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즈 뷰티 브랜드 원오브뎀, '올리브영N 성수'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4-12-16 10:29:54
수정 2024-12-16 10:29:54
정의준 기자
0개

맨즈 뷰티 브랜드 원오브뎀이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올리브영N 성수’에 입점, 본격적으로 오프라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은 올해 3월 공식 론칭한 원오브뎀의 첫 대형 매장 입점으로 2025년 3월 브랜드 1주년까지 주요 올리브영 매장으로 확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올리브영N 성수’은 차별화된 체험형 매장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원오브뎀은 올리브영N 성수 매장에서 브랜드 대표 제품 ‘드 뗑 쿠션’과 르 ‘상플 브로우 펜슬’을 선보인다.
‘드 뗑 쿠션’은 세미매트 제형으로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택을 더하고 적절한 수분감을 제공해 건조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모공과 잡티를 부드럽게 커버해 티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으며, 남성 피부톤에 맞춘 내추럴과 샌드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르 상플 브로우 펜슬’은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육각심의 디자인으로 정교한 눈썹 연출이 가능하며, 남성에게 최적화된 다크 브라운 컬러로 자연스럽고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유수분에 강한 스머지 프루프 기능으로 번짐 없이 선명한 눈썹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N 성수’ 입점은 원오브뎀의 혁신적인 제품과 남성 뷰티의 새로운 기준을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브랜드 성장에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힌퍈 원오브뎀은 '올리브영N 성수' 입점을 시작으로 맨즈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를 알릴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 바노바기, 앰버서더 텐과 함께 한 일본 브랜드 콘서트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정선 교육감 동창 감사관 채용비리 인사팀장 구속…검찰칼끝 어디까지?
- 2"개팔자가 상팔자"...댕댕이 전용 프리미엄 소파 나왔다
- 3호실적 행진에도 킥스 ‘발목’…보험사 자본확충 부담↑
- 4“K-주택 해외로”…현대건설, 해외시장 공략 잰걸음
- 5‘AI·보안’ 앞세운 삼성·LG…中 추격 따돌린다
- 6中 후판에 38% 반덤핑 관세…철강업계 ‘숨통’
- 7'하이퍼클로바X' 신모델 공개에도...“네이버 AI 1년 뒤처져”
- 8한한령 해제 기대감에...엔터·화장품·여행株 다 올랐다
- 9현대차 무뇨스 사장 “품질·안전에 양보·타협 없어”
- 10광명시, 시민과 함께하는 시정…18개 동 방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