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두투머스함박’ 오픈…신규 브랜드 창출로 사업 다각화
경제·산업
입력 2025-01-21 09:40:51
수정 2025-01-21 09:40:51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롯데GRS가 외식 프랜차이즈 플랫폼 기업으로의 지속 성장을 목표로 외식 사업 다각화 및 신규 브랜드 육성을 위한 함박 스테이크 브랜드 ‘두투머스함박(DOOTOOMERS)’을 오픈한다.
새로운 외식 브랜드 ‘두투머스함박’은 ‘200g 중량의 소고기 함박의 두툼함’의 의미를 담은 브랜드명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기는 다양한 소스와 토핑이 특징인 함박 스테이크 브랜드이다.
롯데GRS는 지난해 4월 송파 삼전 사옥 이전 이후 신규 외식 브랜드 개발을 위해 지하 1층에 PLE:EATING(플레이팅) 파일럿 매장 구축 및 약 4개월간의 내 외부 고객 대상 피드백을 거친 외식 브랜드 ‘두투머스함박’ 1호점을 구로구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첫 선보인다.
21일 오픈한 두투머스함박 구로디지털역점은 약 39평 규모에 좌석수 52석으로 구성했으며, 원재료를 형상화한 캐릭터와 토마토와 치즈를 연상할 수 있는 컬러를 각각 인테리어 요소에 접목해 보는 즐거움과 밝은 매장 분위기를 제공한다.
또한, 두투머스함박은 ‘Hambak stacker 쌓을수록 맛있어지는 함박 스테이크’의 브랜드 콘셉트를 바탕으로 싱글, 더블 등 함박 스테이크 구성 선택이 가능하며 △오리지널 △스파이시 △어니언 페퍼 크림 △까르보나라 크림 △함박카츠 총 5종의 메뉴와 토핑 추가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롯데GRS는 이번 구로디지털역점에 오픈하는 두투머스함박 오픈으로 신규 브랜드 인큐베이팅을 통해 신 외식 브랜드 창출 및 프랜차이즈 신 성장 브랜드 육성에 더욱 힘쓸 계획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 ‘두투머스함박’은 지난해 오픈한 ‘파머스 박스’에 이어 2번째 자체 개발 브랜드로 파일럿 형태에서 벗어나 고객 접점에서의 테스트를 통한 가능성을 실험할 계획이다”며 “이와 더불어 지속적인 신규 브랜드 육성으로 컨세션 사업 및 단독 매장 오픈 등 다양한 형태로 외식 사업 역량 강화에 더욱 힘쓸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에어, 세부·보홀·클락 프로모션 진행
- 제주항공, B737-8 7번째 구매기 도입
- "지역주택조합 성공 8할 좌우"…‘업무대행사 검증 제도’ 마련 시급
- LX글라스, 고단열 수퍼더블로이 ‘엘릭스 뉴트럴’ 공개
- 파라타항공, 3호기 A330-200 도입
- JW중외제약 A형 혈우병 치료제 ‘헴리브라’, WHO 필수의약품목록 등재
- 딥바이오·고려대 구로병원, 유방암 재발 위험 예측 AI 개발…정확도 87%
- 대한상의 경기인력개발원, 세미콘 설계·검증 아카데미 발표회 성료
- 한국타이어 후원, 월드 랠리 챔피언십 ‘중부 유럽 랠리’ 성료
- 대한항공-L3Harris, 항공통제기 2차 사업 수주 성공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당구연맹, '박종규 회장배' 전국 3쿠션대회 개최
- 2대구시의회 교육위원회, 달성군 교육현안 간담회 개최
- 3대구북구청소년지도협의회, 청도에서 ‘2025 행복북구 청소년수련대회’ 성료
- 4대구 북구청, ‘대구 문화유산 탐험대’ 운영…4개 구 공동으로 지역 역사 탐방
- 5대구 북구청, ‘명예감사관 회의’ 개최…민관이 함께하는 청렴 북구 다짐
- 6대북구보건소, 위생등급 특화구역 홍보 위한 SNS 이벤트 실시
- 7대북구보건소, AI·IoT 활용한 어르신 건강관리사업 ‘성과 뚜렷’
- 8전남도, 미국 LA서 기업 유치 투자설명회
- 9전남도, 우주발사 인프라 구축 '글로벌 우주항' 도약
- 10'무안군, 내달 1~2일 무안갯벌낙지축제
댓글
(0)