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아덴, 릴스 챌린지 이벤트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4-11-19 10:56:12
수정 2024-11-19 10:56:12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엘리자베스아덴은 다양한 혜택을 담은 릴스 챌린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릴스 챌린지 이벤트는 엘리자베스아덴과 레브론 프로페셔널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릴스 콘텐츠를 제작해 인스타그램에 리뷰를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신청 방법은 엘리자베스아덴과 레브론 프로페셔널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신정 폼을 작성하면 된다.
릴스 챌린지 이벤트에 당첨된 참가자들은 엘리자베스아덴 캡슐 세럼 제품 릴스 1회, 레브론 프로페셔널 제품 릴스 1회로 총 2회의 리뷰를 업로드하게 되며, 1차 챌린지에서 통과한 참가자들에 한해서 다음 2차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제작된 인스타그램 릴스는 엘리자베스아덴, 레브론 프로페셔널 공식 SNS와 엘리자베스아덴 공식 홈페이지에 활용되며, 오는 24일까지 모집한 후 28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1차 챌린지 통과자 15명에게는 레브론 프로페셔널 제품과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되며, 2차 우수후기자 등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이 주어진다.
엘리자베스아덴의 릴스 챌린지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엘리자베스아덴과 레브론 프로페셔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CU, 토스와 ‘페이스페이 기프트 팩토리’ 팝업스토어 개최
- 한샘, 집중력 높이는 공부방 책상 선택 꿀팁 공개
- S-OIL, '202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주유소 부문 10년 연속 1위
- 특별한맛주식회사, ‘하우스 오브 신세계 청담’ 입점…"프리미엄 장류 시장 공략"
- 졸스, 선케어 매출 남미 비중 66% 차지…"강한 자외선 영향"
- “신도시도 중심 입지가 최고”…‘e편한세상 내포 에듀플라츠’ 발길 이어지는 이유
- 한국콜마,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 인제로얄칼슘, 국제문화교류재단과 취약계층·홀몸어르신에 칼슘 제품 기부
- 울산 옥동 생활권 새 아파트…'문수로 벽산 블루밍' 공급
- 영풍 장형진 고문, 소환 조사 없이 불송치…환경단체 '재수사'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