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미니언즈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4-10-24 10:59:23
수정 2024-10-24 10:59:23
이수빈 기자
0개
배쓰 밤·샤워 크림·아이 패드·젤리 페이스 마스크 총 4종 구성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는 ‘미니언즈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애니메이션 제작사 일루미네이션과 협업해 선보이는 미니언즈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은 영화 ‘슈퍼배드’ 시리즈의 미니언즈 캐릭터를 형상화해, 재치있는 제품 디자인과 미니언즈를 연상시키는 바닐라 향을 특징으로 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러쉬코리아가 제안해 기획된 컬래버레이션으로, 러쉬 아시아권 국가 중 한국이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미니언즈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은 ▲미니언즈 배쓰 밤 ▲바나나아 샤워 크림 ▲고글스 아이 패드 ▲리스펙트! 파워! 바나나! 젤리 페이스 마스크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미니언즈 배쓰 밤은 미니언즈의 시그니처 컬러인 노란색과 파란색이 만나 초록색으로 물에 풀리며 특별한 입욕 경험을 전한다. 바나나아 샤워 크림은 자연에서 얻어진 귀리와 코코넛을 함유해 풍부한 질감과 보습력이 특징이다. 이어 알로에를 함유해 진정과 쿨링 효과를 지닌 고글스 아이 패드는 미니언즈의 눈 모양을 구현해 재미를 더했다. 리스펙트! 파워! 바나나! 젤리 페이스 마스크는 바나나 추출물을 담아 피부 보습 효과를 제공하고 은은한 바닐라 향도 선사한다.
러쉬코리아는 미니언즈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5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미니언즈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2종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 프레쉬 클렌저 샘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러쉬 강남역점, 롯데월드몰점, 홍대점, 코엑스점, 용산 아이파크몰점 5개 매장에서는 행운 뽑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러쉬코리아 공식 앱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러쉬 어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는 러쉬 어스에서 진행하는 응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인 ‘뱃지’, ‘파워’를 지급한다.
미니언즈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은 내년 4월 30일까지 러쉬코리아 전국 매장과 공식 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미니언즈 배쓰 밤은 11월 중순 이후부터 온·오프라인 판매 예정이며, 이전까지는 온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 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