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느,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테이유스'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4-10-29 07:44:03
수정 2024-10-29 07:44:03
정의준 기자
0개

글로벌 코스메틱 전문기업 ㈜본느가 하이앤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테이유스'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본느는 유럽과 미국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해외 시장 공략을 통해 글로벌 화장품 제조자개발생산 (ODM) 기업이다.
스테이유스는 본느의 축적된 화장품 개발 및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Healthy & Well-aging’ 브랜드로 기존 안티에이징 방식을 뛰어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안한다. 이번 론칭은 본느가 하이엔드 스킨케어 시장에 본격 진출하는 신호탄으로 피부 노화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고급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스테이유스의 첫 제품인 리포좀비 리필어블 크림(Lipozombie Refillable Cream)은 피부 속에서 노화를 가속화하는 노화유도단백질을 선택적으로 제거해 피부 주름 개선과 탄력 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괄사와 함께 제공되어 림프 순환 및 붓기 완화에 도움을 준다.
리필 가능한 친환경 용기로 제작된 ‘리포좀비 리필어블 크림’은 지속 가능한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로 다가가고 있으며, 굿디자인어워드에서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아 환경 친화적인 패키징과 고급스러운 외관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리포좀비 리필어블 크림’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12월 현대백화점 판교점, 내년 1월 더 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스테이유스 론칭’을 기념해 고객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기 위해 팝업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새로운 차원의 피부 노화를 관리하고 개선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연구개발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울대병원 박도중 교수, 대한외과학회 차기 이사장 선출
- 2025년 이대뇌혈관병원 심포지엄 성료
- 뇌심부자극술, 인지기능 저하 없이 발작 70% 감소
- 추나요법 건강보험 6년…"근골격계 통증 치료에 일관된 선호도 확인"
- 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지 위에 시간을 새기고 빛을 입히다
- 2中 수출 규제로 이트륨 가격 폭등…첨단 산업 전방위 '비상'
- 3천안 이랜드 물류센터 화재…대응 2단계 발령, 헬기 8대 투입
- 4순창군의회, "농어촌 기본소득 국비 40%는 부족"
- 5남원시, 혹한 대비 '대설·한파 대책기간' 운영
- 6한미 협상 후폭풍…민주 ‘성과론’ vs 국힘 ‘검증론’ 충돌
- 7"日, 고물가 대응 위해 180조원대 투입…추경 130조원 전망"
- 8김영훈 노동장관 “울산화력 사고 구조적 원인 규명…엄정 수사”
- 9조태용 전 원장, 구속 타당성 다툰다…16일 구속적부심
- 10中, 자국민에 일본 방문 경고…‘대만 유사시’ 발언 후 파장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