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느,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테이유스'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4-10-29 07:44:03
수정 2024-10-29 07:44:03
정의준 기자
0개
글로벌 코스메틱 전문기업 ㈜본느가 하이앤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테이유스'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본느는 유럽과 미국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해외 시장 공략을 통해 글로벌 화장품 제조자개발생산 (ODM) 기업이다.
스테이유스는 본느의 축적된 화장품 개발 및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Healthy & Well-aging’ 브랜드로 기존 안티에이징 방식을 뛰어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안한다. 이번 론칭은 본느가 하이엔드 스킨케어 시장에 본격 진출하는 신호탄으로 피부 노화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고급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스테이유스의 첫 제품인 리포좀비 리필어블 크림(Lipozombie Refillable Cream)은 피부 속에서 노화를 가속화하는 노화유도단백질을 선택적으로 제거해 피부 주름 개선과 탄력 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괄사와 함께 제공되어 림프 순환 및 붓기 완화에 도움을 준다.
리필 가능한 친환경 용기로 제작된 ‘리포좀비 리필어블 크림’은 지속 가능한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로 다가가고 있으며, 굿디자인어워드에서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아 환경 친화적인 패키징과 고급스러운 외관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리포좀비 리필어블 크림’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12월 현대백화점 판교점, 내년 1월 더 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스테이유스 론칭’을 기념해 고객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기 위해 팝업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새로운 차원의 피부 노화를 관리하고 개선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연구개발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스포츠오딧세이, 한울타리지역아동센터에 기부
- 가온인터내셔날, ‘VXE’ 및 ‘ATK’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정식수입
- ㈜위벨롭먼트, 인쌩맥주 및 이자카야 시선에 이어 샤브샤브 브랜드 ‘브샤브샤’ 론칭
- 프리미엄 봉안당 아너스톤, ‘36.5도’ 캠페인 진행
- 경희대 경영대학원, 송년 행사 ‘2024 경영인의 밤’ 성료
- 순천향건강과학대학원 건강과학CEO과정.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진행
- 임신영 작가, ‘제35회 문예사조 문학상’ 시 부문 최우수상 수상
- 볼드엔터테인먼트, 강동꿈마을 보육원에 식사 및 물품 후원
- 매시브이엔씨, 걸그룹 어블룸 멤버별 콘텐츠 공식 SNS 공개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은행, 희망이 꽃피는 꿈나무 11호·12호 선정식 개최
- 2부산교육청, 지방공무원 671명 인사 발표
- 3'석탄발전 전환 협의체' 회의 개최…"석탄발전 인프라 재활용 등 논의"
- 4기아, 콤팩트 SUV ‘시로스’ 인도서 최초 공개
- 5윤석열 대통령 즉각 퇴진 촉구 ‘광주시민총궐기대회’ 개최
- 6김동연 지사, “경기도는 안전한 여행지 따뜻이 맞이할 준비 돼 있어”
- 7오산시 ‘도서관 독서문화 프로그램 활성화’ 사업 선정
- 8aT, ‘K-공공디지털혁신 대상’ 한국지역정보화학회장상 수상
- 9전라남도, 전남 빛낸 올해의 시책 TOP10 선정
- 10광주시 공무원들, 계엄‧탄핵 후폭풍 얼어붙은 지역경제 살리기 적극 동참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