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헤어플러스, '하이서울기업' 선정

경제·산업 입력 2024-11-04 10:50:55 수정 2024-11-04 10:50:55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헤어케어 전문기업 주식회사 헤어플러스가 서울경제진흥원(SBA)이 주관하는 서울시 유망 중소기업 인증 프로그램 '하이서울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하이서울기업’ 인증제도는 서울시 소재 중소기업 중 성장 가능성과 수익성, 글로벌 역량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기업을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인증을 통해 주식회사 헤어플러스는 성장 가능성과 경쟁력을 인정받으며, 서울시장 명의의 지정서와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또한 향후 3년간 글로벌 시장 진출 지원, 하이서울기업 간 거래 및 네트워크 연계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서울시가 인증하는 성장 잠재력 높은 ‘하이서울기업’에 선정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지난 20년간 쌓아온 헤어케어 브랜드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혁신적인 기술 개발과 고객 신뢰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높여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헤어플러스는 앞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모발 관리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할 계획이며,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고품질의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헤어플러스는 지난해 12월 Qoo10 JP 플랫폼 입점을 시작으로 일본 온∙오프라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으며, 사우디아라비아와 말레이시아 등 다양한 국가로 전략적 파트너십을 확대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