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넷플 '오징어게임' 시즌2 협업···뿌셔뿌셔 2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11-06 10:08:40
수정 2024-11-06 10:08:40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오뚜기가 2024년 넷플릭스 최고 기대작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뿌셔뿌셔 버터구이오징어맛'과 '열 뿌셔뿌셔 화끈한 매운맛’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오징어 게임'과 같은 OTT 콘텐츠의 인기 속에 또 하나 들썩인 것이 바로 전 세계 스낵 시장이다. 영화관에서 팝콘과 음료를 구입하는 것처럼, 집에서 OTT 콘텐츠를 시청할 때 스낵류를 즐겨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며 스낵 제품의 매출이 증가하였다. 특히 2030 세대는 스낵과 술, 음료 등을 필수로 소비하는 경향이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어, 넷플릭스와의 협업을 통해 OTT 스낵 소비자를 겨냥한 다양한 상품이 출시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뿌셔뿌셔 2종’은 이러한 OTT 스낵 소비자를 겨냥한 가성비 안주 제품으로, 뿌셔뿌셔와 맥주를 함께 가볍게 즐기는 일명 ‘뿌맥 타임’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뿌셔뿌셔 버터구이오징어맛’은 영화관의 인기 메뉴 버터구이오징어 특유의 달콤 짭짤한 감칠맛이 매력적이다. ‘열 뿌셔뿌셔 화끈한 매운맛’은 K-라면을 연상케 하는 화끈하고 강렬한 매운맛으로 스낵에서도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했다. 두가지 맛 모두 국산 가루쌀을 넣어 더 바삭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 2종의 패키지에는 오뚜기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에 '오징어 게임'을 더한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는 ‘뿌셔뿌셔 X 오징어게임 씰스티커’ 총 30종을 무작위로 동봉해 모으는 재미를 더 했다. 신제품 2종은 오뚜기의 자사몰 ‘오뚜기몰’과 대형마트, GS25, 등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씰스티커는 올해 연말까지 동봉하여 한정 수량 판매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흥행 열풍을 불러온 오징어게임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집에서 OTT 콘텐츠를 즐기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스낵 제품을 선보였다”며, “맛은 물론 컨셉도 다 잡은 이번 뿌셔뿌셔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는 재미는 물론 맛보는 재미까지 함께 느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부동산 캘린더] 설 연휴 이후 분양 큰장…'래미안 원페를라' 청약 시작
- 경영권 방어 '1차전 성공' 고려아연...2차전 시작되나
- “설 연휴에도 당일배송”…유통가, 배송 서비스 강화
- 아파트 '전기차 충전 갈등'...'급속 충전'이 해법 될까
- "갤럭시 S25 써볼까?"…통신사 혜택 뭐 있나
- 지도까지 등장했는데…‘붕어빵’은 어디로 갔을까
- '거지방 vs 명품 오픈런'…소비양극화의 그늘
- 완구시장 '큰 손' 된 2030…정작 아이들은 "빌려써요"
- 기후동행카드, 출시 1년 만에 누적 충전 756만건 돌파
- 두산, 미국 최대 통신·시스템 설계 전시회 'DesignCon 2025' 참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기장군, 설 연휴 의료공백 최소화…응급진료체계 가동
- 2이헌승 "무분별한 은행 점포 폐쇄 막고 금융서비스 격차 완화해야"
- 3하나금융 차기 회장에 現 함영주 회장 내정
- 4하나금융, 차기 회장에 함영주 내정…회추위 "검증된 리더십 절실"
- 5영남이공대 건축학과 최영오 교수, 교육부 장관 표창 수상
- 6이철우 도지사, 종합상황실 및 119종합상황실 방문 근무자 격려
- 7송언석 의원, 이창재 김천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격려 방문. . .응원 메시지 전해
- 8김승수 의원, 강북·칠곡지역 주요사업 2025년도 국비 예산 대거 확보
- 9수성구 뚜비, 인스타그램 팔로워 1만명 돌파
- 102025년 부산 표준지 공시지가, 전년 대비 1.84% 상승…강서구 가장 높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