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라, 태국 뷰티 인플루언서와 협업…현지 시장 공략
경제·산업
입력 2024-11-02 09:10:03
수정 2024-11-02 09:10:03
정의준 기자
0개
화장품 브랜드 쁘띠라(PETITRA)가 태국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와 생방송을 진행하며 글로벌 팬층 확보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지혜구 청담 이지함 클리닉 원장과 쁘띠라 용여이 대표가 협력해 마련한 자리로 태국의 많은 팬들과 실시간 소통을 통해 제품의 특성과 효과를 생생하게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쁘띠라는 고함량 NK 줄기세포 성분이 포함된 아이크림과 탈모 케어 라인을 선보였다.
지혜구 원장은 방송을 통해 제품의 주요 성분과 효능에 대해 설명했으며, 쁘띠라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했다.
쁘띠라는 이번 방송을 시작으로 아시아 주요 시장을 대상으로 글로벌 팬층과 소통을 확대해 나갈 계획으로 한국의 우수한 뷰티 기술력과 제품을 세계적으로 널리 알리고 팬들의 신뢰를 얻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용여이 쁘띠라 대표는 “쁘띠라의 제품이 전 세계 뷰티 마니아들에게 사랑받기를 바란다”며 “쁘띠라만의 독창적인 기술력과 피부 개선 솔루션을 태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알리고 글로벌 팬층 확보에 큰 성과를 거두었다”고 전했다.
한편 쁘띠라는 앞으로도 다양한 국가에서의 현지 맞춤형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적자 '2조' 줄인 LG디스플레이…"올해 턴어라운드"
- LG엔솔, 지속가능 경영 100대 기업 선정…"탄소 중립 목표 높게 평가"
- 포스코청암재단, 박문정 포스텍 교수 등 포스코청암상 수상자 선정
- 무협, 한·아프리카 경제협력위 발족…남아공 신규 사무소 설치
- LG전자, 네이버클라우드 '맞손'…"스마트 오피스 공략"
- 아티스트메이드, ‘유니버스오브유니폼’ 통해 한복형 유니폼 선보여
- CU, 가성비 색조 화장품 판매…"뷰티 플랫폼 역할 강화"
- 멘토즈, 독서실 학습관리 플랫폼 ‘미라클 플래너’ 공개
- HMM, 기업가치 제고 계획 공시…"1년 내 주주환원 2.5조원 이상"
- 현대제철, 작년 영업이익 3,144억원…전년比 60.6%↓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