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즈 뷰티 브랜드 원오브뎀, '올리브영N 성수'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4-12-16 10:29:54
수정 2024-12-16 10:29:54
정의준 기자
0개
맨즈 뷰티 브랜드 원오브뎀이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올리브영N 성수’에 입점, 본격적으로 오프라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은 올해 3월 공식 론칭한 원오브뎀의 첫 대형 매장 입점으로 2025년 3월 브랜드 1주년까지 주요 올리브영 매장으로 확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올리브영N 성수’은 차별화된 체험형 매장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원오브뎀은 올리브영N 성수 매장에서 브랜드 대표 제품 ‘드 뗑 쿠션’과 르 ‘상플 브로우 펜슬’을 선보인다.
‘드 뗑 쿠션’은 세미매트 제형으로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택을 더하고 적절한 수분감을 제공해 건조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모공과 잡티를 부드럽게 커버해 티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으며, 남성 피부톤에 맞춘 내추럴과 샌드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르 상플 브로우 펜슬’은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육각심의 디자인으로 정교한 눈썹 연출이 가능하며, 남성에게 최적화된 다크 브라운 컬러로 자연스럽고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유수분에 강한 스머지 프루프 기능으로 번짐 없이 선명한 눈썹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N 성수’ 입점은 원오브뎀의 혁신적인 제품과 남성 뷰티의 새로운 기준을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브랜드 성장에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힌퍈 원오브뎀은 '올리브영N 성수' 입점을 시작으로 맨즈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를 알릴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