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느,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테이유스'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4-10-29 07:44:03
수정 2024-10-29 07:44:03
정의준 기자
0개

글로벌 코스메틱 전문기업 ㈜본느가 하이앤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테이유스'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본느는 유럽과 미국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해외 시장 공략을 통해 글로벌 화장품 제조자개발생산 (ODM) 기업이다.
스테이유스는 본느의 축적된 화장품 개발 및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Healthy & Well-aging’ 브랜드로 기존 안티에이징 방식을 뛰어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안한다. 이번 론칭은 본느가 하이엔드 스킨케어 시장에 본격 진출하는 신호탄으로 피부 노화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고급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스테이유스의 첫 제품인 리포좀비 리필어블 크림(Lipozombie Refillable Cream)은 피부 속에서 노화를 가속화하는 노화유도단백질을 선택적으로 제거해 피부 주름 개선과 탄력 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괄사와 함께 제공되어 림프 순환 및 붓기 완화에 도움을 준다.
리필 가능한 친환경 용기로 제작된 ‘리포좀비 리필어블 크림’은 지속 가능한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로 다가가고 있으며, 굿디자인어워드에서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아 환경 친화적인 패키징과 고급스러운 외관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리포좀비 리필어블 크림’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12월 현대백화점 판교점, 내년 1월 더 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스테이유스 론칭’을 기념해 고객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기 위해 팝업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새로운 차원의 피부 노화를 관리하고 개선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연구개발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서울병원 예방재활센터, 제100회 심장재활 프로그램 수료식 개최
- 대림성모병원, '대림성모 핑크스토리 창작 시 공모전' 개최
- ‘점’이랑 헷갈리는 피부암, ‘ABCD’ 기억하세요
- 뉴로핏, 뇌졸중 후유증 개선 위한 ‘개인 맞춤형 tDCS 솔루션’ 혁신의료기술 선정
- 로엔서지컬, ‘골드만 비뇨의학과 네트워크’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퍼니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예능서 육성재 방문 '화제'
- 생후 6개월 아기 생체 간이식 생중계…중국 간이식 전문가 2만 명 시청했다
- 중추신경계 감염 환자, AI로 원인 찾고 예후 예측
- 삼성바이오에피스, 유럽신장학회서 희귀질환 치료제 '에피스클리' 선보여
- 대웅제약, 특발성 폐섬유증 신약 ‘베르시포로신’ 임상 2상 중간 발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 부산시에 무공해 수소청소차 공급…2028년까지 65대 도입
- 2LG디스플레이, 국내 7000억 투자…"차입금 1조원 조기상환"
- 3차바이오F&C, 반려동물 영양간식 ‘오메가-3 플러스 소프트 츄’ 2종 출시
- 4'세계 환경의 날' 광주 어린이들 재활용품 반납 "지구는 미래세대에도 소중한 터전"
- 5부산항만공사, 부산항 북항재개발 투자설명회 연다
- 6최병근 경상국립대 산학협력단장, "칠암캠퍼스, 창업 생태계 허브 조성"
- 7천원빵집 '올인베이커리', 전국 가맹점 40호점 돌파
- 8화장품 브랜드 '킨뮬러', 리프팅크림으로 AK플라자 광명점 입점
- 9제주항공, 인천~하코다테 노선 신규 취항
- 10삼성서울병원 예방재활센터, 제100회 심장재활 프로그램 수료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