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엔티, 개국 11주년 기념 ‘T페스타 2024’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4-10-31 14:03:47
수정 2024-10-31 14:03:47
김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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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태광그룹 계열 T커머스채널 쇼핑엔티는 11월 1일부터 마법의 쇼핑 대축제 ‘T페스타 2024’ 행사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T페스타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개국 11주년을 기념으로 행사가 진행되는 두 달간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특히 11월에는 국내 최대 규모 행사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다양한 상품의 할인을 진행하며 이번에 새롭게 ‘멤버십 서비스’와 ‘숏폼’도 선보인다.
역대급 상품 프로모션도 다양하다. 11월 1일부터 14일까지 ‘오늘의 100人 찬스’를 진행, 쇼핑엔티의 가장 인기있는 대표상품을 매일 다르게 구성해 원데이 100개 한정수량 초특가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동안 ‘베스트 오브 베스트’ 상품 특집전, FW 시즌 인기상품전, 브랜드데이 등 다양한 기획전이 진행 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T페스타 쇼핑 행사 시작을 기점으로 ‘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한다. 고객에게 보다 나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도입되는 멤버십 서비스는 총 4개 등급이며 최근 6개월 누적 결제금액 기준으로 매월 1일 자동 변경되는 시스템이다.
또한 쇼핑엔티는 최근 트렌드에 발맞춰 ‘숏폼’ 컨텐츠를 도입했다. 숏폼은 데이터 홈쇼핑에서 송출된 상품 판매 영상을 1분 내외로 편집해 보여주는 영상으로 지난 10월부터 식품, 리빙, 패션 등 6개 품목을 시범 운영했으며 컨텐츠 노출 전과 비교해 전주 동기간 대비 순주문액이 996% 상승했다. 쇼핑엔티는 고객의 편의성과 다양한 경험을 위해 숏폼 컨텐츠를 확대 할 예정이다.
쇼핑엔티 한상욱 대표이사는 ”연중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T페스타 2024’는 다양한 상품 구성과 기획은 물론 새롭게 선보이는 멤버십 서비스와 숏폼으로 가격경쟁력부터 고객 서비스까지 전사적 역량을 총동원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상품과 서비스 모든 분야에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 쇼핑엔티가 TV와 온라인몰, 모바일까지 고객에게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국내 대표 쇼핑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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