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넷플 '오징어게임' 시즌2 협업···뿌셔뿌셔 2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11-06 10:08:40
수정 2024-11-06 10:08:40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오뚜기가 2024년 넷플릭스 최고 기대작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뿌셔뿌셔 버터구이오징어맛'과 '열 뿌셔뿌셔 화끈한 매운맛’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오징어 게임'과 같은 OTT 콘텐츠의 인기 속에 또 하나 들썩인 것이 바로 전 세계 스낵 시장이다. 영화관에서 팝콘과 음료를 구입하는 것처럼, 집에서 OTT 콘텐츠를 시청할 때 스낵류를 즐겨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며 스낵 제품의 매출이 증가하였다. 특히 2030 세대는 스낵과 술, 음료 등을 필수로 소비하는 경향이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어, 넷플릭스와의 협업을 통해 OTT 스낵 소비자를 겨냥한 다양한 상품이 출시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뿌셔뿌셔 2종’은 이러한 OTT 스낵 소비자를 겨냥한 가성비 안주 제품으로, 뿌셔뿌셔와 맥주를 함께 가볍게 즐기는 일명 ‘뿌맥 타임’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뿌셔뿌셔 버터구이오징어맛’은 영화관의 인기 메뉴 버터구이오징어 특유의 달콤 짭짤한 감칠맛이 매력적이다. ‘열 뿌셔뿌셔 화끈한 매운맛’은 K-라면을 연상케 하는 화끈하고 강렬한 매운맛으로 스낵에서도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했다. 두가지 맛 모두 국산 가루쌀을 넣어 더 바삭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 2종의 패키지에는 오뚜기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에 '오징어 게임'을 더한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는 ‘뿌셔뿌셔 X 오징어게임 씰스티커’ 총 30종을 무작위로 동봉해 모으는 재미를 더 했다. 신제품 2종은 오뚜기의 자사몰 ‘오뚜기몰’과 대형마트, GS25, 등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씰스티커는 올해 연말까지 동봉하여 한정 수량 판매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흥행 열풍을 불러온 오징어게임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집에서 OTT 콘텐츠를 즐기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스낵 제품을 선보였다”며, “맛은 물론 컨셉도 다 잡은 이번 뿌셔뿌셔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는 재미는 물론 맛보는 재미까지 함께 느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카카오, 도산공원서 라이언·춘식이 복배달 행사 개최
- 정신아 카카오 대표, 데이터센터 방문…“연말연시 인프라 점검”
- 리조트급 아파트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2차' 선착순 계약 진행중
- MG새마을금고 재단 '내·집·잡·기' 7기 전원 활동 수료
- 장인화號 포스코, 쇄신인사…철강·이차전지 등 사장 7명 교체
- CJ온스타일, ESG혁신대상 ‘상생협력상’ 수상
- BMW 코리아, ‘XM Kith 콘셉트’ 국내 최초 공개…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스’와 협업
- 포스코, '세계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철강사' 15년 연속 1위 선정
- 한남3구역에 6,000세대 '미니 신도시급' 단지 들어선다
- 스타벅스, 소방청과 협약…“소방공무원 복지 혜택 마련”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남도, 글로벌 재생에너지100 중심지 대도약 본격화
- 2카카오, 도산공원서 라이언·춘식이 복배달 행사 개최
- 3정신아 카카오 대표, 데이터센터 방문…“연말연시 인프라 점검”
- 4리조트급 아파트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2차' 선착순 계약 진행중
- 5성남시, 성남사랑상품권 5,000억원 특별발행
- 6정연욱 의원, 선관위 현수막 불허 보류에 “선관위 섣부른 결정, 그럴 줄 알았다…선관위 공정해야”
- 7인천관광기업지원센터, '2024년 지역관광기업지원센터 성과' 우수
- 8남양주시, 1,161억 규모 민생경제 활성화 발표
- 9MG새마을금고 재단 '내·집·잡·기' 7기 전원 활동 수료
- 10장인화號 포스코, 쇄신인사…철강·이차전지 등 사장 7명 교체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