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느,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테이유스'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4-10-29 07:44:03
수정 2024-10-29 07:44:03
정의준 기자
0개

글로벌 코스메틱 전문기업 ㈜본느가 하이앤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테이유스'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본느는 유럽과 미국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해외 시장 공략을 통해 글로벌 화장품 제조자개발생산 (ODM) 기업이다.
스테이유스는 본느의 축적된 화장품 개발 및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Healthy & Well-aging’ 브랜드로 기존 안티에이징 방식을 뛰어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안한다. 이번 론칭은 본느가 하이엔드 스킨케어 시장에 본격 진출하는 신호탄으로 피부 노화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고급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스테이유스의 첫 제품인 리포좀비 리필어블 크림(Lipozombie Refillable Cream)은 피부 속에서 노화를 가속화하는 노화유도단백질을 선택적으로 제거해 피부 주름 개선과 탄력 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괄사와 함께 제공되어 림프 순환 및 붓기 완화에 도움을 준다.
리필 가능한 친환경 용기로 제작된 ‘리포좀비 리필어블 크림’은 지속 가능한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로 다가가고 있으며, 굿디자인어워드에서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아 환경 친화적인 패키징과 고급스러운 외관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리포좀비 리필어블 크림’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12월 현대백화점 판교점, 내년 1월 더 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스테이유스 론칭’을 기념해 고객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기 위해 팝업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새로운 차원의 피부 노화를 관리하고 개선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연구개발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 대장내시경서 용종 발견됐다면? 안심해도 되는 이유
- JW중외제약 ‘헴리브라’, "A형 혈우병 환자 관절건강·신체활동 개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 관광 1105만 명 시대…'체류형 관광도시' 전환 본격화
- 2광해광업공단, 지역 입소보호시설 아동·장애인에 ‘이불세트’ 지원
- 3원주시 물 공급 문제 해결 촉구…곽문근 부의장, 김성환 장관 면담
- 4강원랜드, 성탄절 맞아 신규 일식당 ‘린카’ 오픈… 비카지노·체류형 관광 강화
- 5남원시, 2025 문화예술 결산…'문화성장도시' 입지 굳혀
- 6시흥시, ‘환경도시’ 전략 추진
- 7시몬스 테라스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이천 겨울 상권에 활기
- 8전북대 남원글로컬캠퍼스에 휴식형 '도시숲' 확장
- 9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우수의원 영예
- 10담양 산성산 도시숲, 치유·회복의 숲으로 새 단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