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즈 뷰티 브랜드 원오브뎀, '올리브영N 성수'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4-12-16 10:29:54
수정 2024-12-16 10:29:54
정의준 기자
0개

맨즈 뷰티 브랜드 원오브뎀이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올리브영N 성수’에 입점, 본격적으로 오프라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은 올해 3월 공식 론칭한 원오브뎀의 첫 대형 매장 입점으로 2025년 3월 브랜드 1주년까지 주요 올리브영 매장으로 확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올리브영N 성수’은 차별화된 체험형 매장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원오브뎀은 올리브영N 성수 매장에서 브랜드 대표 제품 ‘드 뗑 쿠션’과 르 ‘상플 브로우 펜슬’을 선보인다.
‘드 뗑 쿠션’은 세미매트 제형으로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택을 더하고 적절한 수분감을 제공해 건조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모공과 잡티를 부드럽게 커버해 티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으며, 남성 피부톤에 맞춘 내추럴과 샌드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르 상플 브로우 펜슬’은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육각심의 디자인으로 정교한 눈썹 연출이 가능하며, 남성에게 최적화된 다크 브라운 컬러로 자연스럽고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유수분에 강한 스머지 프루프 기능으로 번짐 없이 선명한 눈썹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N 성수’ 입점은 원오브뎀의 혁신적인 제품과 남성 뷰티의 새로운 기준을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브랜드 성장에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힌퍈 원오브뎀은 '올리브영N 성수' 입점을 시작으로 맨즈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를 알릴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