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맛㈜, 비욘드어스와 협약…장류 브랜드 '고맙당' 美 아마존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4-10-29 09:49:30
수정 2024-10-29 09:49:30
정의준 기자
0개
특별한맛주식회사(대표 지현준)는 자사의 K-푸드 장류 브랜드 ‘고맙당’을 미국 최대 쇼핑몰 아마존에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마존 론칭은 글로벌 D2C 유통 컴퍼니 비욘드어스(대표 조현재)와의 협약을 통해 진행됐으며, 저당 장류 및 소스 브랜드 '고맙당' 제품을 아마존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저당 고추장 브랜드 ‘고맙당’은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저당소스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최근 미국 상표 등록을 마치고 글로벌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만 상태다.
해당 브랜드는 건강과 맛을 동시에 고려한 제품군으로 국내에서 높은 브랜드 충성도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최근 한국소비자포럼 브랜드 충성도 조사에서 1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업체는 미국 내 ZERO-SUGAR, KETO 소비자를 타깃으로 차별화된 한국 장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아마존을 통해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비욘드어스는 미국 내 유통과 마케팅 전문 글로벌 파트너로 다양한 한국 식품 브랜드의 미국 진출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온 바 있다. 비욘드어스는 특별한맛주식회사와의 협약을 통하여 '고맙당'의 미국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다.
지현준 대표는 “'고맙당'은 저당 제품군으로 미국 내 건강 트렌드와 잘 맞아떨어져 현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며 “이번 아마존 진출을 기점으로 더 많은 글로벌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다양한 한국 장류와 소스를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유화바이오코스메틱, ‘닥터스 시크릿 피지에이 리커버리 세럼 플러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발표
- 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 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 DW아카데미, 내일배움카드 활용 국비지원 과정 확대
- 로얄 브라클라, ‘로얄 테이스팅 익스피리언스’ 프로모션 진행
-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스프링 시즌권 출시
- 골든유스, 트로트 팬덤 맞춤 플랫폼 '트로피' 앱 론칭
-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엘스비어 ‘ClinicalKey AI’ 도입
- 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정규반’ 모집
- ㈜바른경영연구소, ‘한 걸음, 두 배의 사랑’ 캠페인 모금액 상록보육원에 전액 기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금융, 소상공인 지원 및 나눔 행사…"상생·돌봄 선순환 실천"
- 2미래에셋생명 ‘민생안정 보험료 납입유예특약’ 금감원장상 수상
- 3NH농협은행, 'N키즈 금융학기제' 교육생 모집…"올바른 금융지식 전달"
- 4HMM, 인도 바드반 항만개발협력 MOU 체결…"인도 시장 공략"
- 5케이뱅크-BNK부산은행 "공동대출 등 혁신 금융 모델 만든다"
- 6현대카드, '네이버 현대카드 Edition2' 공개
- 7흥국화재, 제3기 고객패널 출범…챗봇시스템·특약 등 6개 과제 수행
- 8BNK부산은행, 케이뱅크와 전략적 마케팅 제휴 협약 체결
- 9삼성생명, '삼성 더블보장보험' 출시
- 10DL이앤씨, 내달 'e편한세상 동대구역 센텀스퀘어' 분양 예정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