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커피, 연말 이벤트 ‘우지커피가 쏜다’ 1차 행사 성료
문화·생활
입력 2024-12-13 07:44:59
수정 2024-12-13 07:44:59
정의준 기자
0개

커피전문점 브랜드 ‘우지커피’가 연말 이벤트 ‘우지커피가 쏜다’ 1차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28일 시작된 이번 행사는 올 한해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우지커피가 기획한 행사로 소비자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우지커피가 쏜다’ 이벤트는 선정된 매장에서 아메리카노 500잔을 무료로 제공하고, 전 메뉴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행사로, 현재까지 상암KGIT점, 판교H스퀘어점, 인천논현점, 서여의도점 등 4개 매장에서 진행되었다.
업체는 모든 매장에서 행사 시작 5분만에 아메리카노 500잔이 소진되는 등 많은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졌다며 연말 이벤트에 대한 높은 만족도는 물론 이벤트 연장을 요청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따라 2차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오픈한 행사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고,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아메리카노와 더불어 핫팩도 제공할 예정이니 2차 행사에도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우지커피는 매장이 랜덤으로 선정되며, 행사 3일 전 우지커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 한중일 외교장관회의 1년 4개월 만에 재개…협력 의지 다져
- 교원위즈 프랜시스파커, 월화 드라마 ‘라이딩 인생’ 장소 협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