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지 스키퍼 브랜드 키슬로우, 카카오 쇼핑 라이브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4-12-03 10:00:09
수정 2024-12-03 10:00:09
정의준 기자
0개

키슬로우는 배우 기은세가 지난 20년간 다양한 스킨 케어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꼈던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해 대중의 관심을 모은 바 있는 브랜드이다.
키슬로우(Keeslow)는 Keen(예리함)과 Slow(천천히)의 합성어로 ‘고기능성 성분이 피부에 천천히 스며들어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메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인 론칭 제품은 ‘Glow & Slow’를 콘셉트로 스킨과 미니멀리즘을 합친 ‘스킨 미니멀리즘’ 트렌드에 맞춰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크림 과 비타C 에센스 2종이다.
특히 ‘키슬로우’는 이날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는 배우 기은세가 직접 출연했으며, 약 80분간 61만명이 시청, 준비된 재고를 모두 판매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공식 런칭을 통해 단조롭지만 최대의 효율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 연구 및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들겠다”라는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