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온라인 쇼핑 플랫폼 ‘와우커머스’ 공식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01-17 07:35:37
수정 2025-01-17 07:35:37
정의준 기자
0개

명품 온라인 쇼핑 플랫폼 ‘와우커머스’(Wow Commerce)가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와우커머스’는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명품 쇼핑 환경을 제공하며,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보일 계획으로 고객이 안심하고 명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정품 인증 환불 보장제를 도입했다.
‘정품 인증 환불 보장제’는 구매한 제품이 가품으로 판명될 경우, 구매 금액의 200%를 보상하는 제도로 소비자 신뢰를 최우선으로 삼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또한 해당 커머스는 사업자등록증 확인, 품질 보증 책임 계약서 서명 등의 절차를 거쳐 입점 업체를 선정하며, 명품 전문 감정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모든 제품의 정품 인증을 보장하고 있다.
특히 소비자 편의를 위해 누적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주요 브랜드와 인기 상품을 추천하는 시스템을 도입, 소비자가 자신에게 맞는 명품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입점 브랜드와 상품 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방침이다.
현재 ‘와우커머스’는 앱 론칭을 기념해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신규 가입 회원 전원에게 첫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비롯해 론칭 기간 동안 모든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여기에 온라인 캠페인과 SNS 이벤트도 병행할 계획으로 이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인지도를 높여갈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명품 소비는 단순히 물건을 구매하는 것을 넘어 개인의 가치와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는 과정”이라며 “와우커머스는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명품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명품 시장에서 신뢰받는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와우커머스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성 장흥군수, 폭염·가뭄 복합 재난에 '긴급 점검'…"군민 안전 최우선"
- 2JP모건 "지배구조 개혁 땐 코스피 5000 간다"…투자의견 '비중확대'
- 3조국혁신당 "선거제 개혁으로 내란세력 배제"
- 4李 골목 상권 회복 강조…“함께 외식합시다”
- 5북중, 여객열차 운행 재개 조율…코로나 중단 후 5년만
- 6尹 재구속 후 첫 조사 불발…14일 출석도 불투명
- 7에어인디아 추락 초기 조사 결과…"원인은 연료 스위치 차단"
- 8미-EU 무역합의 임박…농산물·자동차 관세 막판 쟁점
- 9비트코인, 11만8000달러 넘긴 뒤 숨고르기
- 10오픈AI, 윈드서프 인수 무산…구글, 핵심 인재 확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