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온라인 쇼핑 플랫폼 ‘와우커머스’ 공식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01-17 07:35:37
수정 2025-01-17 07:35:37
정의준 기자
0개
명품 온라인 쇼핑 플랫폼 ‘와우커머스’(Wow Commerce)가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와우커머스’는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명품 쇼핑 환경을 제공하며,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보일 계획으로 고객이 안심하고 명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정품 인증 환불 보장제를 도입했다.
‘정품 인증 환불 보장제’는 구매한 제품이 가품으로 판명될 경우, 구매 금액의 200%를 보상하는 제도로 소비자 신뢰를 최우선으로 삼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또한 해당 커머스는 사업자등록증 확인, 품질 보증 책임 계약서 서명 등의 절차를 거쳐 입점 업체를 선정하며, 명품 전문 감정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모든 제품의 정품 인증을 보장하고 있다.
특히 소비자 편의를 위해 누적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주요 브랜드와 인기 상품을 추천하는 시스템을 도입, 소비자가 자신에게 맞는 명품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입점 브랜드와 상품 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방침이다.
현재 ‘와우커머스’는 앱 론칭을 기념해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신규 가입 회원 전원에게 첫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비롯해 론칭 기간 동안 모든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여기에 온라인 캠페인과 SNS 이벤트도 병행할 계획으로 이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인지도를 높여갈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명품 소비는 단순히 물건을 구매하는 것을 넘어 개인의 가치와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는 과정”이라며 “와우커머스는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명품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명품 시장에서 신뢰받는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와우커머스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뚜기, 할랄 인증 ‘진라면’ 인도네시아 본격 판매
- 엘번파트너스, 10개월 만에 월매출 ‘껑충’…‘마켓플레이스 AI’ 상용화 성과
- 디피노르, 뷰티 크리에이터 뽐니와 공동개발 토너 출시
- 교보생명 ‘교보다솜이 글로벌봉사단’, 라오스서 봉사 전개
-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SMGC캠페인' 대단원
- 동서식품,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 진행
- 빙그레, 신제품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 출시
- "마카오행 티켓 잡아라"…대한항공, ‘숨은 마일리지 찾기’ 프로모션
- HD현대重, 태국 차기 호위함 수출 교두보 마련
- 정관장 'GLPro', 2025 블루런과 함께 건강한 혈당 관리 실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안군, 섬 뻘낙지 음식특화거리 노후시설 정비…관광객맞이 준비 완료
- 2"탁구로 뭉친 열정" 장수군장애인체육회, 전국대회서 값진 성과
- 3한투증권, ‘쿼터백 로보일임’ 출시…업계 최다 라인업 완성
- 4명현관 해남군수, AI 시대 '모두가 살고 싶은 명품 정주지' 도약 비전 제시
- 5장수군, '한우 번식우 기반 확대 시범사업'으로 축산 경쟁력 강화
- 6순창군, GAP 인증 농가 791곳 돌파…안전 농산물 공급체계 강화
- 7임실군, 반려견과 함께하는 '멍실멍실 가을 산책' 성황
- 8순창군, 제14회 군민 문화축제 '생활예술의 향기'로 물들다
- 9무진장축협, 고향사랑기부 3년째…'장수 사랑' 꾸준한 발걸음
- 10정만성(대신자산운용 대표이사)씨 모친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