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위키드X러쉬’ 리미티드 에디션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4-12-13 09:17:41
수정 2024-12-13 09:17:41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가 ‘위키드X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을 론칭했다.
지난 11월 20일 국내 개봉한 영화 ‘위키드’ 제작사인 유니버설 픽쳐스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위키드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은 영화 위키드 속 오즈의 성과 마법사에서 영감을 받은 보디 스프레이, 샤워 젤, 배쓰 밤 등 총 11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보디 스프레이 2종인 ‘글린다 업랜드’와 ‘엘파바 트롭’은 영화 위키드의 두 주인공인 글린다와 엘파바에게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글린다 업래드’는 로즈 오일, 바닐라 앱솔루트를 메인 어코드로 부드럽고 크리미한 꽃향기가 특징이다. ‘엘파바 트롭’은 풍부한 대지가 연상되는 깊은 우디함과 스파이시함이 특징으로, 핑크 페퍼 오일과 히바우드 오일, 바닐라 앱솔루트를 담았다.
‘위키드X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은 ▲글린다 업랜드 ▲엘파바 트롭을 포함한 보디 스프레이 2종과 ▲핑크 피즈 굿 위드 그린 ▲더 위자드 ▲알파바’스 햇 등 배쓰밤 3종 ▲그린 샤워 엘릭서 샤워젤 1종 ▲글린다’스 티아라 ▲에메랄드 시티 솝 2종 ▲엘파바’스 브룸스틱 ▲글린다’스 완드 리유저블 버블 바 2종 ▲쉬즈 유니버시티 마사지바 1종 등으로 모두 비건 제품이다. ‘Pink fizzes good with green(핑크와 그린은 마법처럼 잘 어울려요.)’ 라는 위키드 영화 속 글린다의 대사처럼, 의외의 조합이 아름답게 어우러진 향으로 구성됐다.
‘위키드X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은 13일 러쉬코리아 공식 앱과 무신사, 29CM를 통해 선보이며, 오는 20일 공식 론칭을 통해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3일부터 자사 앱에서 구매한 100명을 추첨하여 엘파바&글린다 키링 세트를 증정한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주진우, '외국인 부동산투기차단법' 대표발의
- [위클리 비즈] ‘오징어 게임3’ 돌풍…GS25·신세계, 협업 마케팅 열기 ‘후끈’
- 대표 세 번 바뀐 DL이앤씨…박상신號 안정화 찾나
- 포스코퓨처엠 2Q 성적 먹구름…투자 ‘속도 조절’
- [SKT 침해사고 조사결과] “SKT, 허술한 관리…가입자 위약금 면제해야”
- SK온·SK엔무브 합병 가능성…다시 수면 위로
- 네이버, 최인혁 복귀 ‘시끌’…한성숙 부담 커지나
- SKT, 해킹 사태 반영해 매출 목표 8000억 하향…"올 매출 17조원"
- SKT, 해지 고객 위약금 면제 수용…"다음 달 통신 요금 반값"
- 킹콩소프트, 방치형 RPG ‘용칼이 키우기: 용가리알 무한지급’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