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짱구는 못말려’ 겨울 신메뉴 3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11-21 13:04:12
수정 2024-11-21 13:04:12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빽다방이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협업하여 겨울 시즌 신메뉴 3종(푸딩멜론쉐이크, 푸딩밀크쉐이크, 멜론탐험빵)과 다양한 MD상품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빽다방은 지난여름 진행한 ‘짱구는 못말려’ 협업이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이번 겨울 시즌 두 번째 협업을 기획했다. 이번 콜라보에서는 만화 속 짱구가 좋아하는 푸딩과 멜론을 빽다방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겨울철에 어울리는 달콤한 메뉴로 선보였다.
먼저 ‘짱구가 좋아하는 푸딩멜론쉐이크’는 달콤한 멜론 베이스에 부드러운 우유가 더해져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 ‘흰둥이도 반한 푸딩밀크쉐이크’는 진한 우유 맛과 달콤한 바디감이 조화를 이뤄 깊은 풍미가 일품이다. 두 메뉴 모두 21일에 출시되며, 커스터드 푸딩이 쉐이크 위에 통째로 올라가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오는 12월 5일에 출시되는 디저트 메뉴인 ‘짱구의 신나는 멜론탐험빵’은 달콤한 멜론 향과 부드러운 크림의 밸런스가 뛰어나다. 연둣빛 빵 속에 크림을 듬뿍 담아 입안 가득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협업을 기념한 한정판 MD상품도 선보인다. 짱구와 흰둥이의 귀여운 비주얼을 활용한 ▲틴케이스&스티커 세트 ▲핸드타월 2P 세트 ▲씨리얼 머그&스푼 세트 ▲머그&뚜껑 세트 ▲손잡이 텀블러 등 소장 가치가 높은 MD 상품을 구성했다.
이번 협업 메뉴와 MD제품은 11월 21일과 12월 5일 두 차례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21일부터 신메뉴 ‘푸딩멜론쉐이크’, ‘푸딩밀크쉐이크’ 2종과 MD제품 ‘틴케이스&스티커 세트’, ‘핸드타월 2P 세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2월 5일부터는 디저트 신메뉴 ‘멜론탐험빵’과 MD제품 ‘씨리얼 머그&스푼 세트’, ‘머그&뚜껑 세트’, ‘손잡이 텀블러’가 공개된다.
또한 빽다방은 ‘푸딩멜론쉐이크’와 ‘푸딩밀크쉐이크’ 음료 구매 시 빽다방 한정판이 포함된 짱구씰 1매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멜론탐험빵’에는 짱구씰이 동봉되어 제공된다. 추가로 콜라보 음료와 함께 ‘손잡이 텀블러’ 혹은 ‘머그&뚜껑 세트’를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신메뉴 및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과 빽다방 빵연구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빽다방 관계자는 “지난 여름 짱구와의 첫 콜라보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짱구의 새로운 매력을 빽다방만의 방식으로 선보일 수 있는 겨울 시즌 신메뉴와 MD제품을 준비했다”라며 “오직 빽다방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메뉴와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한정판 굿즈로 달콤하고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스코 3파이낸스 공장 화재 발생…1시간 뒤 불길 잡혀
- 현대차 월드랠리팀, 2024 WRC 시즌 드라이버 부문 우승
- 제이제이엔에스, 신용보증기금 Pre-Series A 투자유치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에 유연 대응”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스코 3파이낸스 공장 화재 발생…1시간 뒤 불길 잡혀
- 2김진태 도지사, 어려운 이웃에 연탄 2,200장 배달 봉사
- 3현대차 월드랠리팀, 2024 WRC 시즌 드라이버 부문 우승
- 4전국학교폭력예방협의회, 딥페이크(허위영상물) 예방 합동 캠페인 실시
- 5우재준 의원, 실종아동 발견 가능성 제고 위한 ‘미아방지법’ 대표발의
- 6박창석 대구시의원 “침체된 지역 관광시장의 활로 마련할 것”
- 7영남대 재경총동창회, 제11회 천마 취업동문 환영회 개최
- 8제이제이엔에스, 신용보증기금 Pre-Series A 투자유치
- 9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10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