 단일 제품군으로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본 제품은 러쉬코리아 뿐만 아니라, 글로벌 러쉬에서 인기를 끌며 평균 46초에 1개씩 판매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개성 있고 감각적인 향에 대한 고객 니즈가 세분됨에 따라 코코넛과 오트밀 등을 함유해 달콤한 바닐라 향기가 이색적인 ‘수퍼 밀크’ 컨디셔닝 헤어 프라이머가 소비자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가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라벤더를 함유해 편안한 향을 보유한 ‘슬리피’ 샤워 젤과 동일한 향을 지닌 ‘트와일라잇' 보디 스프레이는 여름 시즌 대비 매출 22%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어 젖은 피부에 바른 후 물로 가볍게 헹궈내 사용하는 ‘로즈 아르간’ 보디 컨디셔너는 피부 보습에 좋은 쿠푸아수, 브라질너트 등을 함유해 가을, 겨울철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여름 시즌 대비 매출 21% 상승, 전 제품군 중 매출 3위를 차지하며 가을 타깃 제품으로 입지를 다졌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쌀쌀해진 가을 날씨를 맞아 포근하고 따뜻한 향기를 선사하는 제품이나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라며 “브랜드 핵심 가치인 신선함을 바탕으로 계절 별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 것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전, 하남시 무책임 행정 표본…"심각한 국가 손실 초래"
- 중진공, 중소기업 특성화고 인력양성사업 교원정책연수 개최
- 마사회, 임직원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 진행
- 한전-중소기업계, 상생협력 실무협의회 개최
- "말 조련사 도전하세요"…말산업 국가자격시험 서류 접수
- 중기부, APEC 중소기업 장관회의 개최 위해 제주도와 맞손
- 베어페인트, 美 소비자들이 가장 신뢰하는 '페인트 브랜드' 1위
- 마사회, 말산업 신규채용 근로자 인건비 지원
-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이용자 초청 ‘프리뷰 데이’ 개최
- 코웨이, ‘2025 파트너사 세이프티 데이’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동 중흥S클래스-동행내과의원, 업무협약 체결...기대서 의원 역할 '톡톡'
- 2한전, 하남시 무책임 행정 표본…"심각한 국가 손실 초래"
- 3강석훈 산은 회장 "HMM 지분 매각 심각하게 고민"
- 4JB금융, 1분기 당기순이익 1628억원…전년比 6% 감소
- 5중진공, 중소기업 특성화고 인력양성사업 교원정책연수 개최
- 6KB금융, 1분기 순익 1조6973억원…전년比 62.9% 증가
- 7마사회, 임직원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 진행
- 8한전-중소기업계, 상생협력 실무협의회 개최
- 9"말 조련사 도전하세요"…말산업 국가자격시험 서류 접수
- 10중기부, APEC 중소기업 장관회의 개최 위해 제주도와 맞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