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느,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테이유스'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4-10-29 07:44:03
수정 2024-10-29 07:44:03
정의준 기자
0개

글로벌 코스메틱 전문기업 ㈜본느가 하이앤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테이유스'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본느는 유럽과 미국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해외 시장 공략을 통해 글로벌 화장품 제조자개발생산 (ODM) 기업이다.
스테이유스는 본느의 축적된 화장품 개발 및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Healthy & Well-aging’ 브랜드로 기존 안티에이징 방식을 뛰어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안한다. 이번 론칭은 본느가 하이엔드 스킨케어 시장에 본격 진출하는 신호탄으로 피부 노화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고급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스테이유스의 첫 제품인 리포좀비 리필어블 크림(Lipozombie Refillable Cream)은 피부 속에서 노화를 가속화하는 노화유도단백질을 선택적으로 제거해 피부 주름 개선과 탄력 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괄사와 함께 제공되어 림프 순환 및 붓기 완화에 도움을 준다.
리필 가능한 친환경 용기로 제작된 ‘리포좀비 리필어블 크림’은 지속 가능한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로 다가가고 있으며, 굿디자인어워드에서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아 환경 친화적인 패키징과 고급스러운 외관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리포좀비 리필어블 크림’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12월 현대백화점 판교점, 내년 1월 더 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스테이유스 론칭’을 기념해 고객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기 위해 팝업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새로운 차원의 피부 노화를 관리하고 개선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연구개발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주치의 있는 당뇨병 환자, 의료비 적게 쓴다
- [부고] 임관일 (前 대한한의사협회 부회장) 본인상
- 자궁경부암 수술 후 자연임신 성공…"아기 기적처럼 찾아와"
- 젊을 때 심혈관 관리… 중년 이후 심뇌혈관·신장질환 위험 낮춘다
- 발음 어눌해지고 한쪽 팔다리 힘 빠진다면…‘뇌졸중’일 수도
- “2030세대 10명 중 8명 COPD 모른다”…결핵및호흡기학회 대국민 인식도 조사
- 이대혈액암병원, 세포·유전자 처리센터 개설…"난치성 혈액암 치료 집중"
- 유럽 심낭질환 첫 가이드라인에 삼성서울병원 연구 3편 인용
- 팔다리 힘 빠지고 시야가 흐릿하다면? 다발성경화증 의심
- ‘안면신경마비’ 의심…이마 주름 잡아보거나 눈 감아보세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철우 보성군수, '제1회 열선루 이순신 축제' 통해 군민 화합과 희망의 메시지 전파
- 2일본은행, 내주 기준금리 동결 전망…정권과의 조율 필요성 제기
- 3여수 수산업, 다시 닻 올리다…대형트롤 ‘307해운호’ 진수식 개최
- 4황경아 남구의원, '내일은 남구' 출판기념회 성황리 마무리
- 5박희승 의원 "연봉 5억 제시해도 의사 못 구해, 공공의대 설립 시급"
- 6순창군, 기본사회 순창본부 출범 "2년의 기적, 함께 만든다"
- 7"마약 관리 안하냐" 트럼프 행정부, 콜롬비아 대통령 일가 제재
- 8美 셧다운에 끊긴 군인 급여…민간 기부금 받아 분배
- 9트럼프, 中 견제할 '황금 함대' 개발 추진
- 10교황 레오 14세, 미·캐나다 갈등에 이례적 우려 표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