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뮤, 첫 공식 앰버더서 행사 'FEMMUE, The First Petal' 성료
문화·생활
입력 2024-12-30 11:13:16
수정 2024-12-30 11:13:16
정의준 기자
0개

클린&니치 코스메틱 브랜드 파뮤가 지난 27일 호텔크레센도 서울에서 'FEMMUE, The First Petal' 앰버서더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많은 앰버서더가 참석해 파뮤 제품 체험 후기 등을 나누고 직접 파뮤 제품과 꽃으로 기프트 세트를 장식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파뮤 기프트 박스에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뤼미에르 라인과 플라워 클래스를 통해 생화 장식으로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아름답고 풍성한 연말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파뮤 앰버서더로 선정된 안현우 배우는 “정말 애정하는 브랜드인 파뮤의 앰버서더로 선정되어 기쁘다”며 “파뮤의 훌륭한 브랜드 철학과 제품력을 널리 알리는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시내 파뮤 대표는 “이번 ‘FEMMUE, The First Petal’ 행사는 앰버서더 분들의 파뮤 브랜드에 대한 생각과 의견을 직접 들을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 앰버서더 분들을 위한 자리를 정기적으로 만들어 파뮤를 사랑하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감사 인사를 직접 전하고 더 많이 소통하는 기회로 삼을 예정이다”이라고 말했다.
한편 클린&니치 스킨케어 브랜드 파뮤는 미국과 일본 등 해외에서 그 인기와 제품력을 입증했으며, 국내 시장에서 다양한 제품의 출시를 준비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2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3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4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5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6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7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 8담양군수 재선거 유력후보 A씨…경선불복 ‘10년 후보 무자격’ 당헌에 발목잡히나?
- 9글로벌 제약사들 대표 만난 트럼프 "미국서 생산 않으면 관세"
- 10오세훈 "절박한 심정으로 서울시 조기 추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