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지 스키퍼 브랜드 키슬로우, 카카오 쇼핑 라이브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4-12-03 10:00:09
수정 2024-12-03 10:00:09
정의준 기자
0개
키슬로우는 배우 기은세가 지난 20년간 다양한 스킨 케어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꼈던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해 대중의 관심을 모은 바 있는 브랜드이다.
키슬로우(Keeslow)는 Keen(예리함)과 Slow(천천히)의 합성어로 ‘고기능성 성분이 피부에 천천히 스며들어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메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인 론칭 제품은 ‘Glow & Slow’를 콘셉트로 스킨과 미니멀리즘을 합친 ‘스킨 미니멀리즘’ 트렌드에 맞춰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크림 과 비타C 에센스 2종이다.
특히 ‘키슬로우’는 이날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는 배우 기은세가 직접 출연했으며, 약 80분간 61만명이 시청, 준비된 재고를 모두 판매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공식 런칭을 통해 단조롭지만 최대의 효율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 연구 및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들겠다”라는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웨딩북, ‘펀딩형 모바일 청첩장’ 공식 출시
- 2KB골프존, 세대 통합형 골프 건강프로그램으로 울산시민 활력 높인다
- 3토요타, 美 첫 배터리 공장 가동…20조 원 투입
- 4HS효성첨단소재, 인도에 첫 타이어코드 공장 신설
- 5현대자동차, 서울어린이대공원에 ‘현대차 정원’ 개장
- 6스텔라장 크리스마스 콘서트 ‘Winterstella 2025 : snowy’ 12월 개최
- 7GS25, 메롱바 판매량 최단기 500만개 돌파
- 8세븐일레븐, 동절기 맞아 겨울 패션·뷰티 라인업 강화
- 9신한카드, ‘신세계 신한카드 베스트 핏’ 출시
- 10신세계 '하우스오브신세계 헤리티지', 국제 디자인상 3개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