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두투머스함박’ 오픈…신규 브랜드 창출로 사업 다각화
경제·산업
입력 2025-01-21 09:40:51
수정 2025-01-21 09:40:51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롯데GRS가 외식 프랜차이즈 플랫폼 기업으로의 지속 성장을 목표로 외식 사업 다각화 및 신규 브랜드 육성을 위한 함박 스테이크 브랜드 ‘두투머스함박(DOOTOOMERS)’을 오픈한다.
새로운 외식 브랜드 ‘두투머스함박’은 ‘200g 중량의 소고기 함박의 두툼함’의 의미를 담은 브랜드명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기는 다양한 소스와 토핑이 특징인 함박 스테이크 브랜드이다.
롯데GRS는 지난해 4월 송파 삼전 사옥 이전 이후 신규 외식 브랜드 개발을 위해 지하 1층에 PLE:EATING(플레이팅) 파일럿 매장 구축 및 약 4개월간의 내 외부 고객 대상 피드백을 거친 외식 브랜드 ‘두투머스함박’ 1호점을 구로구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첫 선보인다.
21일 오픈한 두투머스함박 구로디지털역점은 약 39평 규모에 좌석수 52석으로 구성했으며, 원재료를 형상화한 캐릭터와 토마토와 치즈를 연상할 수 있는 컬러를 각각 인테리어 요소에 접목해 보는 즐거움과 밝은 매장 분위기를 제공한다.
또한, 두투머스함박은 ‘Hambak stacker 쌓을수록 맛있어지는 함박 스테이크’의 브랜드 콘셉트를 바탕으로 싱글, 더블 등 함박 스테이크 구성 선택이 가능하며 △오리지널 △스파이시 △어니언 페퍼 크림 △까르보나라 크림 △함박카츠 총 5종의 메뉴와 토핑 추가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롯데GRS는 이번 구로디지털역점에 오픈하는 두투머스함박 오픈으로 신규 브랜드 인큐베이팅을 통해 신 외식 브랜드 창출 및 프랜차이즈 신 성장 브랜드 육성에 더욱 힘쓸 계획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 ‘두투머스함박’은 지난해 오픈한 ‘파머스 박스’에 이어 2번째 자체 개발 브랜드로 파일럿 형태에서 벗어나 고객 접점에서의 테스트를 통한 가능성을 실험할 계획이다”며 “이와 더불어 지속적인 신규 브랜드 육성으로 컨세션 사업 및 단독 매장 오픈 등 다양한 형태로 외식 사업 역량 강화에 더욱 힘쓸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기중앙회, 따뜻한 설 보내기 앞장…복지시설에 생필품 등 전달
- 제네시스 GV80 데저트 에디션, 다카르 랠리 사막 6,000㎞ 이상 주행
- 중기부, 청년·글로벌창업사관학교 참여기업 모집
- 설 명절에 3,484만명 이동…작년 대비 29%↑
- "명절 전 점검 받으세요"… KGM '설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 시행
- 코스맥스, 日 최대 화장품 박람회 참가…스킨케어 시장 공략
- 교원그룹 키녹, 레벨업 스탬프 리워드 도입…충성 고객 확보 나서
- "CNN 방송 차안에서 들으세요"…볼보차코리아, '튠인 라디오' 서비스
- 지난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혜택 3,068만 명 경험
- 롯데홈쇼핑, '숏핑' 서비스 재생 수 300만 건 돌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연천군시설관리공단, '농어촌ESG 인정제' 획득
- 2중기중앙회, 따뜻한 설 보내기 앞장…복지시설에 생필품 등 전달
- 3제네시스 GV80 데저트 에디션, 다카르 랠리 사막 6,000㎞ 이상 주행
- 4중기부, 청년·글로벌창업사관학교 참여기업 모집
- 5광주 고려인마을, 공공미술 프로젝트로 재탄생
- 6코스피 2,510대로 하락 전환…트럼프 관세 언급 여파
- 7설 명절에 3,484만명 이동…작년 대비 29%↑
- 8평택시, '다함께돌봄센터 10호점’ 개소
- 9오산시, 설 명절 맞아 물가안정 대책 추진
- 10경기도, 낙농·육우산업에 220억 투입…역대 최대 규모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