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뗑킴, 코치와 한정판 컬렉션 출시…“글로벌 프로젝트 본격 가동”
경제·산업
입력 2024-12-26 14:40:56
수정 2024-12-26 14:40:56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국내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가 투자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Matin Kim)’이 본격적으로 글로벌 프로젝트에 나선다.
첫 번째로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와 손잡고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
마뗑킴은 2024년 올 한 해 홍콩과 대만, 마카오에 매장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에 나섰다. 이어서 K-패션 선두 브랜드로서 가치를 전 세계에 알리고자 이번 코치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글로벌 캠페인 및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26일 공개된 마뗑킴과 코치의 컬렉션은 도시 풍경의 역동적인 에너지와 젊은 세대의 자유로운 자기 표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마뗑킴 특유의 유니크하고 러프한 감성과 코치의 품격있는 장인 정신이 만나 도시 일상 패션을 새롭게 재해석했다.
마뗑킴과 코치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총 6가지 라인업을 공개했다. 브라운, 그레이, 블루 컬러를 활용해 빈티지 무드를 연출한 티셔츠부터 후디, 데님 팬츠, 봄버 재킷, 볼캡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했으며, 젠더리스한 실루엣에 각 브랜드 로고를 포인트로 사용해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특히 데님과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된 ‘카고 토트백’은 코치의 본고장 뉴욕의 헤리지티를 마뗑킴의 자유로운 감성을 담아낸 제품으로 일상 룩을 한층 돋보이게 할 것으로 기대한다.
마뗑킴과 코치는 협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며 ‘진정성’에 대한 두 브랜드의 가치관을 바탕으로 한 광고 캠페인을 글로벌 걸그룹 ‘캣츠아이(KATSEYE)’와 함께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진정한 나를 표현하는 시간'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며 젊은 세대에게 자신감을 부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협업 컬렉션은 세계 유명 패션 전문지 WWD(Women's Wear Daily)에도 보도되며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마뗑킴과 코치의 컬렉션은 한국과 홍콩, 일본에서 12월 26일 동시 출시되며, 마뗑킴과 코치의 일부 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고하우스 관계자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코치와의 협업을 출발점으로 삼아 다채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마뗑킴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고 전세계 고객들과 접점을 넓힐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슈플러스] 내년 분양 물량 25년만 최저…공급부족 현실화
- 임종윤, 4인연합에 지분 매각…한미 경영권 분쟁 '종식'
- 불황 속 백화점 ‘N조 클럽’…리뉴얼·AI 전략의 성공
- AI 기본법 제정…"AI 강국 도약 기틀 마련"
- '가습기 살균제' 애경·SK케미칼 유죄 판결 파기
- 롯데 화학군, 반도체 핵심 소재에 1,300억 투자
- '푸른 뱀의 해'...유통업계 이색 설 선물 마케팅
- 카카오, 모바일 상품권 수수료 최대 14%->8% '인하'
- SKT, SK컴즈 등 3개 계열사 삼구아이앤씨에 매각
- 신세계, 中 알리바바와 전략적 동맹…5대5 합작법인 설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IBK저축은행, 부산 지역 대학생에 장학금 500만원 전달
- 2Sh수협은행, 해양경찰청 해성장학회에 장학기금 1억원 전달
- 3신협사회공헌재단, 가족돌봄청소년·청년에 장학금 1,000만원 후원
- 4MG새마을금고역사관, 2024년 어린이 금융교육 성료
- 5웰컴금융그룹, 제29기 웰컴금융그룹 방정환장학생 모집
- 6카카오페이, 연말결산 데이터 공개..."송금 가장 많았던 날은 어버이날"
- 7DB손보, 전기차 '구동배터리 방문충전 서비스' 특약 출시
- 8현대해상, 고객 전용 건강검진 예약서비스 제공
- 9한화손보, 해킹 방어 솔루션 '에버세이프 웹' 도입
- 10신보, 美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부문 대상 수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