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이달의 신상’ 테마관 신설…"매달 15일 새상품 소개"
경제·산업
입력 2025-01-15 10:15:56
수정 2025-01-15 10:15:56
유여온 기자
0개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쿠팡은 매달 새롭게 입점한 브랜드, 상품 등을 모아 ‘이달의 신상’ 테마관을 신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달의 신상’관에서는 △이달의 주목할 신상품 △신상 추천 브랜드 △사전예약 잇템 등을 소개한다. 쿠팡은 앞으로 매달 15일 해당 상설 테마관에서 새로운 상품과 브랜드를 소개할 계획이다.
이달의 주목할 신상품에서는 전월 1일 이후에 입점한 상품을, 신상 추천 브랜드에서는 전월 1일 이후에 신규 입점한 브랜드나 신제품을 출시한 기존 입점 브랜드를, 사전예약 잇템 제안에서는 전월 1일 이후 등록된 사전예약 상품을 소개한다.
쿠팡은 참신하고 제품력이 우수한 신규 상품을 탐색하고자 하는 소비자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해당 테마관을 기획했다. 신설 첫 달인 1월에는 뷰티, 홈, 키친 3개 카테고리로 운영되며, 추후 더 다양한 제품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이달에 소개하는 대표 신상품으로는 자연주의 스킨케어 중심 브랜드인 아리얼의 신상품 △더 퍼펙트 레몬진저 버블 클렌저와 헤라의 대표 립제품 △센슈얼 누드 밤 립스틱 등이 있다.
이달의 추천 브랜드는 헤라, 비플레인, 스칸디무드다. 비플레인은 '바르고 붙이는 생레몬 패드&앰플'을 쿠팡에서 우선 론칭했다. 북유럽 감성의 디자인 가구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스칸디무드는 로켓설치에 신규 제품 '스칸디무드 프렌체 키큰 슬라이딩 옷장'을 새롭게 론칭했다.
쿠팡 관계자는 “새로운 상품을 찾는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탐색하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이달의 신상’관을 신설했다”며 “매달 새로운 상품과 브랜드를 소개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지난해 말 뷰티 ‘신상공개관’에 업계 최초로 신제품을 선보이는 ‘선론칭’ 코너를 마련하기도 했다. 뷰티 카테고리 특설 코너인 ‘선론칭’ 코너에서는 인기 브랜드가 새롭게 출시한 뷰티 제품을 타 유통채널보다 먼저 쿠팡에서 공개한다. 인기 브랜드의 신제품을 쿠팡에서 처음으로 구매,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뷰티 고객들에게 새로운 혜택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美, 중·러 기술 들어간 커넥티드카 금지 조치
- 철강산업 불황인데…현대제철 노조, 사상최대 성과급 요구 ‘생떼’
- 중기중앙회, '트럼프 2기 출범에 따른 산업별 대응방안 세미나' 개최
- 교촌치킨,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7기’ 모집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인천에 대규모 테마파크 만든다
- BYD 韓 시장 진출 앞두고…현대차그룹 싱크탱크 "위기감 가져야"
- 한국 뷰티 매력 보여준 'K뷰티 부스트' 성료
- “오늘부터 연말정산 간소화 열린다”…부양가족 과다공제 방지 개편
- 서울 아파트 분양가 하락...3.3㎡당 4,409만원
- [인사] 대한항공·한진칼·아시아나항공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美, 중·러 기술 들어간 커넥티드카 금지 조치
- 2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운영 실태조사 소위원회 구성
- 3경기도교육청, ‘1교 1인성 브랜드’...인성교육 확대
- 4양주시, 65세 이상 폐렴구균 무료 접종
- 5철강산업 불황인데…현대제철 노조, 사상최대 성과급 요구 ‘생떼’
- 6남양주시, 노후 급수관 교체비 지원
- 7광명시, '디지털 트윈 기술'로 스마트 행정 본격화
- 8대형증권사·보험사, 오늘부터 책무구조도 시범운용…참여시 인센티브
- 9한국투자증권, 퇴직연금 적립금 16조원 돌파
- 10중기중앙회, '트럼프 2기 출범에 따른 산업별 대응방안 세미나' 개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