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지 스키퍼 브랜드 키슬로우, 카카오 쇼핑 라이브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4-12-03 10:00:09
수정 2024-12-03 10:00:09
정의준 기자
0개

키슬로우는 배우 기은세가 지난 20년간 다양한 스킨 케어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꼈던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해 대중의 관심을 모은 바 있는 브랜드이다.
키슬로우(Keeslow)는 Keen(예리함)과 Slow(천천히)의 합성어로 ‘고기능성 성분이 피부에 천천히 스며들어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메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인 론칭 제품은 ‘Glow & Slow’를 콘셉트로 스킨과 미니멀리즘을 합친 ‘스킨 미니멀리즘’ 트렌드에 맞춰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크림 과 비타C 에센스 2종이다.
특히 ‘키슬로우’는 이날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는 배우 기은세가 직접 출연했으며, 약 80분간 61만명이 시청, 준비된 재고를 모두 판매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공식 런칭을 통해 단조롭지만 최대의 효율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 연구 및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들겠다”라는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더 작게 절개할수록 좋다…허리디스크, 현미경보다 '내시경' 수술이 우수
- '다빈치' 로봇 도입 20년…국내 200대 설치, 누적 수술 37만 건
- 동물병원 네트워크 '코벳', 반려동물 사료·용품 배송 서비스 'Vet2Home' 시작
- 담이랑 헷갈리는 ‘근막통증증후군’, 한방치료 해볼까?
- 가수 레이디제인, 강남차여성병원서 쌍둥이 여아 출산
- 안 낫는 여드름, 약 대신 ‘이런 치료’ 해볼까?
- “임신 중 영양 불균형, 태아 지방간 질환 위험 증가”
- 메타비아, 비만치료제 추가 임상 1상 시작…첫 환자 투약 완료
- 한미그룹, 의약사와 함께 모은 성금…단장증후군·암·뇌경색 등 중증질환자에 전달
- 역대 최악의 폭염…어지럼증·두통 생기면 즉시 시원한 곳으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