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문화·생활
입력 2025-01-16 08:30:41
수정 2025-01-16 08:30:41
정의준 기자
0개

립틴트 명가 포렌코즈(FORENCOS)의 다이소 전용 세컨 브랜드 ‘코코가가(COCOGAGA)’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코코가가는 합리적인 가격과 디자인, 발색 등 뛰어난 제품력의 비건 코스메틱 제품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데일리한 색감과 편한 사용감으로 모든 세대가 즐겨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안하고 있으며,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대표 제품 라인업은 ‘러블리캣 무드 체인지 립 타퍼’, ‘그루밍 벨벳 틴트’, ‘냥젤리 글로우 틴트’ 등이다.
먼저 ‘러블리캣 무드 체인지 립 타퍼’는 손이 잘 가지 않는 립 컬러의 무드를 바꿔 주는 플럼핑 타퍼로 쿨 컬러의 아깽이 블루와 웜 컬러의 무릎냥 브라운의 2가지 컬러로 제공되며, ‘그루밍 벨벳 틴트’는 밀도 높은 입자가 입술에 스며 오랜 시간 컬러 지속이 가능한 컬러 롱래스팅 벨벳 틴트로 청순냥, 친절냥, 새침냥, 시크냥의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냥젤리 글로우 틴트’는 물과 오일의 완벽한 비율로 오랜 시간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는 강한 보습력의 글로우 틴트로 살구젤리,딸기젤리, 로즈젤리, 포도젤리의 4가지 컬러가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코코가가의 제품에 많은 관심 보내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반려동물의 후원도 소홀히 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구강 세균 ‘푸조박테리아’, 대장암 예후 악화시킨다
- 거스러미 뜯는 버릇 있다면 ‘조갑주위염’ 주의하세요
- 성장호르몬 수치 정상인데 키 자라지 않는 아이, 생활습관 분석해보니…
- 식약처, 폐동맥고혈압 치료제 ‘윈레브에어주’ 허가
- CSL 시퀴러스, 인플루엔자 백신 '플루아드'·'플루셀박스' 출시
- 간암 10명 중 8명, B·C형 간염이 원인…조기검진이 생명지킨다
- 이대서울병원, 액티브레인바이오와 업무협약 체결
- 간 기능 저하된 간암 환자에서 '면역항암제' 효과 확인
- 덥고 습해서 잠들지 못하는 밤… 여름철 늘어나는 불면장애
- “오처방·오남용으로 얼룩진 GLP-1 비만치료제… 적정 사용 위한 사회적 논의 필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경협국제경영원, '제90기 한경협 최고경영자과정' 개강
- 2LX하우시스 2분기 영업익 128억원…작년 동기比 66.2%↓
- 3코인원, 'THE VIP CLUB' 사전 론칭・등록 고객 모집
- 4농협손보, 핏펫과 손잡고 'NH다이렉트펫앤미든든보험' 출시…"수가 기반 보장 설계"
- 5순창군, 집중호우 피해 복구 '총력' 대응
- 6임실군, 벼 병해충 예찰 활동 강화…적기 방제 총력
- 7인천시, '항만 자치' 외치지만…실질 해법은 '뒷짐'
- 8평택시, 평택호 ‘환경부의 중점관리저수지’로 최종선정돼
- 9여주, 논 위의 캔버스..."유색벼 아트로 MZ세대 저격"
- 10공사 소음·먼지에…한숨 느는 오산시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