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지 스키퍼 브랜드 키슬로우, 카카오 쇼핑 라이브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4-12-03 10:00:09 수정 2024-12-03 10:00:09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신개념 뷰티 트렌드 ‘레이지 스키퍼’를 메인 슬로건으로 내세운 브랜드 키슬로우 지난 11월 28일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정식 론칭 했다고 밝혔다. 

키슬로우는 배우 기은세가 지난 20년간 다양한 스킨 케어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꼈던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해 대중의 관심을 모은 바 있는 브랜드이다.

키슬로우(Keeslow)는 Keen(예리함)과 Slow(천천히)의 합성어로 ‘고기능성 성분이 피부에 천천히 스며들어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메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인  론칭 제품은 ‘Glow & Slow’를 콘셉트로 스킨과 미니멀리즘을 합친 ‘스킨 미니멀리즘’ 트렌드에 맞춰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크림 과 비타C 에센스 2종이다.

특히 ‘키슬로우’는 이날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는 배우 기은세가 직접 출연했으며, 약 80분간 61만명이 시청, 준비된 재고를 모두 판매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공식 런칭을 통해 단조롭지만 최대의 효율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 연구 및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들겠다”라는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