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5-01-17 14:02:16
수정 2025-01-17 14:02:16
정의준 기자
0개
뷰티 브랜드 아이멜리(I’mele)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AI 기술을 활용한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0년 출시된 아이멜리는 줄기세포 기반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2024년 콘텐츠 기반의 마케팅 기업 소셜라우더(대표 손나래, 최동인)가 사업권을 인수, 엑소좀을 기반으로 새롭게 재정립되어 오는 3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번 티저 영상은 소셜라우더의 강점인 AI를 활용해 만들어졌으며, 브랜드 슬로건인 ‘I 나, 나의, 나만의 Mele 사랑스러움’을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특히 각자의 고유한 아름다움과 사랑스러운 순간을 되찾는 시간을 상징적으로 표현했으며, AI 기술을 활용한 영상 속에는 자연의 요소들과 어우러지는 순수하고 따뜻한 감성이 담겼다.
업체는 이번 영상이 리브랜딩 후 새롭게 출시되는 아이멜리의 방향성을 엿볼 수 있는 중요한 신호탄이라며, 스킨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연령층과 성별을 아우르는 대중적인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설명했다.
손나래 소셜라우더 대표는 "이번 브랜드 티저 영상은 아이멜리의 새로운 여정을 알리는 첫걸음"이라며 "앞으로도 소셜라우더가 가진 혁신적인 IT기술과 아이멜리만의 사랑스럽고 따뜻한 감성을 접목한 콘텐츠와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멜리(I’mele)의 첫 티저 영상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 ‘더 보타닉 세운 명동’ 2025 설 명절 특별 패키지 출시
- 플랜코리아, ㈜아이젠파마코리아와 함께 캄보디아 스퉁트렝 지역 학교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국민건강보험공단, ‘모두비움, ESG나눔’ 자원순환 프로그램 성과우수기관 표창 수상
- 2춘천시 중재 … 모아엘가 비스타 시공사 유치권 행사 종료
- 3‘오징어 게임’ 처럼…“줄다리기 한판 하실까요?”
- 4네카오 웹툰, AI 바람 타고 글로벌 진출 가속
- 5고려아연 주총 D-6…'캐스팅 보트' 국민연금 손은?
- 6존재감 사라진 이복현…증권가 실태 점검 '시계 제로'
- 7현대차그룹, 印 공략 박차…기아 ‘시로스’ 양산 개시
- 8"'트럼프 2기' 외환 변동성 커진다"...관리 나선 정부
- 9강원랜드, 추운 겨울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 전해
- 10유통업계, 물류 인프라 투자…“당일배송 강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