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5-01-17 14:02:16
수정 2025-01-17 14:02:16
정의준 기자
0개
뷰티 브랜드 아이멜리(I’mele)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AI 기술을 활용한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0년 출시된 아이멜리는 줄기세포 기반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2024년 콘텐츠 기반의 마케팅 기업 소셜라우더(대표 손나래, 최동인)가 사업권을 인수, 엑소좀을 기반으로 새롭게 재정립되어 오는 3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번 티저 영상은 소셜라우더의 강점인 AI를 활용해 만들어졌으며, 브랜드 슬로건인 ‘I 나, 나의, 나만의 Mele 사랑스러움’을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특히 각자의 고유한 아름다움과 사랑스러운 순간을 되찾는 시간을 상징적으로 표현했으며, AI 기술을 활용한 영상 속에는 자연의 요소들과 어우러지는 순수하고 따뜻한 감성이 담겼다.
업체는 이번 영상이 리브랜딩 후 새롭게 출시되는 아이멜리의 방향성을 엿볼 수 있는 중요한 신호탄이라며, 스킨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연령층과 성별을 아우르는 대중적인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설명했다.
손나래 소셜라우더 대표는 "이번 브랜드 티저 영상은 아이멜리의 새로운 여정을 알리는 첫걸음"이라며 "앞으로도 소셜라우더가 가진 혁신적인 IT기술과 아이멜리만의 사랑스럽고 따뜻한 감성을 접목한 콘텐츠와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멜리(I’mele)의 첫 티저 영상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자궁경부암 표적 면역치료제 개발
- 잦은 입원·응급실행…중증 천식, 약값 부담에 치료 장벽
- 고려대 의대, 美 예일대와 2025 공동포럼 개최
- 당뇨약, 파킨슨병 진행 막는다
- 중증 천식에 생물학적제제, 효과 좋지만…"연 800만 원 약제비 부담"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카카오뱅크, MSCI ESG 평가서 최고 등급 AAA 획득
- 2청약통장 가입자 2년 8개월째 감소…‘무용론’ 다시 확산
- 3CU,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9900원 '한입쏙쏙 핑거 치킨' 출시
- 4GS리테일,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 위한 '제11회 유어스데이' 개최
- 5이마트24, '저칼로리 맥주'·'요아정 하이볼' 출시
- 6롯데마트·슈퍼, 'TASTY' 와인 3종 신규 출시
- 7세븐일레븐, '온정돈까스 디지게매운' 1달여 만에 50만 개 돌파
- 8롯데백화점, '2026 수능' 응원의 마음 담은 프로모션 진행
- 94대 금융지주, 15조 이익에도 부실 대출 급증…NPL 커버리지 ‘역대 최저’
- 10"수능 대박 기원"…유통가, 수험생 응원 마케팅 박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