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더아이티, 스카이라이프 고객상담센터 특화 ‘AICC KMS’ 구축
경제·산업
입력 2024-11-06 16:07:29
수정 2024-11-06 16:07:29
정의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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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더아이티(대표 김범수, 이병구)가 스카이라이프의 고객상담센터에 특화된 ‘AICC KMS(지식관리시스템)’ 구축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밝혔다.
기업용 AI 기반의 e-Business 솔루션 전문 기업 온더아이티는 다양한 산업군에서 통합 협업 플랫폼 ‘BizRunner’가 주목받고 있다. 금융권과 대기업을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 중인 ‘BizRunner’는 상담 지식관리부터 업무매뉴얼, 제안관리, 규정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합적으로 제공해 기업의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스카이라이프가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콘텐츠 검색을 통해 고객 상담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변화하는 고객 요구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온더아이티는 스카이라이프의 개발 요구사항을 세밀하게 반영해 ‘상담 Assist’와 ‘TA(Text Analysis)’ 기능을 활용한 고도화된 상담지원시스템을 제공했다. 해당 시스템은 고객상담 중 발생하는 고객과의 대화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상황에 맞는 상담매뉴얼 항목을 자동으로 추천, 상담사가 신속하게 고객 문의에 응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병구 온더아이티 대표는 “이번 스카이라이프 AICC KMS 구축을 통해 상담사들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처리를 할 수 있게 되었으며, 고객 서비스의 품질이 향상되어 상담 만족도 또한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온더아이티는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군에 특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기업의 디지털 혁신과 업무 생산성 향상에 기여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업용 AI 기반의 e-Business 솔루션 전문 기업 온더아이티는 다양한 산업군에서 통합 협업 플랫폼 ‘BizRunner’가 주목받고 있다. 금융권과 대기업을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 중인 ‘BizRunner’는 상담 지식관리부터 업무매뉴얼, 제안관리, 규정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합적으로 제공해 기업의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스카이라이프가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콘텐츠 검색을 통해 고객 상담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변화하는 고객 요구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온더아이티는 스카이라이프의 개발 요구사항을 세밀하게 반영해 ‘상담 Assist’와 ‘TA(Text Analysis)’ 기능을 활용한 고도화된 상담지원시스템을 제공했다. 해당 시스템은 고객상담 중 발생하는 고객과의 대화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상황에 맞는 상담매뉴얼 항목을 자동으로 추천, 상담사가 신속하게 고객 문의에 응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병구 온더아이티 대표는 “이번 스카이라이프 AICC KMS 구축을 통해 상담사들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처리를 할 수 있게 되었으며, 고객 서비스의 품질이 향상되어 상담 만족도 또한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온더아이티는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군에 특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기업의 디지털 혁신과 업무 생산성 향상에 기여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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