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문화·생활
입력 2025-01-16 08:30:41
수정 2025-01-16 08:30:41
정의준 기자
0개
립틴트 명가 포렌코즈(FORENCOS)의 다이소 전용 세컨 브랜드 ‘코코가가(COCOGAGA)’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코코가가는 합리적인 가격과 디자인, 발색 등 뛰어난 제품력의 비건 코스메틱 제품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데일리한 색감과 편한 사용감으로 모든 세대가 즐겨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안하고 있으며,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대표 제품 라인업은 ‘러블리캣 무드 체인지 립 타퍼’, ‘그루밍 벨벳 틴트’, ‘냥젤리 글로우 틴트’ 등이다.
먼저 ‘러블리캣 무드 체인지 립 타퍼’는 손이 잘 가지 않는 립 컬러의 무드를 바꿔 주는 플럼핑 타퍼로 쿨 컬러의 아깽이 블루와 웜 컬러의 무릎냥 브라운의 2가지 컬러로 제공되며, ‘그루밍 벨벳 틴트’는 밀도 높은 입자가 입술에 스며 오랜 시간 컬러 지속이 가능한 컬러 롱래스팅 벨벳 틴트로 청순냥, 친절냥, 새침냥, 시크냥의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냥젤리 글로우 틴트’는 물과 오일의 완벽한 비율로 오랜 시간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는 강한 보습력의 글로우 틴트로 살구젤리,딸기젤리, 로즈젤리, 포도젤리의 4가지 컬러가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코코가가의 제품에 많은 관심 보내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반려동물의 후원도 소홀히 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 대장내시경서 용종 발견됐다면? 안심해도 되는 이유
- JW중외제약 ‘헴리브라’, "A형 혈우병 환자 관절건강·신체활동 개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 관광 1105만 명 시대…'체류형 관광도시' 전환 본격화
- 2광해광업공단, 지역 입소보호시설 아동·장애인에 ‘이불세트’ 지원
- 3원주시 물 공급 문제 해결 촉구…곽문근 부의장, 김성환 장관 면담
- 4강원랜드, 성탄절 맞아 신규 일식당 ‘린카’ 오픈… 비카지노·체류형 관광 강화
- 5남원시, 2025 문화예술 결산…'문화성장도시' 입지 굳혀
- 6시흥시, ‘환경도시’ 전략 추진
- 7시몬스 테라스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이천 겨울 상권에 활기
- 8전북대 남원글로컬캠퍼스에 휴식형 '도시숲' 확장
- 9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우수의원 영예
- 10담양 산성산 도시숲, 치유·회복의 숲으로 새 단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