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공, 서울 노량진수산시장서 온누리상품권 스타가맹점 이벤트

경제·산업 입력 2024-12-10 10:00:39 수정 2024-12-10 10:00:39 이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방문 고객 대상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쿠폰 선착순 지급

[사진=소진공]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진공)은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 이용 확대를 위해 노량진수산시장 골목형상점가와 스타가맹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노량진수산시장 ‘이레상회’와 470여곳의 가맹점의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6일부터 15일까지 10일간 카드형 상품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드형 상품권 앱을 다운받은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할 수 있는 상품권 쿠폰을 증정하고, 노량진수산시장 내 470여곳 가맹점에서 일정금액 이상 결제 후 인증하면 음식물처리기, 마사지기, 텀블러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소진공은 카드형 상품권 및 가맹점 이용 확대를 위해 파급력, 화제성이 높은 100개의 가맹점을 스타가맹점으로 선별하고, 1호 성심당을 시작으로 100호까지 올해 각종 온·오프라인 홍보와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노량진수산시장과 14호 스타가맹점인 ‘이레상회’와 함께하며, 전체 스타가맹점 목록은 온누리상품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드형 상품권은 앱을 통해 사용하는 디지털 상품권으로, 상품권 구매를 위해 은행을 방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온누리상품권’ 앱으로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상품권은 앱에 등록한 내 카드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전국 전통시장, 상점가에서 사용 할 수 있다. 전국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은 온누리상품권 앱의 '가맹점 찾기' 기능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은 "올해 카드형 상품권 활성화를 위해 총 100개 스타가맹점의 온오프라인 홍보를 진행했다“며, ”가족·친구·동료와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연시에, 노량진수산시장을 비롯한 전국 스타가맹점에서 카드형 상품권의 할인혜택을 활용해 즐거운 시간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