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위키드X러쉬’ 리미티드 에디션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4-12-13 09:17:41
수정 2024-12-13 09:17:41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가 ‘위키드X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을 론칭했다.
지난 11월 20일 국내 개봉한 영화 ‘위키드’ 제작사인 유니버설 픽쳐스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위키드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은 영화 위키드 속 오즈의 성과 마법사에서 영감을 받은 보디 스프레이, 샤워 젤, 배쓰 밤 등 총 11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보디 스프레이 2종인 ‘글린다 업랜드’와 ‘엘파바 트롭’은 영화 위키드의 두 주인공인 글린다와 엘파바에게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글린다 업래드’는 로즈 오일, 바닐라 앱솔루트를 메인 어코드로 부드럽고 크리미한 꽃향기가 특징이다. ‘엘파바 트롭’은 풍부한 대지가 연상되는 깊은 우디함과 스파이시함이 특징으로, 핑크 페퍼 오일과 히바우드 오일, 바닐라 앱솔루트를 담았다.
‘위키드X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은 ▲글린다 업랜드 ▲엘파바 트롭을 포함한 보디 스프레이 2종과 ▲핑크 피즈 굿 위드 그린 ▲더 위자드 ▲알파바’스 햇 등 배쓰밤 3종 ▲그린 샤워 엘릭서 샤워젤 1종 ▲글린다’스 티아라 ▲에메랄드 시티 솝 2종 ▲엘파바’스 브룸스틱 ▲글린다’스 완드 리유저블 버블 바 2종 ▲쉬즈 유니버시티 마사지바 1종 등으로 모두 비건 제품이다. ‘Pink fizzes good with green(핑크와 그린은 마법처럼 잘 어울려요.)’ 라는 위키드 영화 속 글린다의 대사처럼, 의외의 조합이 아름답게 어우러진 향으로 구성됐다.
‘위키드X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은 13일 러쉬코리아 공식 앱과 무신사, 29CM를 통해 선보이며, 오는 20일 공식 론칭을 통해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3일부터 자사 앱에서 구매한 100명을 추첨하여 엘파바&글린다 키링 세트를 증정한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9·7 부동산대책] LH, 땅 안 팔고 직접 짓는다…공공이 공급 중심으로
- [9·7 부동산대책] 2030년까지 수도권 135만호 착공…“LH 직접 개발로 속도 낸다”
- 농식품부, 계란값 우려에 산란계 '사육 면적 확대' 최대 2년 늦춰
- 쿠팡 "입점 소상공인, 중소기업으로 성장한 업체 1만개 넘어"
- LG, '에이머스 해커톤' 대회 개최…상위 3개팀에 입사 시 혜택
- 대한항공, '보잉777-300ER 항공기' 이코노미석 배열 개조 철회
- 스타벅스, '하반기 바리스타 공개 채용'…14일까지 접수
- LPG협회-르노코리아, 'LPDi 하이브리드차' 양산 개발 위한 MOU 체결
- LG엔솔 인사책임자, 美구금 현장 대응 위해 출국…"조기 석방이 최우선"
- 카카오, AI 네이티브 비전 공개…"AI는 기능 아닌 운영체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항시, 동방경제포럼서 영일만항 북극항로 대응 전략 모색
- 2포항시, 경북 무형유산대전서 우수 전통문화 가치 전해
- 3포항시, 산업위기선제대응지역 지정…금융지원 본격화
- 42025 영천문화제,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시민 화합 무대
- 5경주지역자활센터, 보건복지부 평가 ‘우수기관’선정
- 6경주시, ‘월드음식점 150곳’ 선정…APEC 손님맞이 준비 박차
- 7경주시민 10명 중 8명 “시정 만족”…민선 8기 3주년 성과 확인
- 8김천시새마을회, 2025 새마을 환경 페스타 성황리 개최
- 9LH, 땅 안 팔고 직접 짓는다…공공이 공급 중심으로
- 102030년까지 수도권 135만호 착공…“LH 직접 개발로 속도 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