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문화·생활
입력 2025-01-16 08:30:41
수정 2025-01-16 08:30:41
정의준 기자
0개

립틴트 명가 포렌코즈(FORENCOS)의 다이소 전용 세컨 브랜드 ‘코코가가(COCOGAGA)’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코코가가는 합리적인 가격과 디자인, 발색 등 뛰어난 제품력의 비건 코스메틱 제품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데일리한 색감과 편한 사용감으로 모든 세대가 즐겨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안하고 있으며,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대표 제품 라인업은 ‘러블리캣 무드 체인지 립 타퍼’, ‘그루밍 벨벳 틴트’, ‘냥젤리 글로우 틴트’ 등이다.
먼저 ‘러블리캣 무드 체인지 립 타퍼’는 손이 잘 가지 않는 립 컬러의 무드를 바꿔 주는 플럼핑 타퍼로 쿨 컬러의 아깽이 블루와 웜 컬러의 무릎냥 브라운의 2가지 컬러로 제공되며, ‘그루밍 벨벳 틴트’는 밀도 높은 입자가 입술에 스며 오랜 시간 컬러 지속이 가능한 컬러 롱래스팅 벨벳 틴트로 청순냥, 친절냥, 새침냥, 시크냥의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냥젤리 글로우 틴트’는 물과 오일의 완벽한 비율로 오랜 시간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는 강한 보습력의 글로우 틴트로 살구젤리,딸기젤리, 로즈젤리, 포도젤리의 4가지 컬러가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코코가가의 제품에 많은 관심 보내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반려동물의 후원도 소홀히 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계명문화대 슬로우푸드조리과, 전국 요리 경연대회 전원 수상 쾌거
- 2티웨이,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10만여명 탑승
- 3정부 “추석연휴, 정보시스템 복구 골든타임”
- 4고속도로 통행료 '상습 미납' 5년간 256만대 달해
- 5네이버, 추석 지도서비스 업데이트..."신호등 본다"
- 6스타벅스 커피 쿠폰, '추석연휴' 인기 모바일 상품권 1위
- 7금감원, 연말 '소비자보호' 키워드 기반 조직 개편
- 8"SKT, 해킹 여파 제한적…AI 동력 기업가치 재평가"
- 9르노코리아 전기차 ‘세닉’ 250만원 특별 구매지원금
- 10국민연금 가입자 상반기 26만명 줄어…수급자는 10만명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