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지 스키퍼 브랜드 키슬로우, 카카오 쇼핑 라이브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4-12-03 10:00:09
수정 2024-12-03 10:00:09
정의준 기자
0개

키슬로우는 배우 기은세가 지난 20년간 다양한 스킨 케어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꼈던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해 대중의 관심을 모은 바 있는 브랜드이다.
키슬로우(Keeslow)는 Keen(예리함)과 Slow(천천히)의 합성어로 ‘고기능성 성분이 피부에 천천히 스며들어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메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인 론칭 제품은 ‘Glow & Slow’를 콘셉트로 스킨과 미니멀리즘을 합친 ‘스킨 미니멀리즘’ 트렌드에 맞춰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크림 과 비타C 에센스 2종이다.
특히 ‘키슬로우’는 이날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는 배우 기은세가 직접 출연했으며, 약 80분간 61만명이 시청, 준비된 재고를 모두 판매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공식 런칭을 통해 단조롭지만 최대의 효율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 연구 및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들겠다”라는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 고용부 창원지청, 산불 사망 사고 관련해 중처법 위반 여부 본격 조사
- 용인시, 체납자 압류 동산 자체 공매시스템 구축 계획
- 변덕스러운 날씨에 유채꽃축제 2년 연속 불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