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12-17 16:59:03
수정 2024-12-17 16:59:03
정의준 기자
0개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서 중식 셰프로 주목받은 바 있는 박은영 셰프가 프리미엄 아시안 푸드 브랜드 ‘풍미각’과 협업해 ‘동파육 만두’를 정식 출시했다.
박 셰프의 동파육 만두는 방송 당시 심사위원 백종원 심사위원으로부터 ‘동파육과 만두의 조화가 환상적’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큰 화제를 모았던 메뉴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실제로 맛보고 싶다는 요청이 잇따랐다.
신제품 동파육 만두는 동파육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완조리된 동파육을 주재료로 사용했으며, 굴소스와 팔각, 물밤 등 고급 중식 재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했다.
특히 간편한 조리법으로 가정에서도 특별한 중식 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동파육의 풍미와 풍부한 육즙, 그리고 독특한 식감을 살려 기존 냉동만두와 차별화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완성됐다.
박은영 셰프는 “방송에서 선보인 동파육 만두를 더 많은 분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프리미엄 재료를 사용했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많은 소비자들이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한편 출시와 동시에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식여신 박은영 셰프의 동파육 만두’는 현재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